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world Office, 유령이 되는 것

일반적으로 비주얼 노벨 컨셉의 게임에는 수행할 수 있는 다양한 작업이 없습니다. 그러나 또 다른 측면에서 게임 스타일의 흐름은 상당히 매력적인 스토리 라인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플레이에 능숙할 필요는 없지만 원하는 템포에 따라 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언더월드 오피스  그 게임 중 하나입니다.

고스트 그룹

언더월드 오피스 Buff Studio 개발자의 작품은 플레이를 해보지도 않고 센세이션을 느끼면 아쉬울 것 같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악몽을 꾸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유령 역할을 합니다. 자신을 미워하는 조용한 성격의 청년 유진을 연기하는 플레이어가 되어보세요. 어느 날 유진은 기차를 타다가 잠이 들어 종점에 도착했다. 그러나 역은 평범한 건물이 아닙니다.

사건사고로 유진은 출구로 달려갔다. 그러나 출구는 격자로 막혔습니다. 그가 격자를 만졌을 때 갑자기 그의 영혼이 몸을 떠나고 유진은 유령의 세계로 들어갔다. 운 좋게도 Eugene은 Underworld Office 구성원의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Underworld Office 자체는 사악한 유령의 공격으로부터 인간을 보호하는 임무를 가진 유령 그룹입니다. 이제 유진도 언더월드 오피스 그룹에서 일해야 한다.

7장

인사이드 스토리 언더월드 오피스  실제로는 7장으로 매우 짧습니다. 그러나 흥미로운 점은 이 게임이 분기 스토리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다른 대화 옵션을 선택한 플레이어는 다른 스토리 플롯을 얻게 됩니다. 컨셉 소설 게임의 비주얼은 일반적으로 약간 지루합니다. 캐릭터 일러스트, 배경 화면, 채팅창만 표시됩니다. Underworld Office는 WA나 LINE 애플리케이션처럼 채팅을 표시하기 때문에 다른 비주얼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시각적 대화뿐만 아니라 Underworld Office에는 이야기를 따라가는 것을 훨씬 더 흥미롭게 만드는 몇 가지 짧은 애니메이션 장면이 풍부합니다.

내부 메뉴 언더월드 오피스  플레이어는 또한 획득한 타이틀, 획득한 이미지의 보고, 캐릭터 구성 및 스토리의 목차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컬렉션이 완성될 때까지 컬렉션에 추가하려면 플레이어가 필요한 스토리를 연 경우에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반복적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게임 티켓

언더월드 오피스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화 옵션을 결정할 때 플레이어는 5개의 티켓이 필요합니다. 티켓은 3가지 방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 시청, 다른 게임 플레이, 실제 현금으로 티켓 결제. 그러나 티켓을 모으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광고를 볼 때마다 플레이어는 즉시 40장의 티켓을 받습니다. 광고를 다시 볼 수 있는 쿨다운 타임랙은 길지 않은 1분에 불과합니다. 다른 게임을 선택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실제 돈으로 지불하려는 사람들은 요금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예를 들어 1,000장의 티켓은 Rp.10,000에 불과합니다. 플레이어는 실제 돈을 사용하여 광고를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언더월드 오피스  주어진 이야기가 정말 흥미롭기 때문에 플레이하기에 충분합니다. 뿐만 아니라 스토리도 그리 길지 않아 짧은 시간 안에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다시 플레이하여 다른 스토리 플롯을 즐길 수 있습니다. Underworld Office는 Android 폰에서 인터넷 없이도 즐길 수 있습니다. 실행시 실제로 광고가 나오는데 게임에 지장을 주지 않고 바로 스킵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오프라인에서 즐길 경우 플레이어는 광고를 볼 수 없으므로 티켓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