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Tigreal 카운터 영웅

탱크 Tigreal 구축

카운터 히어로 티그리알 모바일 레전드 2022년에는 그것을 막을 수 있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픽 앤 카운터는 Land Of Dawn에서 중요합니다. 

올바른 픽이나 카운터만 있으면 아직 시작하지 않은 게임도 누가 이길지 알 수 있습니다. 추측 게임처럼 픽과 카운터가 아주 명확하게 보입니다.

Tigreal은 패시브 스킬과 기본 빌드 아이템 덕분에 매우 강력한 천연 탱크입니다. 매우 두꺼운 탱커이며, 한타에서 오래 있을수록 더 치명적입니다. Tigreal은 항상 최전선에 서서 모든 상대를 파괴하기 때문에 그를 조용히 유지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과소평가할 수 없는 이 영웅은 확실히 상대 팀 전체에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올바른 카운터가 없으면 무수한 CC로 상대의 움직임을 멈추지 않고 방해하지 않고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Counter Tigreal MLBB 영웅 목록

Mobile Legends에서 Tigreal의 카운터 영웅은 누구인지 확인하십시오. 이 한 명의 영웅은 비록 그가 단지 탱크일지라도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레슬리

카운터 히어로 티그리알
레슬리

Hanzo와 마찬가지로 Lesley는 종종 팀의 뒤에 있을 것입니다. 진입이 매우 어려운 티그리알은 자신에게 유리한 거리와 위치에서 레슬리에게 무료 데미지를 줄 것이다. 뿐만 아니라 Lesley의 매우 높은 치명타 피해는 그녀를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Lesley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MM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매우 치명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불행히도 그는 플레이어에게 덜 매력적이며, 이 영웅은 높은 순위에서 거의 뽑히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Lesley와 견줄만한 품질의 MM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특히 게임이 게임 후반 단계에 진입했을 때 막대한 단일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쿠프라

카운터 히어로 티그리알
쿠프라

다음 Tigreal 카운터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 Tigreal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수있는 탱커 영웅 인 Khufra입니다. Khufra의 영웅 능력은 그의 공격을 상당히 쉽게 저지할 수 있습니다.

움직임을 복잡하게 만드는 튀는 공을 사용하여 영웅이 계속 가려져 시작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Khufra를 사용하면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부터 내구도가 높다.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능이 있습니다. 그는 매우 광범위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 코어를 아주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아카이

카운터 히어로 티그리알
아카이

다음은 카운터 티그리엘 영웅들에게 최고의 능력치를 지닌 탱커 영웅인 아카이 영웅입니다. Akai의 능력을 사용하면 Akai를 쉽게 팀에서 멀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그가 멈췄을 때, 상대를 회전시켜 공격할 수 있는 Akai의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쉽게 동료로부터 그를 멀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팀이 자유롭게 상대를 공격할 수 있도록.

디기

카운터 히어로 티그리알
디기

다음은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Tigreal 카운터 영웅 중 하나인 Diggie입니다. 상대방의 공격을 쉽게 풀어주는 Diggie의 능력은 그를 물리치는 데 매우 좋습니다.

상대를 개시할 때 Diggie는 자신이 잡은 상대의 공격을 쉽게 풀어줄 수 있습니다. Diggie ulti를 사용하여 캡처한 모든 팀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히어로카운터 X 보그 모바일 레전드 2022년 최강

한조

카운터 히어로 티그리알
한조

위의 탱커 영웅의 약점은 기동성이 높지 않은 탱커라는 것입니다. 멀리 남겨진 한조를 상대로는 자신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고, 한조의 궁극의 유령과도 맞서야 했다. Hanzo, 특히 그를 많이 짜증나게 하는 그의 찌르기를 상대하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Hanzo는 MLBB의 강력한 암살자 영웅 중 하나이며 그의 최고의 능력은 Hanzo를 시도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원거리 공격을 제공하는 Ninjutsu입니다.

그와 별개로 한조의 스킬에서 방출되는 데미지도 상당히 고통스럽습니다. 마주한 적에게 죽음을 안겨줄 수 있도록 말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Lancelot 게임 플레이 팁

위의 Tigreal Mobile Legends 영웅 카운터를 사용하여 그와 싸울 때 더 이상 문제에 빠지거나 혼란스러워하지 마십시오.

그는 Mobile Legends에서 상당한 히트작으로 간주될 수 있는 탱크 중 하나이며, 나중에 플레이할 때 확실히 그를 자주 만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