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지만 Balmond Mobile Legends에 대한 독특한 사실이 있습니다.

발몬드의 카운터 아이템

발몬드 모바일 레전드 MLBB 게임에서 많은 독특한 사실을 가지고 있는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플레이하기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도록 Moonton에서 제공하는 상징적이고 매우 강력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2018년 이후 발몬드의 모바일 레전드 영웅으로서의 인기가 낮아져 플레이어가 모바일 레전드에서 발몬드를 팀 영웅으로 사용하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소수의 플레이어만이 이 영웅을 자주 사용합니다.

아마도 여러분 중 일부는 Mobile Legends에서 Balmond의 영웅에 대한 독특한 사실에 대해 아직 모르실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알아야 할 이 영웅에 대한 최소한 8가지의 독특한 사실을 요약했습니다!

Balmond Mobile Legends에 대한 독특한 사실

이 독특한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다음은 반드시 알아야 할 Balmond Mobile Legends에 대한 고유한 사실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이 출시된 이후로

발몬드

첫 번째 독특한 사실은 발몬드 모바일 레전드는 모바일 레전드 게임이 출시된 이후로 서버가 아직 베타 단계였을 때에도 존재했던 영웅입니다. 게다가 그는 아주 오래된 영웅입니다. 당연히 Balmond는 MLBB에서 가장 상징적인 영웅 중 하나입니다.

표절 영웅

Balmond는 표절의 결과라고 말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의 기술은 League Of Legends 게임의 Darío라는 챔피언과 매우 유사합니다.

한편 '퓨리 프라이머리'로 불리는 발몬드의 스킨은 영화 '갓 오브 워'의 크라토스와 매우 흡사하다. 발몬드가 기본 스킨을 사용하는 경우 모바일 레전드의 '도끼' 영웅과 매우 유사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 Balmond가 존재하게 된 많은 영감이 있었고, 이 표절로 인해 Mobile Legends 게임은 마침내 Balmond의 모습을 지금과 같이 변경했습니다.

항상 영웅이 되십시오

Vicigers 친구들이 Mobile Legends 광고를 자주 본다면 항상 운이 좋지 않은 Balmond의 존재에 대해 이상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에 거부당하는 것에서 시작해 광고 속 레슬리라는 영웅에게 총을 맞고 영웅이 되기도 한다. Balmond는 자신이 운이 좋다는 말을 한 번도 듣지 못한 것 같습니다.

마나를 사용하지 않음

모바일 레전드 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처음 출시되었을 때 발몬드는 각 스킬에 마나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은 최초의 영웅이었습니다. Balmond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을 아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

스킨 컬렉터 최대 2년 지연

2021년 정식 출시된 컬렉터스킨 영웅 발몬드는 2019년에 디자인된 스킨입니다. 발몬드의 스킨 자체는 2년 동안 지연되었고, 짧은 시간에 그레인저, 이순신, 조헤드 등과 같은 다른 영웅 스킨이 매우 빠르게 출시되었습니다.

아마도 2019년~2020년에는 발몬드가 별로 인기가 없었고, 2021년 사용자가 많을 때 발몬드 스킨 수집가를 출시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가장 저렴한 영웅

다음으로 가장 흥미로운 사실은 Balmond가 매우 값싼 영웅이라는 것입니다.

6500 배틀 포인트(BP)만 수집하면 됩니다. 2018년부터 2021년까지 모바일 레전드 게임의 강력한 영웅치고는 매우 저렴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Mobile Legends Hero를 원하십니까? 이것이 방법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정말 쉽습니다!

스킬 2 발몬드는 기절 및 동결 효과로만 취소 가능

흥미롭게도 스킬 2 발몬드는 쉽게 취소되지 않습니다. 군중 제어의 특수 효과, 즉 노크 및 동결 효과를 제공해야 합니다.

그럼 발몬드에게 적 영웅이 오면 꼭 이 스킬을 가진 영웅을 활용하자. 이 두 가지 군중 제어 효과 외에도 Balmond의 두 가지 기술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Youtuber 게임 좋아하는 영웅

게임 유튜버 시청자라면 MiawAug와 Michael Souw라는 이름은 Balmond를 즐겨 사용하는 유튜버입니다. 둘 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Balmond를 가장 좋아하는 영웅으로 사용합니다.

MiawAug는 Balmond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이라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Michael Souw라는 Youtuber는 2018년 Top Global 1 Balmond 사용자입니다. 그는 또한 Mobile Legends에서 사용하기 위해 꽤 인기있는 Balmond를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ya Mobile Legends Guide: 최고의 빌드, 상징 및 게임 플레이 팁

따라서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모르는 Balmond에 대한 몇 가지 고유한 사실이 있습니다. 위의 모든 사실 중에서 Vicigers 친구들은 이미 어떤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