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1의 최신 티어 및 영웅에 대한 설명

모바일 레전드 티어 목록

모바일 레전드 League of Legends와 같은 유명 게임과 비교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을 위한 탁월한 MOBA입니다.

마찬가지로 Mobile Legends Tier에는 전장에 맞서기 위한 고유한 기술을 가진 많은 캐릭터가 있으며, 최고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도록 Vicigers를 Mobile Legends Tier 목록으로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스나이퍼, 서포터, 탱크, 마법사 및 팀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여러 클래스가 있습니다.

특히 이 페이지에서는 각 캐릭터와 등급에 대한 전체 Mobile Legends Tier를 설명합니다.

모든 MOBA 게임에는 Mobile Legends Tier를 포함하여 자체 Tier가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티어는 캐릭터의 랭킹 레벨에 따라 다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에서 매우 인기 있는 MOBA이므로 이미 기본 사항을 알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적의 포탑을 포위하여 하나씩 쓰러뜨리고, 적의 영토를 확보하고, 기지에 침입하여 수정이나 탑을 무너뜨리십시오.

혼자서는 할 수 없으며 게임에서 이기려면 팀에 의존해야 합니다. 결국 이것은 팀 게임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티어가 무엇인가요?

Mobile Legends 시즌 22는 이 5명의 마크맨 영웅을 메타 후보로 만듭니다.

Mobile Legends Tier는 잘 알려지지 않은 여러 영웅까지 사용자의 인기도에 포함된 ML 게임의 여러 영웅 목록 또는 시퀀스입니다.

Mobile Legends에는 많은 영웅이 있으며 자주 사용되는 영웅은 몇 개뿐입니다. 그중 하나는 현재 ML 게임 플레이어가 즐겨 사용하는 것이 아니며 매년 Moonton은 항상 최신 영웅을 출시합니다.

한편, 모바일 레전드 티어 목록은 클래스별로 구분되어 있으므로 플레이하려는 역할에 따라 영웅을 선택하세요. 또한 각 팀에는 최소한 교전(보통 탱커), 지원(주로 힐러), 데미지 딜러(마법 데미지와 물리적 데미지 모두)가 있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팀이 이 모든 역할을 수행하면 게임에서 승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다양화의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 때문입니다.

첫째, 팀이 탱크/지원을 구축하는 경우 공성 피해를 받지 않고 적을 쓰러뜨릴 수 없습니다.

둘째, 팀이 데미지 딜러만 하는 경우, 당신은 꽤 빨리 죽고 데미지가 높더라도 많은 것을 달성할 수 없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좋은 방법은 팀 지원을 받는 것입니다.

최신 모바일 레전드 영웅

모바일 레전드에서 로드 죽이는 방법

아몬 

아몬은 폭발 데미지가 많고 사람을 쉽게 추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암살자이기 때문에 전장에서 공포스러운 존재인 것 같습니다. 이 영웅은 2021년 10월 26일부터 출시되었습니다.

발렌티나

우리가 Valentina에 대해 아는 한 Valentina는 그녀가 적의 주문을 훔칠 수 있는(또는 오히려 복사할 수 있는) 강력한 마법사가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는 Aamon 이후 2021년 11월에 석방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 Tier 목록을 살펴보고 결정한 역할에 가장 적합한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할 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영주를 죽이는 방법n 쉬움! 에픽 스페셜!

플로린

Floryn은 게임에 참가하는 최신 Mobile Legends 영웅입니다. 그는 2021년 9월 22일에 도착했습니다.

결론

빨리 이기고 싶다면 최신 Mobile Legends 영웅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다음 출시 캐릭터가 가장 강할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Tier Mobile Legends의 전통이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새로운 영웅에 해당되지만 개발자는 핫픽스 등을 위해 신속하게 다시 호출합니다.

따라서 모든 Mobile Legends 티어 목록을 피하고 모든 티어를 이길 수 있는 캐릭터로 바로 전투에 뛰어들고 싶다면 지금 바로 Aulus를 사용해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이 영웅과 싸우는 방법을 배우려면 시간이 좀 걸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OL Mobile Legends 유형의 의미플레이! 알아야 해!

이것이 각 캐릭터 및 영웅 순위에 대한 Mobile Legends의 계층 목록에 관한 모든 정보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티어는 각 영웅의 피해 순서와 위치에 따라 다르며, 모든 플레이어가 한 번에 여러 영웅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Mobile Legends의 모든 티어를 마스터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