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te Overlord의 메가 마법 검 사용자 권장 사항

Ultimate Overlord의 메가 마법검

이번 최신 패치에서는 물론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최신 이벤트를 완료했습니다. 원신 임팩트. 본 이벤트는 한정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이며, 그 중 하나가 '궁극의 대마법검'입니다.

게다가 이번에 무료로 제공되는 무기는 공격력 스케일링이 있는 DPS에 꽤 좋은 무기입니다. 하지만 이 무기에는 주요 통계인 에너지 재충전이 있습니다.

이 무기는 공격력과 에너지 충전량이 높기 때문에 누구에게 줄지 혼란스럽습니다. 이해하실 수 있도록 다음 설명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idge Watch Genshin Impact 위치: 전체 지침

Ultimate Overlord의 메가 마법 검을 얻는 방법

얼티밋 오버로드의 메가마검
얼티밋 오버로드의 메가마검. 출처: 겐신 임팩트

이 무기는 극장 티켓을 모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은 이 무기에 대한 스토리 퀘스트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여행하는 동안 저격수가 되거나 특정 버프가 있는 도메인에서 적과 싸우는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미니 게임을 접하게 됩니다.

이 극장 티켓을 모아 교환하면 이 무기를 최대 R5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 이 기회를 꼭 활용하세요. 왜냐하면 이 이벤트 후에는 이 좋은 무기를 얻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에서 사쿠라 수목 재배를 완료하는 방법 안내

오버로드의 메가마검 궁극무기 사양

이 무기의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본 공격력(Lv. 1 – 90): 44 – 565
  • 주요 능력치 – 에너지 재충전(Lv. 1 – 90): 6.7% – 30.6%

공격력이 24 % 증가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메루시아 마을에서 도와주신 모든 멜루시네들의 응원이 힘이 됩니다! 당신이 돕는 사람의 수에 따라 공격력이 최대 24%까지 증가합니다.

이 무기의 장점은 4성 무기 클래스 치고는 기본 공격력이 높다는 점과, 그 외에도 사용자의 공격력을 높일 수 있는 패시브가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Genshin Impact SS Tier 캐릭터 버전 4.3 목록!

사용하기에 적합한 문자

율라
율라. 출처: 겐신 임팩트

이 무기와 호환되는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비아와 율라

이 두 캐릭터는 특히 궁극기를 가장 높은 데미지 출력으로 의존하고 높은 에너지 재충전 레벨의 이점을 누리는 DPS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ATK%의 피해 보너스는 이 무기를 그들에게 적합하게 만듭니다. Navia는 큰 피해를 입히기 위해 Elemental 스킬에 의존하지만.

하지만 Navia는 자신의 원소 스킬 스택을 수집하기 위해 궁극기도 필요하므로 팀 로테이션이 중단되지 않습니다.

2개의 5성 한정 DPS 외에도 이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가 많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디루크, 사유, 베이두, 총윤, 프레미넷.

이 캐릭터들은 "궁극 군주의 메가 마검"의 잠재력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ATK%와 에너지 재충전 보너스가 결합된 이 무기는 이들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5성 클레이모어가 없는 사람이라면 이 무기가 베이도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이 유물은 또한 에너지 재충전으로 인한 피해를 증가시키므로 베이도에 매우 적합합니다. 특히 베이도가 회전하려면 높은 재충전 에너지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뉴 지오 캐릭터 나비아원신의 5가지 장점!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가격으로 Genshin Impact를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대답이다! Genesis Crystal, Blessing of the Welkin Moon부터 Primogems까지 다양한 Genshin Impact 충전 옵션을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프트라라

가챠 광대와 지구 핵의 주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