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3 최강의 영웅,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닉 ML 애니메

쉽게 이기고 싶다면 최강의 영웅을 선택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그러나 연주 능력과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가장 강력한 영웅들이 많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최근 몇 명의 새로운 영웅이 목록에 합류했습니다.

이 새로운 영웅이 매우 강하고 상대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것은 부정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ilda Hero Fighter Tank: Shadow Buff 정말 어렵습니다!

Mobile Legends 2023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목록

최고의 ML 영웅 이름 중 일부는 상대방의 표적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강력한 영웅을 얻으려면 올바른 전략이 필요합니다.

파키토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히어로
출처,:유튜브

파키토 모바일 레전드에서 반드시 가져야 할 최강의 영웅입니다. 그는 파이터 타입의 영웅이지만 일부 플레이어는 그를 특정 상황에서 로머 또는 탱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aquito는 또한 유명한 필리핀 복서 Manny Pacquiao와의 협력 결과입니다. 외형은 팩맨과 비슷하지만 매니 파퀴아오의 피부는 모바일 레전드에서 정체성을 얻기 위해 사용됩니다.

1번 스킬은 보호막을 생성하기 때문에 적을 따라가거나 피하는 데 유용하고 2번 스킬은 적에게 일격을 가하는 것입니다. 궁극기를 위해 이 영웅은 적을 공격하고 적에게 군중 제어 효과를 줍니다.

게임 초반과 게임 후반에 가해지는 피해의 심각성으로 인해 Beatrix는 플레이어에게 샷건, 라이플, 스나이퍼, 바주카포를 포함한 다양한 무기를 제공합니다. Mobile Legends는 이 영웅 때문에 다양합니다.

스킬 2로 적의 공격을 피하거나 도망치는 적을 추격하기 위해 달릴 수 있고, 스킬 1로 선택한 무기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알롯 

빌드 알롯
알롯을 건설하십시오. 출처: 유튜브.

알롯 게임 내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이며 Lone Lancer라는 창을 사용합니다. 이 반인반수는 복수에 목마른 두 얼굴을 가지고 있었다.

Arlott은 다름 아닌 차지와 버스트를 전문으로 하는 파이터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그들이 생성하는 피해가 상당히 크기 때문에 전투기 영웅을 선호하는 게이머에게 적합합니다.

이 영웅의 스킬 1을 사용하여 물리 피해와 슬로우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Arlot은 상대 영웅을 향해 창을 휘두를 것이기 때문입니다.

상대가 패시브 악마 시선에 맞으면 Arlott는 치명타를 가하고 재사용 대기 시간이 즉시 재설정됩니다. 끝내기 위해 Arlott은 대상 영역을 공격하여 상대를 옆이나 가장자리로 밀어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말썽꾸러기 귀여운 마도사 히어로 나나 모바일 레전드 사진

프레데린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히어로
출처, 유튜브 vcgamers

Tank와 Fighter 플레이어 모두 Mobile Legends에서 이 새로운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레데린 일부 스킬 덕분에 피가 꽤 진하고 데미지도 크다.

Frederin은 4개의 기술, 즉 3개의 표준 기술과 1개의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레데린의 두 번째 스킬은 지정된 방향으로 향하며 상대에게 적중하면 2초 동안 30%의 슬로우 효과와 함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영웅의 궁극기는 땅을 차며 상대를 도발합니다. 이 능력은 넓은 범위의 적을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된 2023 Mobile Legends 순위 목록

기쁨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히어로
@news.codashop.com

Joy는 Assassins가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 영웅은 Magic Damage로 인해 Assassin 또는 Magician으로 분류됩니다.

이 영웅은 적의 공격을 쉽게 피하여 적을 빠르게 지나칠 수 있는 대시 스킬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영웅으로 스킬 1은 특정 위치에 레오닌 크리스탈을 소환해 해당 지역에 마법 피해를 입히고, 스킬 2는 원인 기쁨 지정된 방향으로 달리며 해당 경로에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조이는 디버프 효과를 받아 궁극기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한 영웅에 대한 정보를 어떻게 이해합니까? 당신은 그들 중 일부 또는 전부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영웅 Counter Vale ML 2023년 2월

에서 가장 저렴한 Mobile Legends Diamond Top Up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