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ms 5에 정말 관심이 있으신가요? 여기를 살짝 보세요!

심즈 5 (2)

누가 몰라 심즈? 예, 게이머는 이미 그 이름에 익숙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 게임은 이미 5번째 시리즈인 The Sims 5에 있습니다.

이번에는 게임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The Sims는 Will Wright가 디자인하고 Maxis에서 개발하고 EA(Electronics Arts)에서 퍼블리싱한 일상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이 하나의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당신은 플레이어가 되어 The Sims 세계의 일상 활동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The Sims에서는 자고, 먹고, 일하고, 학교에 가는 등의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디자이너인 Will Wright는 이 게임이 디지털 인형의 집 게임이라고 말했습니다.

처음에 이 시뮬레이션 게임은 2000년에 첫 번째 시리즈로 출시되어 당시 1,600만 부가 매진되었습니다.

인기 심즈 4 2014년에 출시되어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시리즈 4의 인기를 바탕으로 The Sims 게임의 개발자인 Maxis는 새로운 혁신을 창출하고 The Sims 5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소유해야 하는 The Sims 4 확장팩 목록

심즈 5: 르네 프로젝트

심즈 5 (3)
The Sims "Project Rene" (출처: PopBase/Twitter)

아시다시피 The Sims는 새로운 경험을 창조하기 위해 창의력과 자기 표현력이 성장하는 삶의 시뮬레이션입니다.

지금까지 The Sims 5는 2022년 10월 The Sims에서 발표한 "Project Rene"이라는 프로젝트 제목으로 Maxis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Project Rene은 The Sims 5를 포함한 The Sims 시리즈를 만들고 개발하는 여정입니다. 이 게임을 만드는 목적은 이전 The Sims를 완성하는 것입니다.

Maxis에 따르면 Project Rene이라는 이름을 선택한 이유는 The Sims의 미래에 대한 새로운 약속 때문이었습니다. 지금까지 The Sims 5에 Project Rene이라는 이름이 사용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물론 그 안에서 플레이어는 점점 더 세련된 기능, 더 매력적인 디자인을 보게 되어 매우 의미 있는 스토리를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지루하지 않게 만들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심들이 생각하고 행동하는 방식을 바꾸고 플레이어에게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자유를 줄 것입니다.

계획은 Maxis가 자신이 작업하고 있는 Project Rene에 대해 계속 업데이트하고 플레이어의 비판과 제안을 요청하여 계속 개선하고 개발을 더욱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출시 일정

심즈 걸스 캐릭터
The Sims Girl 캐릭터 (출처: OriginZ/Youtube)

2022년 10월 Project Rene 발표 이후 The Sims 5는 아직 개발 초기 단계라고 설명했습니다.

이것은 아직 완성되려면 멀었습니다. 물론 The Sims의 팬으로서 몇 년을 더 기다려야 합니다.

Maxis는 아직 The Sims 5의 출시일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확실한 것은 5번째 시리즈 시뮬레이션 게임이 출시될 때까지, 아마도 2024년 또는 2025년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크로스 플랫폼

심즈

Project Rene은 The Sims 5를 모바일과 다른 플랫폼 간의 크로스플레이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모바일이나 태블릿, 심지어 PC에서도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이 모든 시뮬레이션 게임 시리즈는 Xbox, PlayStation 및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콘솔용으로 출시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멀티플레이 가능

심상
The Sims 시각화 (출처: Vodafone)

플레이어의 경우 멀티플레이어 기능의 존재는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는 이점 때문에 플레이어가 게임을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전에 The Sim 4에는 게임 갤러리에서 플레이어가 수행하는 멀티플레이어 기능도 있었습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를 위해 Sim, Lot 및 Room을 업로드하고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Project Rene에서는 이 기능이 The Sims 5에 포함되어 멀티플레이어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The Sims 4 PC 요령 2023

이상으로 Maxis의 인기 게임 중 하나에 대한 정보입니다. The Sims 5의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적어도 게이머는 이 5번째 시리즈를 기다리는 데 정말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아마도 내년이나 2025년까지일 것입니다. 최신 정보를 계속 확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가장 저렴한 게임 충전을 원하는 분들은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사용 프로모션 코드 VCGNEWS150 최대 IDR 150,000 할인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