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에서 연패를 피하는 팁

Mobile Legend에서 연패를 피하는 팁

안녕 Vicigers 친구,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연패는 Mobile Legend 플레이어가 예상하지 못하는 순간입니다. 때때로 연패로 인해 ML 게임 플레이에 대한 열정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전체 기사 읽기 

그 이유는 연패는 선수들이 겪어야 하기 때문이다. 특히 랭크 모드 플레이 중 연패를 경험하게 되면 필연적으로 랭크가 하락하게 됩니다.

연패 Vicigers를 플레이하는 데 지쳤습니까? 미민도 예전에는 왜 그랬을까: v 이번에는 미민이 연패를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싶어하는데, 플레이어는 정말 원인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미래에 같은 운명을 겪지 않도록 하는 데 유용합니다.

그렇다면 Mobile Legend에서 연승을 잃는 이유는 무엇이며 이를 극복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궁금하기보다 아래에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연패 원인은…

Mobile Legend에서 연패를 피하는 팁
출처 : William Gaming의 YouTube 채널

플레이어의 연패 또는 연패 원인을 아는 것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더 잘 평가할 수 있도록 의무입니다. 존재하는 많은 이유 중 Mobile Legend 플레이어가 자주 하는 세 가지 공통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중과 함께 행복한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노는 것(mabar)은 가장 위험합니다. 왜 Vicigers입니까? 플레이어는 낯선 사람의 기술이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충돌'하는 데 의존할 수 있는지 확신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기적인

높은 자아를 갖는 것은 메타가 아닌 영웅을 시도하는 것, 이기적으로 버프를 취하는 것, 이기적으로 혼자 전쟁을 벌이는 것, 지도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것 등 여러 가지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저런 선수 만나면 무조건 자동연패 

독성

게임을 하면서 훈계를 해도 질리지 않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거의 모든 게임에는 유독한 플레이어가 항상 존재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최신 Mobile Legends 업데이트에서는 정신이 산만해진 플레이어가 팀원이나 적 팀을 음소거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원인이 줄어들 것입니다.

ML에서 연패를 극복하는 방법

출처 : google.com

위의 이유는 확실히 길을 잃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 플레이어는 ML에서 연패에 대처하는 방법을 정말로 알아야 합니다. 다음은 5가지 강력한 팁입니다.

스쿼드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Mobile Legends에서 승리의 열쇠는 협력입니다. 그것 없이는 연패의 저주를 풀 수 없다. 따라서 즉시 분대를 찾아 함께 플레이하도록 초대하십시오. 연승(연승)이 실현될 가능성이 큽니다!

게임 방법 개선

플레이어는 사용되는 영웅의 임무를 알아야 하기 때문에 플레이 방법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Mobile Legend에 대한 플레이어의 지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입니다. 탱크를 사용하는 경우 mukil (킬하려는 욕구)이 아닌 영웅 코어를 보호해야하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코어를 사용하는 경우 킬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독성 중지

이제부터 선수들은 유독 그만둘 용기를 내야 한다! 다음과 같은 유용한 의사소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ML 플레이를 더욱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고무적이고 명랑한 문장을 말합니다.

플레이 시간 개선

ML을 플레이할 적절한 시간을 결정하고 다른 활동을 무시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연승을 했다면 계속 플레이하려고 하지 마세요!

연습!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는 전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냥 평범한 플레이가 아니라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모바일 레전드를 제대로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는 게이머의 YouTube 채널을 시청하여 연승을 잃지 마십시오!

이것이 바로 Mobile Legends에서 연속 패배의 원인과 이를 극복하는 방법입니다, Vicigers!

위의 팁을 바로 적용하여 너무 아픈 연패를 느끼지 않도록하십시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