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Envy "Yay"가 북미 최고의 Jett 선수 3명을 언급합니다!

Team Envy "Yay"가 북미 최고의 Jett 선수 3명을 언급합니다!

Vicigers 여러분, 여기 Team Envy Yay에 따르면 북미 최고의 Jett 선수 3명 목록이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Jett 요원은 모든 경기에서 수요가 많습니다. 발로란트 Jett 에이전트도 상당히 사용하기 쉽습니다.

Team Envy의 Jaccob "yay" Whiteaker는 최근 북미 최고의 Jett 선수로 선정했습니다. 이 스타들은 틀림없이 Valorant Champions Tour에서 가장 큰 이름입니다.

이 세 선수는 VCT NA Stage 3 Challengers Playoffs에서 ONE Esports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yay에 의해 공유되었습니다.

다음은 북미 최고의 Jett 플레이어 3명입니다.

Team Envy "Yay"가 북미 최고의 Jett 선수 3명을 언급합니다!

센티넬 TenZ

Team Envy "Yay"가 북미 최고의 Jett 선수 3명을 언급합니다!

Yay의 첫 번째 선수는 Sentinels의 Tyson "TenZ" Ngo로, 현재 전문 Valorant에서 최고의 선수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Tenz가 이 에이전트를 사용하는 능력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의 기민함과 빠른 반사 신경은 그가 사용하는 Jett를 매우 미끄럽고 민첩한 뱀장어처럼 미끄럽게 만듭니다. Tenz는 또한 자신의 YouTube 채널에서 Jett 에이전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과 요령을 자주 공유합니다.

Tenz는 주력 에이전트인 Jett를 사용할 때 종종 게임에서 미친 행동을 수행합니다. 텐즈는 일반 경기뿐만 아니라 토너먼트 경기에서도 미친 행동을 보여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VCT NA Stage 1 Masters의 Sentinels에 합류한 이후 TenZ는 최고의 결투사로서 프로 무대를 장악했습니다. Jett에서 TenZ는 NA의 VCT Stage 3 경쟁에서 평균 254.3 ACS(전투 능력 점수) 및 19/15/4.4 KDA를 기록했습니다.

팀 부러워 예이

Team Envy "Yay"가 북미 최고의 Jett 선수 3명을 언급합니다!

Yay는 자신이 북미 지역 최고의 Jett 선수 중 한 명이라고 생각합니다. Yay는 자신을 북미에서 가장 미친 Jett 사용자로 선정하기도 했습니다.

Yay가 그가 플레이하는 모든 경기에서 Jett를 조종하는 미친 기술을 가지고 있는 Tenz의 경쟁자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Andbox에서 근무하는 동안에도 그는 VCT NA Stage 3 대회에서 평균 ACS 305.3 및 22.5/14.5/3 KDA로 상당히 높은 KD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를 위한 최고의 비디오 그래픽 설정!

TSM Wardell 및 FaZe 베이비베이

Team Envy "Yay"가 북미 최고의 Jett 선수 3명을 언급합니다!

북미 최고의 Jett 플레이어 목록에 있는 마지막 두 플레이어에 대해 언급한 TSM의 "Wardell" Matthew Yu와 FaZe Clan의 Andrej "babybay" Francisty를 보고 싶은 플레이어로 언급했습니다.

이 두 선수의 능력을 의심할 필요는 없습니다 Wardell은 아주 아주 미쳤습니다 Jett 에이전트와 오퍼레이터를 함께 사용하면 오퍼레이터와 함께 혼자서 5명의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Wardell은 오퍼레이터 제트의 왕입니다. 닉네임은 Wardell에게 매우 적합했습니다.

Babybay는 Jett의 에이전트를 사용할 때 그다지 무섭지 않습니다. Babybay는 매우 독특한 방식으로 Jett를 사용하며 그의 움직임을 예측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는 매우 빠르고 미끄럽고 민첩하므로 Team Envy Yay가 그를 Tenz, Yay 및 Wardell과 함께 북미 최고의 Jett 사용자로 지명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Babybay와 Wardell 사이에서 갈팡질팡하고 있습니다. Wardell이 오퍼레이터와 함께 Jett를 정말 정말 잘 플레이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또한 babybay가 Jett 플레이어 사용자로서 완전히 미쳤다고 생각합니다.

부러워하는 팀

Wardell은 TSM이 북미 Valorant 현장으로 부상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팀이 VCT NA Stage 3 Challenger Playoffs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그는 인상적인 254.7 ACS와 19/12.4/2.6 KDA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편 Babybay의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은 VCT 출시 이후 인기를 끌었습니다. 특히 스테이지 3의 경우 평균 ACS는 252.2 및 17.4/14.7/4.4 KDA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의 Shroud는 Valorant의 프로 선수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Team Envy Yay에 따르면 이것이 북미 최고의 Jett 선수 3명의 목록입니다. Vicigers 중 Jett 요원을 잘 사용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실제 Jett 플레이어인 경우 아래 댓글을 입력해 보세요.

아마도 이번에는 기사에 대한 토론이 여기서 끝나고 Valorant 및 기타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VCGamers.com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