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에 사용할 가장 강력한 SMG 프리파이어

원샷 원킬하는 방법 ff

SMG는 사용하기 가장 쉬운 무기 클래스입니다. 프리파이어. 2022년에 사용할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SMG를 찾으려면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SMG는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있는 무기입니다. 그들은 사용하기 쉽고 가까운 중간 범위에서 엄청난 양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OB32의 최근 너프에도 불구하고 SMG는 여전히 매우 유용합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2022년에 사용할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SMG를 제시합니다.

Free Fire 2022에서 가장 강력한 SMG 목록

벡터(Akimbo)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SMG
벡터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SMG는 Vector입니다. Vector는 Free Fire의 첫 번째 Akimbo 무기로, 유효 범위가 짧지만 근거리에서 엄청난 위력을 발휘합니다.

이전 패치의 모든 너프 후에도 Vector Akimbo는 여전히 매우 강력합니다. 발사 속도가 81인 Vector는 게임에서 두 번째로 빠른 무기이며 MP40보다 약간 느립니다.

MAC10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SMG
MAC10

Free Fire의 다음으로 강력한 SMG는 MAC 10 무기입니다 소음기가 내장된 MAC 10은 OB31의 SMG 등급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것입니다. 사전 설치된 소음기로 MAC 10 사용자는 눈치채지 못한 채 적의 등을 쉽게 찌를 수 있습니다.

통계 측면에서 MAC 10은 사거리, 데미지 및 발사 속도가 좋은 균형 잡힌 무기입니다. 전체 분대를 죽일만큼 맹렬합니다.

무기는 기관단총 또는 SMG 유형의 무기입니다. SMG 무기의 이름은 MAC-10입니다. Free Fire의 다양한 다른 SMG 무기와 비교할 때 모양 자체가 상당히 작습니다. 지금까지 Free Fire의 가장 강력한 SMG가 되십시오.

MP40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SMG
MP40

MP40은 83발의 발사 속도로 Free Fire에서 가장 빠른 무기로 남아 있습니다. 반동과 손상은 꽤 괜찮고 범위는 끔찍하며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총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MP40을 사용하는 경우 더 긴 사거리를 위한 기본 총과 추가 탄창을 확보하여 스팸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십시오.

UMP

UMP는 아마도 괜찮은 손상, 발사 속도 및 정확도를 갖춘 최고의 SMG 통계일 것입니다. 그러나 가장 큰 장점은 갑옷을 관통하는 능력으로 게임 후반에도 무기의 효과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UMP의 안정성을 높이려면 가능한 한 빨리 포어 그립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CG15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SMG
CG15

CG15는 동급의 다른 무기와 비슷한 데미지, 이동 속도, 연사력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스탯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탄창에 총알이 10~20개 적은 대신 CG15는 돌격소총과 마찬가지로 사거리, 재장전 속도, 정확도가 훨씬 더 높습니다. 즉, 아직 AR을 찾지 못한 경우 AR 대신 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착물 측면에서 CG15에는 중간 범위 전투에 사용할 수 있는 약 x2의 자체 내장 스코프가 함께 제공됩니다. CG15의 가장 큰 특징은 더 강력한 샷을 발사하기 위해 충전하는 기능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랭크 매치 OB32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VSS

PUBG의 원샷
VSS

VSS는 CG15보다 촬영 능력이 훨씬 뛰어납니다. 사거리가 82로 저격총이나 돌격소총과 같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코프가 이미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아무 문제 없이 바로 전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VSS 무기의 가장 큰 장점은 반동이 매우 직선적이라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많은 플레이어가 이 무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직선 반동은 플레이어가 3개의 부착물만 사용하기 때문에 이 VSS 무기를 선호하기 때문에 M416 클래스의 무기를 쓸모없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DPS VSS는 일반 저격수만큼 좋지 않습니다. 평균 AR만큼의 DPS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소리를 내지 않고 원거리의 적을 조준하는 무기인 VSS 무기도 존재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까지 Free Fire에서 출시된 최고의 독점 Gloo Wall 스킨

따라서 그것들은 게임에서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SMG 무기 중 일부였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