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D Dragunov, 병든 무기지만 Airdrop에만 있습니다!

SVD 드라구노프

알로하 비시저스! SVD Dragunov 무기의 팬이십니까? 일반적으로 켜짐 배틀 로얄 게임 또는 전장 게임 플레이어에게는 생존을 위해 무기가 제공됩니다.

지금,, 여기에서 각 지역의 지도에 있는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틀 로얄 게임.

마찬가지로 하나로 계략 Garena viz가 만든 프리파이어 (FF). 계략 이것은 하나다 계략 거의 전 세계 사람들이 많이 사랑하고 연주합니다.

그 명성 때문에 당연하지, 계략 항상 플레이어에게 흥미로운 대접을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

에서 시작 업데이트 캐릭터, 무기, 스킨 팬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고안된 무기 및 기타 업데이트.

또한, 계략 또한 플레이어에게는 많은 무기가 제공되며 플레이어는 이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이러한 무기의 종류, 사양, 사용법부터 시작합니다.

선수들의 프리마돈나인 무기 중 하나 프리파이어(FF) SVD 드라구노프. 이 무기는 이 유형의 무기에 속하는 무기입니다. 저격수.

또한, 이 무기에는 플레이어가 이 무기를 찾게 만드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SVD 무기에 대해 알고 싶습니까? 드라구노프 그것은 무엇이며 어떻게 얻습니까? 아래 설명을 확인하세요!

SVD Dragunov를 얻는 방법

SVD 무기 드라구노프 이것은 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공중 투하 켜져있는 인게임. 게다가 공중 투하, 더 이상 이 무기를 얻을 방법이 없습니다.

그 외에도 이 무기를 얻는 것도 각 플레이어의 운에 달려 있습니다. 이 무기는 에서만 얻을 수 있는 AWM, Groza, AUG 무기와 거의 동일합니다. 공중 투하 단지.

내용이 당연히 들어있기 때문에 공중 투하 이것은 플레이어가 결정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 무기는 운이 좋지 않으면 얻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사양

SVD 무기 드라구노프 무기의 종류에 포함 지정사수소총(DMR).

이 무기는 무기에 비해 독특합니다. 지정사수소총(DMR) 다른 사람들은 무료 화재 (FF) 게임.

무기로 지정사수소총(DMR)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손상 크고 빠르고 정확하게 상대를 죽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독특함은 발사 속도(RoF)-그의.

발사 속도 충분히 높으면 SVD 무기가 됩니다. 드라구노프 전달할 수 있는 무기로 초당 데미지(DPS) 키가 큰 것.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포함한 SVD Dragunov 무기의 사양입니다.

  1. 손상           : 89
  2. 범위              : 80
  3. 잡지        : 10
  4. 발사 속도     : 35
  5. 재 장전 속도  : 41
  6. 정확성         : 68

위의 스펙을 보면 기본적으로 이 무기는 장거리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무기의 약점은 근거리에서 사용할 때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SVD 무기가 가진 다른 이점으로 커버될 수 있습니다. 드라구노프 이것은 무기다 반자동 지속적으로 발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문제를 제기합니다.

위해 사용하기 때문에 반자동 SVD 총에 드라구노프 이것조차 상상만큼 쉽지 않다. 규칙적인 운동과 병행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SVD Dragunov의 무기는 총에 비유됩니다. 저격수 둘 다에서 얻을 수 있는 AWM과 같은 다른 것 공중 투하 단독으로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손상 우수한 AWM.

그러나, 용어로 초당 데미지(DPS) SVD D 무기에 의해 주어진라구노프, 이 무기는 우월합니다. 본질적으로 둘 다 사용 저격수 이것은 위치와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멀리 있는 적을 노리려면 AWM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빠른 전투를 하거나 빠른 전투를 하려면 SVD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드라구노프.

SVD 무기를 얻는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드라구노프 그리고 이 무기의 사양. 이 치명적인 무기를 찾아보세요! 인사말 BOYAH!

또한 읽기: M1887 무기를 사용하기 위한 6가지 최고의 팁, 한 번의 다이렉트 히트 킬!
VCGamers-출금-잔액-상점-무료-은행-이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