Genius Wand 아이템을 사용하여 적의 피를 코뿔소 피부만큼 두껍게 만드세요!

Magic Genius Wand ML 항목

안녕 Vicigers! 지니어스 지팡이라는 새로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이전에는 MLBB가 하나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온라인 게임 그 우월성 때문에 대중들 사이에서 널리 다운로드되고 재생되는 인기 특징 그의, 만들다 계략 이것은 청소년뿐만 아니라 성인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 놀 것이다 내부의 적을 물리치기 위해 전투 5 대 5 폴더 꽤 넓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플레이어 즉시 파괴해야 합니다 터릿 상대 기지의 주요 기지.

전투를 시작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하나를 선택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영웅 어떤 것이 사용될 것인지, 영웅 에 포함된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는 많은 역할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각자 맡은 업무는 역할  또한 상당히 다를 것이므로 플레이어 많이 가지려고 영웅 ~와 함께 역할 발전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 와 게임 역할 무엇이든.

선거 영웅 에서 사용할 게임 전략을 결정합니다. 팀. 그리고 벌기 위해 영웅 플레이어는 동전을 사용하거나 얻은 상자에서 상품을 얻은 결과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파라를 위한 추가적인 힘을 지원하기 위해 영웅, Moontoon은 강화 도구를 제공합니다. 영웅 사용하는 것으로 불린다. 항목. 항목 물론 제공되는 기능과 효과도 매우 다양합니다.

최신 업데이트에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 버전 1.3.84, 마법 장비 다양한 옵션을 추가하는 새로운 기능 항목 보완으로 영웅 재생됩니다.

골드 아이템 지니어스 완드는 얼마인가요?

천재 지팡이

항목 구입하여 Genius Wand로 명명되었습니다. 항목 이것 플레이어 추가로 얻을 것이다 마법의 힘 +75 증가 이동 속도 확실히 만들 것입니다 +5%의 영웅 쉬운 이동 빠른.   

처럼 항목 여기에는 마법 아이템, Genius Wand에는 패시브도 있습니다. 기술 결과적으로 감소 마법방어 상대. 항목 이것은 싸움에 적합합니다 영웅 가지고 있는 방어 충분히 강합니다.

수동적인 기술 Genius Wand에 의해 생성되는 것이 증가합니다. 마법 관통력 15포인트 감소 가능 마법방어 3-10으로 상대 가리키다, 상대방이 받을 때 손상 ~에서 영웅 사용된.

이 능력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나타납니다. 영웅 주다 손상 함으로써 상대에게 기본 공격 또는 발행 당시 기술 냐 그리고 2초 동안 버틸 수 있고 할 수 있다 스택 최대 3회.

천재 지팡이는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2000에 구매 금, 이 가격은 제공되는 기능과 비교할 때 상당히 저렴합니다. 영웅. 이렇게 배달되기 때문에 마법 침투 높은 줄 손상 상대보다 높다.

항목 이 Genius Wand는 다음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마법사 영웅 주는 무기로 카운터 에게 탱크 상대.

사이 영웅 마법사 사용 가능, 여러 영웅 이건 꼭 사야해 항목 이것은 게임에서 사용할 때입니다.

카구라

카구라-MLBB

영웅 가장 먼저 구매해야 할 것 항목 카구라입니다. 손상 최대한 멀리서 상대에게 영웅 수확 이것은 하나가 된다 마술사 위험합니다.

오데트

odette-Item-Fleeting-time-ML

다음은 오데트 영웅 가지고 있는 말하기 능력 하이메이크 영웅 이것은 종종 상대방을 지속적으로 공격합니다. 궁극적인 Genius Wand의 효과가 추가되어 손상 주는 점점 더 강해지고 커집니다.

라일리아

Lylia Mobile Legends, 시즌 20에서 성가신 마법사가 됨

영웅 릴리아 가지다 기술 ~와 함께 폭발 피해 상당히 높지만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손상 상대에게 항상 업그레이드되어야 한다면 Genius Wand는 Lylia를 살인 기계로 만드는 데 적합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역할극에서 마술사 이후 많이 필요 초기 게임, 그러므로 언제 플레이어 사용 마법사 영웅, Genius Wand는 팀.

항목 이것은 또한 매우 효과적입니다. 카운터 대들다 탱크 적 소유 방어 강한. 그래서 마술사 안에 팀 플레이어 상대방을 빨리 죽이는 임무를 수행할 수 있으므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승리.

또한 읽기: 늦은 게임에서 살아남으려면 황금 지팡이를 구입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