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스맨이 자주 사용하는 탱커 아이템 썬더 벨트!

썬더 벨트

안녕 Vicigers!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의 스테이터스를 높이려면 구매하는 한 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목항목 게임에 무엇이 있습니까?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그렇게 하면 사용된 영웅이 상태를 갖게 됩니다. 방어 또는 공격 최대 값(예: Thunder Belt 항목).

의 기능 항목 경기에서 매우 중요하며 바이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이해하고 알아야 합니다. 항목 게임에 무엇이 있습니까? 모바일 레전드.

Thunder Belt 항목 개요

중 하나 항목 게임에 포함된 모바일 레전드 그건 항목 썬더 벨트. 항목 썬더 벨트 이것은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전투기 영웅 또는 탱크. 그러나 일부도 있습니다 명사수 영웅 자주 사용한다고 볼 수 있는 항목 이것.

다음은 기본 상태입니다. 항목 썬더 벨트 이것:

  • 사용하여 항목 추가로 +800 HP를 얻습니다. 항목 썬더 벨트 매우 높다고 할 수 있는 추가 HP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Brute Force 흉갑 아이템. 그렇게하면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영웅이 더 두껍고 피를 흘리기에 충분합니다. 영웅 적의 공격을 받았을 때 오래 지속됩니다.
  • 사용하여 항목 이것은 +30을 추가로 얻을 것입니다 레지 어딨어: 이 기본 상태는 플레이어가 다시 돌아가도록 요구할 필요가 없도록 합니다. 베이스채울 그녀 어디.

하지만, 재생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것은 여전히 상당히 작은 영향을 미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항목 이것은 항목  다른.

  • 사용하여 항목 썬더 벨트 +10%를 추가로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이렇게 획득한 기본 상태는 플레이어를 더 자주 사용하게 할 수 있습니다. 스팸 기술 왜냐하면 영웅 스킬 쿨타임 사용이 줄어듭니다.
  • 사용하여 항목 썬더 벨트 +40을 추가로 얻습니다. 물리방어: 이 기본 상태는 영웅 보다 강하다 영웅 상대에게 짓밟히는 것, 특히 맞닥뜨렸을 때 영웅 어떤 타입 물리적 인 예를 들어 명사수 그리고 또한 전투기.

그 외에도 항목 고유한 패시브 비주얼리제이션이 있습니다. 벼락. 수동 결과 썬더 벨트 아이템 이것은 만들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 ~ 후에 기술 사용하면 줄 것이다 TrueDamage 플레이어의 2% 최대 HP와 같거나 같습니다.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HP가 커지면 먹는다. TrueDamage 얻을 수 있는 것 또한 더 높습니다. 상대 유닛과 플레이어 주변의 다른 유닛도 동일한 효과를 얻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느린 1.5초 동안.

그 외에도, 썬더 벨트 아이템 이것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쿨다운 1.5초 동안. 글쎄,에서 오는 패시브를 극대화하려면 썬더 벨트 아이템 이 다음 할 일은 사용하는 것입니다 기본 공격 ~ 후에 기술. 여기 사진이 있습니다. 스킬 > 일반 공격.

어떤 영웅이 이 아이템을 사용하기에 적합합니까?

그렇다면 사용하는 영웅은 누구인가 항목 이것?

썬더 벨트 아이템 이것은 하나이다 방어 아이템 가장 치명적인 퍼스트 오더, 항목 그것은 매우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피해 그리고 효과를 준다 군중 통제.

썬더 벨트 아이템 229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 항목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탱크 영웅 그것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영웅 전투기, 암살자 그리고 또한 명사수 영웅.

다음으로 금액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진정한 피해 물론 플레이어의 HP가 매우 높아야 합니다.

가지고 있는 양은 그것을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소유한 HP에 비례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소유한 HP는 두꺼워야 합니다. TrueDamage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일로스
모바일 레전드 벨레릭 리워크 1
천왕성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한 영웅 썬더 벨트 아이템 즉 Hylos, Belerick 및 천왕성. 그 외에도 Aldous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웅 사용하는 이 아이템.

ml에서 Aldous 영웅을 사용하기 위한 3가지 최고의 팁

기본 공격 사용 후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 1 생산할 수 있습니다. TrueDamage. 보통 사용자 영웅 이 Aldous는 항목 이것과 함께 절망의 칼날 아이템.

와는 별개로 영웅 위의 Lesley, Sun, Khufra 및 Clint도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썬더 벨트 아이템. 왜냐하면, 기본 공격 플레이어가 사용한 후 기술 그것은 배달 할 것입니다 진정한 피해.

그래서 얘가 얘기하는거야 번개 아이템, 자세한 내용은 비디오 보기 프로 선수 그리고 행운을 빌어!!

또한 읽기: 적 마법사에게 압도당했다면 로즈 골드 유성을 사용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