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Free Fire에서 영웅 등급을 얻는 쉬운 팁

팁 푸시 랭크 FF

영웅 등급 획득 프리파이어 아무 플레이어나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좋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2022년 6월에 최고 등급에 도달하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쉬운 팁을 따르면 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Heroic Free Fire MAX 등급에 도달하기를 원합니다. 상위 계층에 속하고 일반적으로 좋은 기술과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욕구는 이제 순위 시스템의 최적화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개발자는 더 높은 계층에 도달하기 위해 더 많은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두 가지 별도의 순위 시스템이 있습니다. 하나는 배틀 로얄 모드용이고 두 번째는 클래시 스쿼드용입니다. 각 모드에는 다른 특성과 게임 플레이 기능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사용자는 Free Fire에서 Heroic 등급을 얻기 위해 순위 시스템을 진행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2022년 6월 Heroic Free Fire MAX 랭크에 도달하기 위한 몇 가지 중요한 포인트와 팁을 아래에 소개합니다.

Free Fire에서 영웅 등급에 도달하는 요령

올바른 애완 동물과 캐릭터 사용

무료 화재 영웅 등급
플래시

애완 동물과 캐릭터의 선택은 게임의 승자를 결정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칩니다. Falco와 같은 일부 애완동물은 배틀 로얄 모드에만 적합한 반면 Mr. 모든 모드와 호환되는 Waggor 및 Dreki.

Natora와 Misha의 능력은 운전과 관련되어 Clash Squad 모드에서 쓸모가 없기 때문에 캐릭터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게이머는 플레이하는 모드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그들이 사용하는 애완동물은 경쟁 우위를 제공하기 위해 캐릭터의 능력과 일치해야 합니다. 또한 캐릭터와 애완 동물의 선택은 완전히 주관적이며 플레이어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다릅니다.

Alok, K, Dimitri와 같은 캐릭터와 Mr. Waggor, Ottero 등은 시작하기에 매우 좋은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팀워크

무료 화재 영웅 등급
분대

사용자가 Free Fire MAX의 등급을 진행함에 따라 더 많은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한 팀워크의 필요성이 커집니다. Free Fire의 Heroic Rank는 동일한 기술 수준을 가진 잘 조율된 플레이어 그룹과 함께 대기하여 빠르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공격하거나 적의 진격을 저지할 때 소통과 조율이 늘어나기 때문이다. 또한 각 개인은 관련된 캐릭터와 애완 동물을 선택하면서 특별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에서 순위를 올리는 것은 꽤 길고 피곤한 작업입니다. 따라서 슈팅 게임 타이틀에 더 오래 참여하려면 모바일 게이머는 분대에서 플레이하고 게임 내내 서로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

또한 분대는 각 경기에서 각 구성원이 더 많은 등급 포인트를 얻도록 도와줌으로써 기술적으로 더 빠르게 순위를 매깁니다. 그러나 계획과 전술이 완벽하게 실행되도록 팀원들 사이에 적절한 조정이 있어야 합니다.

올바른 착륙 장소 선택

무료 화재 영웅 등급
칼라하리

Free Fire MAX에서는 특히 결투나 분대를 플레이할 때 올바른 착지 지점을 선택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집니다. 핫 드롭에 착륙 양날의 검이며 빠른 제거 또는 때때로 쉽게 죽이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불확실성 때문에 게이머는 이를 피해야 합니다.

적들이 여러 명 있는 위치에 착륙하고 적절한 전리품이 동시에 공급되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Free Fire에서 착지 위치를 너무 자주 변경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회전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일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최고의 전략을 가지고

무료 화재 영웅 등급
고산

게임 플레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접근 방식은 너무 공격적이거나 수동적이지 않은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가져야 하므로 매우 기본적입니다.

그들은 죽이기 위해 들어가는 것과 배틀 로얄 경기가 끝날 때까지 버티는 것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게이머는 후자를 최대한 활용하면서 간단한 파편도 놓치지 않아야 합니다.

유행하는 클래시 스쿼드, 전방의 상대를 공격하는 것은 빠른 제거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좋은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대신 개인은 게임 플레이를 느리고 체계적으로 해야 하며 중요한 영역에서 점차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킬을 즉시 교환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시즌 27에서 영웅 등급을 올릴 때 실수하는 5가지, 하지 마세요!

목표를 높이고 부지런히 연습하십시오.

무료 화재 영웅 등급
목표

사용자가 Heroic Free Fire MAX 등급에 도달하려면 특히 배틀 로얄 모드에서 각 무기 범주에서 기술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Clash Squad의 경우 게이머는 배틀 로얄 모드에서 원하는 총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실제 적과 전투 지역에서 손을 잡으면서 훈련 섬의 범위로 향할 수 있습니다. 독자는 이 분야를 개선하기 위해 정기적이고 일관된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Free Fire MAX의 여러 순위 모드는 모바일 게이머들 사이에서 빠르게 진행되는 경쟁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등급이 더 높은 선수는 프로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모두가 군중에서 눈에 띄기 위해 더 높은 순위를 달성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Heroic, Master, Grandmaster와 같은 최상위 계층을 유지하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Free Fire MAX 사용자는 특히 BR 모드에서 도전적인 순위 경기에서 매우 잘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경기 승리 전술을 개발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 종료 시 Free Fire MAX에서 영웅 등급을 높이는 방법

이 기사는 작성자의 의견을 반영합니다. 자신만의 팁과 방법이 있다면 댓글란에 공유해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