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ght Mobile Legends 2023년 6월, 이번 달의 모든 새로운 소식

Starlight Mobile Legends 2023년 6월

네, 2023년이 6월로 넘어갔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문튼이 출시했습니다 별빛 모바일 레전드 2023년 6월!

그보다는 토론 MLBB 이번에는 다음에 등장할 최신 Starlight에 대해 다소 논의하겠습니다.

Starlight의 존재는 종종 궁중이 가장 좋아하는 구독입니다. MLBB. 다음 스타라이트에 등장할 스킨을 예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게 하면 좋아하는 영웅 스킨이 나타날 때 오래 전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지난 몇 개월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면, 문튼 매달 다른 테마로 여러 스킨을 출시합니다. 예를 들어, 4월의 Starlight에서 탱크/사수(MM) 영웅인 Edith는 '부족' 테마의 스킨을 받았습니다.

메이 스타라이트와 달리 그들에게 주어지는 스킨에 대해 '미래' 테마가 늘어남 모스크바.

두꺼운 기술적 뉘앙스로 가득 찬 다채로운 디스플레이를 통해 MM DPS 영웅은 반 로봇 인간과 매우 동일하게 보입니다.

자, 그럼 6월의 별빛은 어떨까요? 이번에는 패키지 제안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그럼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도록 다음 소식을 확인하세요. 놓치지 마세요! 확인 해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게이머가 알아야 할 Moonton에 대한 사실

Starlight Mobile Legends의 모든 것 2023년 6월

자, 이번에 스타라이트 2023년 6월호에서 얻을 수 있는 것들로 넘어가겠습니다. 물론 이 주제를 기다리고 계셨죠? 그래서 더 이상 머뭇거리지 않도록 여기 토론이 있습니다!

별빛 스킨

스킨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2023년 6월
스킨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2023년 6월. 출처: VCGamers

스킨을 시작으로 이번 달 문튼은 오랫동안 추가 스킨을 얻지 못했다고 할 수 있는 파이터 영웅으로 이동합니다.

예, "용암의 왕"인 Thamuz가 아니라면 누구입니까? 최근에는 궁극기를 올려주는 섀도우 버프로 파이터가 메타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가 얻은 스킨의 제목은 '성화의 불꽃'이었습니다. 여전히 맹렬한 표정으로 그의 몸은 금색 액센트로 장식된 흰색 대리석의 지배적인 색상과 함께 천국의 뉘앙스를 지닌 갑옷으로 덮여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의 불꽃도 푸르스름한 색으로 변했습니다.

대부분의 Starlights와 마찬가지로 이 스킨도 'Sanctified Inferno'라는 페인트 버전이 있습니다.

그것의 모양은 많이 변하지 않았고, 그것이 운반하는 색상만 검은색 액센트가 있는 밝은 빨간색이 지배적입니다.

스킨 페인팅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2023년 6월
Skin Painted Starlight Mobile Legends 2023년 6월. 출처: VCGamers

VCGamers는 칠해진 피부의 붉은 색이 실제로 피부가 없는 영웅처럼 보인다고 믿습니다. 예, 'Lord of Wraith'라는 이름의 Thamuz의 일반 피부도 주방의 가스레인지에서 나오는 스토브 불꽃처럼 지배적인 푸르스름한 색상으로 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대조는 너무나 실제적인 '천국과 지옥'의 개념을 암시하는 것처럼 서로 상반되는 주제를 만들어내는 것 같다.

같은 달에 블리자드가 디아블로 4를 출시한 것에 대한 "대응"인가요? 누가 알아…

동상

이것에 대해서는 더 이상 요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이번 달에 Starlight를 구매하면 Thamuz 동상도 함께 받게 됩니다.

동상의 회색 색상은 황금색 악센트가 있는 붉은색이 눈에 띄게 우세한 상태로 여전히 유지됩니다.

별빛 조각상
별빛 조각상. 출처: VCGamers

트레일 효과

이 구매에는 매우 우아한 트레일 효과도 포함됩니다. 플러터는 파란색과 보라색 사이의 채도로 가득 찬 바람의 돌풍과 같으며 반짝이는 황금색으로 등급이 매겨집니다. 이 효과는 또한 별똥별처럼 흩날리는 반짝임을 갖추고 있습니다 – 매우 우아합니다!

물론 구매자는 구매를 통해 말풍선, 특별한 아바타 테두리, 추가 그래피티도 얻을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또한 프리미엄 스타라이트 멤버십 구매 시 전용 네임 컬러도 추가된다.

모든 스타라이트 회원은 물론 스타라이트 샵에 접속하여 구매할 수 있는 권리도 있습니다. 매 경기마다 +5% BP, +10% 경험치, +10 보호 포인트, +30% 마스터리 보너스와 같은 추가 보너스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onton의 2023년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 일정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너무 오래 기다리지 마시고 지금 바로 이번 달 스타라이트를 서둘러 구매하세요!

에서만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를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