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해 보이지만 이 FF 캐릭터는 쓸모가 없습니다!

FF 랭크 모드

다른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는 캐릭터를 사용한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좀 알아야 한다. FF 문자 이것은 쓸모없는 것으로 판명되었고 경기에서 이점이 없었습니다.

모든 FF 캐릭터가 정성스럽게 만들어졌지만 모두 밝게 빛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전투의 과정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일부는 존재하며 생존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이러한 캐릭터와 그들의 능력은 전투에서 많이 부족하고 종종 약하거나 도움이 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다음은 게임에서 구매 및 사용을 피해야 하는 일부 FF 캐릭터 목록입니다.

모든 전투에서 이러한 FF 능력과 캐릭터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후회하게 해줘!

쓸모없는 FF 캐릭터 목록

포드

FF 문자
포드

Ford는 Free Free에서 실제적인 것보다 개념적인 캐릭터에 가깝습니다. 그의 능력인 Iron Will은 받는 피해량을 줄여 안전 지대 밖에서 안전하게 지낼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안전 지대 밖으로 모험을 떠나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우선 아무도 이 능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특정 상황에서만 이러한 혜택이 사용됩니다.

Ford는 기본 능력을 갖춘 Free Fire의 초기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Iron Will이라는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가 안전 지대 밖에 있을 때 피해를 4% 줄일 수 있습니다.

Ford의 능력은 캐릭터 조각 카드를 사용하여 레벨을 올렸을 때 엄청난 변화를 보였습니다. Ford가 레벨 6까지 최대화되면 그의 능력은 안전 지대 밖의 손상을 24%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오공

FF 문자
오공

원숭이 왕인 Wukong은 Free Fire에 추가되었습니다. 신비주의와 전설에 싸인 이 FF 캐릭터는 위장 능력을 사용하여 덤불로 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훌륭하게 들릴 수 있지만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우선 부시는 일반 캐릭터보다 속도가 느려서 타깃이 되기 쉽다. 또한 재사용 대기 시간이 길어 전투에서 능력을 재사용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 능력의 유일한 긍정적인 효과는 FF 캐릭터를 몇 초 동안 더 작은 대상으로 만든다는 것입니다.

요셉

FF 문자
요셉

요셉 Free Fire의 다소 괴상한 FF 캐릭터입니다. 그녀의 능력인 Nutty Movement는 Apex Legends의 Bangalore에서 영감을 받은 것 같습니다. 발사되면 일정 시간 동안 더 빠르게 움직입니다.

이것은 사용자에게 전투에서 전술적 이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Kelly는 전제 조건 없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므로 누군가 Joseph에게 투표하기를 원하는 이유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Joseph은 속도로 유명한 Kelly와 달리 단거리 선수입니다. 그는 싸움에서 상대보다 빠릅니다. 게임에서 피해를 입을 때 달리기와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조셉은 피해를 입으면 속도가 20% 증가하고 한 곳에서 사라질 수 있는 반면 켈리는 속도가 1~5%만 증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Kelly는 7초마다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미샤

FF 문자
미샤

미샤 Free Fire에는 몇 가지 유틸리티가 있지만 문제는 이를 사용할 콘센트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의 능력인 Afterburner를 통해 캐릭터는 운전 중인 차량의 속도를 높이고 들어오는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이머가 게임 내 도로 분노 또는 기타 드래그 레이스에 참여할 계획이 없다면 이 능력이 빛날 방법이 없습니다. 그들은 더 많은 유틸리티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 때문에 Notora를 선호합니다.

미샤는 애프터버너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벨 1에서 이를 통해 운전 속도가 2% 증가하고 차량에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5% 감소합니다.

미샤가 6레벨일 때 주행 속도가 12% 증가하고 차량이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미샤는 경기에 쓸모없는 운전 기술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에 이동 속도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쓸모가 없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에서 싸움이 있을 때는 기술이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해봐! 이 5가지 SPAS12 스킨은 Free Fire의 Caroline에게 완벽합니다!

여자 이름

FF 문자
여자 이름

Caroline은 그녀의 능력인 Agility에 반영된 근접 전투를 즐깁니다. 이를 통해 라이플을 들고 있는 동안 더 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 특전 외에는 더 이상 가질 물질이 없었습니다.

Kelly와 같은 캐릭터는 거의 같은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에서 민첩성을 사용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특정 근접 전투 시나리오에서도 이점은 여전히 유효하지 않았습니다.

Caroline은 민첩성이라는 수동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수준에서 이 능력은 총을 들고 있는 동안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3% 증가시킵니다.

최대 수준에서 민첩성은 산탄총을 들고 있는 동안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최대 8%까지 증가시킵니다.

Free Fire 게임은 실제로 BR 게임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독특한 능력을 가진 다양한 FF 캐릭터를 사용하여 매치에서 유익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도망자'라는 별명, 조셉의 3대 콤보와 무기를 FF에서 확인하세요!

Free Fire MAX의 패시브 캐릭터는 쿨다운 시간이 없는 캐릭터입니다. 그들의 능력은 수동으로 활성화할 필요가 없으며 이는 격렬한 Battle Royale 및 Clash Squad 경기에서 플러스 포인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