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가 선정한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학사 e스포츠 탑 15

가장 아름다운 BA

e스포츠 팀은 Brand Ambassador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BA는 e스포츠 팀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현재 VCGamers에 따르면 가장 아름다운 인도네시아 e스포츠 팀 상위 15위를 알고 싶습니까?

브랜드 앰배서더는 e스포츠 조직을 반영하기 때문에 e스포츠 조직이 명성을 높일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앰배서더를 두 명 이상 보유하는 것은 e스포츠 팀 간에 별개의 추세인 것 같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여러 BA를 모집하고 심지어 아름다운 인물을 모집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ldean Teguh, 최대 4배의 시간으로 프로 플레이어 가격 누수 제공!

VCGamers의 가장 아름다운 인도네시아 BA Esports 버전

e스포츠 구단은 물론 자체 팬층을 보유한 대중성 측면과 분리할 수 없는 브랜드 앰배서더 피규어를 선택한다.

또한 이들 브랜드 앰배서더들은 대부분 미모와 미남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그래서 이번에는 인도네시아 e스포츠 팀의 VCGamers에 따라 가장 아름다운 BA 상위 15개를 제공합니다.

케이즈/에우카리스

가장 아름다운 BA
Kayes – 가장 아름다운 BA

첫 번째로 가장 예쁜 BA는 팀의 브랜드 대사 중 한 명인 Kharisma Cahaya Putri 또는 Kayes입니다. 오닉 e스포츠.

2003년 5월 12일생인 이 여성은 ONIC e스포츠에 입단한 후 네티즌 Vicigers의 뜨거운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어때? 그 이유는 정식으로 BA ONIC Esports가 된 후 현재 TikTok에서 480만 팔로워, Instagram에서 20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BA가 되기 전에 반둥에서 태어난 이 여성은 아름다운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널리 알려져 있었습니다.

리비 레나타

가장 아름다운 BA
Livy Renata – 가장 아름다운 BA

Alter Ego Team의 팬이라면 다음으로 가장 예쁜 BA는 Livy Renata라는 인물에 익숙할 것입니다.

2002년 3월 26일생인 이 여성은 틱톡에서 오랫동안 셀렙그램과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알려져 왔다. 그녀는 아름다운 얼굴로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Livy Renata는 Alter Ego 팀의 e스포츠 학사입니다. 그녀는 아름답고 섹시한 모습을 좋아하는 여성으로 Esports 팬들에게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드물지 않게 그는 또한 종종 함께 사진을 찍습니다. 명단에 Udil 및 Pai와 같은 Alter Ego 팀을 방어하는 활동적인 구성원.

이 20세의 아름다운 BA e스포츠는 현재 Instagram 팔로워 190만 명, TikTok 팔로워 170만 명, YouTube 채널 Vicigers 구독자 489,000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안젤리카 아나스타샤

가장 아름다운 BA
Angelica Anastasia – 가장 아름다운 BA

EVOS Esports 팀의 팬들에게는 확실히 그들은 금발 머리를 가진 이 몸집이 작고 아름다운 여성에 대해 이미 익숙할 것입니다.

참! 그녀는 EVOS 팀의 VCGamers에 따르면 가장 아름다운 BA 중 한 명인 Angelica Anastasia입니다.

그녀의 현재 성공 뒤에는 1999년 5월 16일에 태어난 이 여성이 이전에 SPG, Vicigers로 일한 적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BA e스포츠로서는 상당히 신인이지만 학창시절 여러 단체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던 덕분에 EVOS Angel은 더 이상 적응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이것은 그가 EVOS Esports에 합류하고 Angel이 최근 팀의 BA esports로 활동했을 때 즉시 인도네시아 게이머들에게 더 잘 알려지게 된 것으로 입증됩니다.

현재 안젤리카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71만2000명, 틱톡 팔로워 24만5000명, 유튜브 채널 구독자 6만7800명을 보유하고 있다.

앤지 마르케리아

가장 아름다운 BA
Angie Marcheria – 가장 아름다운 BA

Angie Marcheria의 모습을 모르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이 아름다운 TikTok 크리에이터 콘텐츠는 VCGamers에 따르면 가장 아름다운 BA에 포함된 Bigetron 팀의 BA e스포츠입니다.

2002년 3월 4일 자카르타에서 태어난 이 여성은 현재 TikTok에서 180만 명의 팔로워와 개인 Instagram에서 14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Angie는 2021년 2월 1일부터 Bigetron Esports 팀의 브랜드 대사였으며 PUBG Mobile은 그녀가 가장 많이 플레이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는 비게트론 유튜브 채널의 소개 영상을 통해 이를 밝혔다. 이 20세 여성의 비범한 잠재력을 보고 마침내 Bigetron은 그녀를 지금까지 Bigetron의 BA로 공식 임명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 시즌 9 플레이오프 진출 6개 팀

모린 가브리엘라

가장 아름다운 BA
모린 가브리엘라 – 가장 아름다운 BA

Angie 이후 Bigetron Esports는 BTR Alice라고도 알려진 Maureen Alice Gabriella를 BA로 영입했으며 VCGamers에 따르면 가장 아름다운 BA 중 하나입니다.

이전에 2001년 9월 22일에 태어난 이 여성은 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PMGC 2020에서 PUGB Mobile 명단인 Bigetron RA의 일원이었습니다.

그러나 BTR Alice는 그 단계에서 BTR Liquid로 대체되었습니다. 결승전 건강상의 이유로.

처음에 그는 2019년에 Bigetron Esports 팀에 합류했으며 BTR Babyla, BTR Kyla, BTR Lea 및 BTR Vien과 함께 Belletron 핵심 팀의 일원이었습니다.

Belletron 자체는 Bigetron 여성 e 스포츠 팀의 그룹이며 이제 BTR Alice는 BA e 스포츠로 활동하고 Bigetroopers 또는 Bigetron 팬들을 즐겁게 할 것입니다.

현재 BTR Alice는 다른 VCGamers의 가장 아름다운 BA e스포츠 버전, 즉 240만 팔로워인 Vicigers에 비해 Instagram 팔로워가 가장 많습니다. 그의 유튜브 채널도 현재 10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노트 리디아와티

가장 아름다운 BA
참고 – 가장 예쁜 BA

Lidiawaty 또는 Notnot이라는 친숙한 이름은 다음으로 가장 아름다운 BA인 EVOS Esports의 팬들에게 확실히 매우 친숙합니다.

그는 이전에 게임을 통해 e스포츠의 세계에 입문했습니다. 계략 무료 화재. 흥미롭게도 그는 EVOS 팀의 열렬한 팬이었지만 결국 BA로 선택되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팀의 아이콘이 되는 데 성공했기 때문에 당연히 자부심의 문제다.

이제 그는 Instagram 팔로워가 360만 명, TikTok 계정 팔로워가 1620만 명에 이르렀기 때문에 상당히 큰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오르

가장 아름다운 BA
Vior – 가장 아름다운 BA

그 다음으로 가장 아름다운 BA는 Viorenita Sutanto 또는 ONIC Esports 팀의 BA인 ONIC Vior입니다. 

특히 그가 입력한 후 이 수치에 익숙해야 합니다. 명단에 MPL ID S9의 ONIC e스포츠.

1999년 7월 26일생인 이 미녀는 처음에 ONIC Esports의 BA가 되기 전에 여러 번 광고 스타가 되어 광고계에 뛰어들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이 한국계 여성은 최근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라이브 스트리밍 안에 플랫폼 니모TV. 사실, 드물지 않게 그는 추종자들과 마바할 시간을 가졌습니다.

Instagram의 팔로워 수는 964,000명, TikTok의 팔로워 수는 230만 명에 달합니다.

게비안어

가장 아름다운 BA
Gebian – 가장 아름다운 BA

그 다음으로 가장 아름다운 BA는 여전히 ONIC Esports 팀, 즉 2021년 6월 27일에 BA로 ONIC Esports의 일원이 된 Gebian입니다.

BA가 되는 것 외에도 실제 이름이 Gabrielle Ann인 이 아름다운 여성은 BA로도 경력이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그리고 모델. 그가 각종 SNS에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것도 당연하다.

대부분처럼 재능 또는 다른 BA, Gebian도 꽤 활동적입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Mabar를 들고 Nimo TV에서 프로 선수.

그 외에도 종종 TikTok 계정에서 일상을 공유합니다. 다른 ONIC Esports 파트너와 함께.

그녀의 인기로 인해 이 아름다운 여성이 Instagram에서 110만 명의 팔로워와 TikTok에서 933,000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세시안

가장 아름다운 BA
Cesian – 가장 아름다운 BA

가장 아름다운 BA는 ONIC Esports 팀에서 돌아왔습니다. 즉, Gebian의 동생으로 밝혀진 Cesian입니다. 형과 동시에 노랑고슴도치 팀의 BA가 되기도 했다.

또한 본명이 알렉산드라 첼시 앤인 여성 역시 팔로워가 26만8000명인 틱토커다.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팔로워도 32만9000명에 달해 팔로워가 늘고 있다. 보증 여러 브랜드.

2022년 4월 7일에 태어난 이 여자분도 꽤 활동적이네요 라이브 스트리밍 재생하여 Nimo TV에서 계략 모바일 레전드. 

아나스타샤 코사시

가장 아름다운 BA
Anastasya Khosasih – 가장 아름다운 BA

또 다른 가장 아름다운 BA는 Gang Kapak 또는 GPX 팀, 즉 어제 2022년 1월 18일에 합류한 Anstasya Khosasih에서 왔습니다.

아름다운 얼굴 외에도 그녀의 연주 능력 계략 특히 Mobile Legends는 GPX가 그를 BA에 연결시키기에 충분합니다. 사실 그는 여러 번 함께 연주했습니다. 프로 선수.

2001년생인 이 여성 역시 150만 팔로워를 보유한 연예인이다. 그는 종종 튜토리얼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구성하다, 뷰티 팁 및 콘텐츠 노름.

또한 읽으십시오: 4위 진입, MPL 시즌9 에보스 레전드의 걸림돌

레이첼 플로렌시아

가장 아름다운 BA
Rachel Florencia – 가장 아름다운 BA

애니메이션 애호가는 이미 알고 있습니다. 와이푸 온라인 이 하나. 예, 그 인물은 EVOS Esports 팀에서 가장 아름다운 BA이기도 한 Rachel Florencia입니다.

2021년 8월 백호팀에 합류한 그는 곧바로 팬들, 특히 남성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공식적으로 EVOS 팀의 BA가 되기 전에 실제 이름이 Rachel Florencia Rudy Gunawan인 소유자는 여러 인도네시아 e스포츠 팀의 일원이 된 경험이 있습니다.

2000년 2월 29일생인 이 미녀의 인기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는 그의 SNS 팔로워 수를 보면 알 수 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Rachel Cia로 알려진 이 인물은 13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이코 유니치

가장 아름다운 BA
Aiko Yunichi – 가장 아름다운 BA

가장 아름다운 BA 중 한 명은 화이트 타이거 팀 또는 EVOS Esports, 즉 어제 2021년 1월 8일에 합류한 Aiko Yunichi입니다.

EVOS는 Rachel Florencia와 계약한 직후 Aiko를 BA가 되도록 영입했습니다.

2001년 6월 20일에 태어난 Aiko Yunichi Juniarto라는 이름의 BA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이자 인플루언서. 게다가 그는 또한 깃발 누가 자주 라이브 스트리밍 니모TV에서

자신만의 팬층을 가지고 있는 그는 현재 84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편, 그의 TikTok 계정에는 710만 명에 달하는 팔로워가 있습니다.

샤론 앨버타

가장 아름다운 BA
Sharon Alberta – 가장 아름다운 BA

다음으로 가장 아름다운 BA는 White Tiger 팀, 즉 2022년 1월 9일에 공식적으로 합류한 Sharon Alberta에서 돌아옵니다.

가장 큰 e스포츠 조직 중 하나인 EVOS Esports는 BA를 다시 임명하여 계속해서 이름을 알리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1999년 6월 17일에 태어난 이 여성은 학사 학위 외에도 Krida Wacana Christian University를 졸업한 젊은 의사이기도 합니다.

e스포츠 팀의 BA인 이 젊은 의사는 게임도 좋아합니다. 계략 PUBG Mobile과 Mobile Legends를 자주 플레이합니다.

섀넌 웡

가장 아름다운 BA
Shannon Wong – 가장 아름다운 BA

또한 VCGamers의 인도네시아 e스포츠 팀 버전에서 가장 아름다운 BA 중 하나는 EVOS Esports의 Shannon Wong입니다.

TikToker 및 Celebgram이기도 한 이 인물은 2022년 1월 10일에 BA로 EVOS Esports 팀에 합류했습니다.

사실 2004년 10월 1일 비 내리는 도시에서 태어난 이 여성은 RRQ와 ONIC 팀에 합류할 뻔했다.

이 아름다운 여성은 Instagram 팔로워 788,000명, TikTok 팔로워 480만 명으로 소셜 미디어 팔로워가 많습니다.

우나 공주

가장 아름다운 BA
Unaa – 가장 아름다운 BA

최신 버전의 VCGamers에서 가장 아름다운 BA는 EVOS Esports 팀 BA에 합류한 세 명의 이전 인물에 이어 Putri Unaa입니다.

물론 틱톡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여러분은 이전에 틱톡 유명인사였기 때문에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성을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본명이 Nadia Kheitna Putri인 여성은 2004년 9월 9일에 태어나 EVOS에서 가장 어린 BA가 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Unaa는 히잡을 착용하는 유일한 BA EVOS Esports입니다.

그 인기로 인해 팔로워가 매우 많은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그 이름이 떠오릅니다. Instagram에는 120만 명의 팔로워가 있고 TikTok의 팔로워는 1,340만 명에 이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 Sea Games 명단 2022,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VCGamers에 따르면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15개 BA e스포츠입니다. Vicigers에 동의하십니까? 아니면 다른 가장 예쁜 BA 후보자가 있습니까? 댓글란에 써보고 OK!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