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에 순위를 올릴 PUBG 모바일의 5가지 치명적인 무기

PUBG 치명적인 무기

치명적인 무기를 선택하세요 배그 푸시 랭크용 모바일은 2022년에 더 많은 킬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무기는 PUBG 게임에서 승부를 결정짓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어썰트 라이플, 스나이퍼 라이플, 산탄총 등 여러 유형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치명적인 PUBG Mobile 무기가 있습니다.

돌격 소총은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무기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어썰트 라이플은 승리로 이끄는 PUBG 무기의 일종입니다. 

다음은 푸시 랭크 2022 버전 VCGamers용 PUBG 모바일 치명적인 무기의 일부 최고의 버전입니다.

PUBG Mobile 2022의 치명적인 무기 목록

M416

PUBG 치명적인 무기
M416

PUBG M416 무기는 유연성이 좋은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돌격 소총의 PUBG 모바일 버전의 치명적인 무기로 간주됩니다. 또한, 여러 개의 어태치먼트로 최대 5개의 어태치먼트까지 설치가 가능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M416을 선호하는 또 다른 이유는 반동이 너무 거칠지 않아 제어하기가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이 무기는 5.56mm 탄약을 사용하며 최대 41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M416은 반동이 매우 적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종류의 조준경으로 총알을 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의 모든 무기를 사용했다면 M416이 가장 다루기 쉬운 무기라는 변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AKM

PUBG 치명적인 무기
AKM

플레이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무기 중 하나는 AKM입니다. 이 AR 무기는 상당히 거친 발차기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첨부 파일을 사용하여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AKM 무기를 사용할 때는 보정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잘 제어했다면 AKM은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7.62mm 총알을 사용합니다.

이 무기는 근거리 결투에 매우 치명적이지만 AKM 무기의 주요 약점은 매우 높은 수직 반동입니다.

그로자

PUBG 치명적인 무기
그로자

Groza는 M164A보다 훨씬 빠르고 발사 속도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최고의 PUBG Mobile 치명적인 무기 중 하나입니다.

꽤 난폭한 킥을 가지고 있지만 올바른 부착물과 함께 설치된다면 이 무기는 여전히 끔찍합니다.

Groza는 거의 발견되지 않기 때문에 PUBG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무기는 에어드롭을 통해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얻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Kar98K

PUBG 치명적인 무기
Kar98K

Kar98k는 PUBG를 플레이할 때 저격수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Groza나 A3 August와 달리 Kar98K는 찾기가 매우 쉬워서 게임 내내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격의 정확도에도 큰 영향을 주지만 좋은 지역을 사용하면 Kar98K 무기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적이 죽을 때까지 1 단계 또는 최소 2 단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나이퍼뿐만 아니라 이 무기는 6x PUBG 스코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지

PUBG 치명적인 무기
우지

UZI의 반동 제어가 매우 어렵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지만, 이 무기는 짧은 거리에서 매우 강력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 무기는 연사력이 매우 높기 때문에 한 번에 25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 UZI는 근접 전투를 위해 PUBG Mobile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SMG이기도 합니다. 1:1 전투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이 무기는 현재 PUBG Mobile에서 가장 높은 발사 속도를 자랑하는 무기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신체 대 신체 전투에서 사용하는 경우 꾸준한 조준이 필요합니다. 이 무기는 거친 반동이 있으므로 이 PUBG Mobile 치명적인 무기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려면 잘 제어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솔로 대 스쿼드를 위한 5가지 PUBG 무기

이것이 PUBG Mobile 버전 VCGamers에서 시도할 수 있는 치명적인 무기 목록입니다. 위의 무기를 올바르게 사용하고 Vicigers 친구의 게임 플레이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위의 대부분의 무기는 순위를 빠르게 올리는 데 정말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