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Beatrix Prime M4 스킨을 얻는 방법

Prime M4 스킨을 얻는 방법

M4 Beatrix Mobile Legends 프라임 스킨을 무료로 영구적으로 얻는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다이아몬드를 제거하지 않고 MLB Batter에서 Beatrix M4 Prime 스킨을 얻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Mobile Legends는 Android 및 iOS 스마트폰(iPhone)에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사람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MOBA 장르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16년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Mobile Legends의 가장 큰 토너먼트인 M4 World Championship이 곧 2022년 1월 1일 자카르타에서 개최됩니다. 그 행사에는 프라임 M4 스킨이 있었습니다.

이 게임의 팬들은 확실히 그것을 얻고 싶어합니다. 어떻게?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무료 ML 보상, 영구 스킨을 얻는 방법 여기!

스킨 프라임 M4 베아트릭스

Prime M4 스킨을 얻는 방법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영웅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를 위해 지금까지 120개 이상의 영웅이 출시되었지만 대부분은 배틀 포인트, 티켓, 파편 또는 다이아몬드로 구매해야 합니다.

이 영웅의 스킨은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스킨은 나중에 영웅의 모습을 변경합니다. 애니메이션, 움직임, 의상, 표정 등 모든 것이 완전히 다르게 보입니다.

Beatrix는 그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최신 스킨을 출시할 기회가 있습니다. 이 영웅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매우 멋져 보이기 때문에 확실히 갖고 싶어 할 것입니다.

거의 사용되지 않거나 Beatrix M4 Prime이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이 아니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일부 게이머는 수집용으로 무료 Beatrix M4 Prime 스킨을 받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더 영구적인 스킨을 가진 사용자에게는 ML 계정이 더 멋질 것이기 때문에 이는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이아몬드 250개로 에픽 MLBB 스킨을 얻는 방법!

Prime M4 스킨을 얻는 방법

Prime M4 스킨을 얻는 방법

Land of Dawn에서 Push Rank, Classic, Brawl 모드 또는 MCL이 친구들과 플레이할 때 더 돋보일 수 있도록 M4 Beatrix 스킨을 무료로 얻는 방법에 대한 팁과 요령을 공유합니다. .

그러나 무료 Beatrix M4 Prime 스킨을 얻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지 않고 스킨을 얻기 위해 따라할 수 있는 기술만을 게시할 것입니다.

퀴즈 풀기

이 ML 게임에서 무료로 Beatrix M4 Prime 스킨을 얻기 위한 퀴즈. 많은 콘테스트와 퀴즈가 있으며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러한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많은 당사자가 엄격한 규칙을 부과하지 않고 간단한 퀴즈를 개최합니다.

트위터

이 무료 M4 Prime Beatrix 스킨을 배포할 때, MLBB에 대해 독점적으로 이야기하는 Mobile Legends 팬 또는 인플루언서 계정은 일반적으로 권위 있는 토너먼트를 개최하거나 운에 의존합니다. 피부 자체가 얼마나 희귀한지에 따라 모든 것이 다시 돌아옵니다.

인스 타 그램

세계 최대의 소셜 네트워크 중 하나인 디지털 비즈니스 및 전자 상거래와 협력하는 많은 스트리머는 종종 게이머가 무료 Beatrix M4 Prime 스킨을 쉽게 받을 수 있도록 콘테스트에 참가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스킨이 너무 좋아서 사람들이 컴퓨터나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합니다.

페이스북

Filipino Mobile Legends 게이머의 대다수는 Facebook에서 활동합니다. 이것은 이 나라의 매력적인 여성 MLBB 스트리머가 Facebook Gaming 플랫폼에서 그녀의 푸시 순위 활동을 플레이하고 공유하는 데 매우 적극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또한 게임 전반에 걸쳐 특정 파트너와 협력하여 무료 Beatrix M4 Prime 스킨을 공유하며 인도네시아 플레이어의 참여를 환영합니다.

법정

일본에서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미얀마, 베트남, 라오스에 이르는 세계 포럼에서 Mobile Legends 게이머를 찾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퀴즈도 때때로 포럼에서 열립니다. 따라서 M4 Prime Beatrix 스킨을 무료로 얻는 올바른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이아몬드 250개로 에픽 MLBB 스킨을 얻는 방법!

Beatrix의 M4 스킨 알아보기

Prime M4 스킨을 얻는 방법

나중에 이 Hero Marksman이 M4에 독특한 색조를 부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피부는 이전 스킨 로저 M3 월드 챔피언십과 똑같은 금색 악센트가 있습니다. 이 스킨에는 프라임과 일반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M4의 베아트릭스 스킨은 특히 크라운 액세서리와 환상적인 M 시리즈 엠블럼(프라임용)으로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입니다. 일반적인 M4 베아트릭스 스킨은 평소에 보던 스킨과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큰 기대는 하시면 안됩니다.

베아트릭스 외에도 이 특별한 M4 모바일 레전드 스킨을 사용할 추가 영웅이 몇 명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어떻게? 위의 M4 Beatrix 프라임 스킨을 얻는 방법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으십시오: M4 Mobile Legends 일정 및 티켓 가격

무료 베아트릭스 M4 프라임 스킨에 대한 정보를 따르십시오. 잊지 마요 Mobile Legends 충전 다이아몬드 당신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