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S 선택 정글러 또는 오프 라이너가 되고 싶습니까?

에보스 완

EVOS Wannn은 누구입니까?

Evos Legends 팀에서 이 영향력 있는 인물을 모르는 사람이 없습니다. Evos Wannn은 Evos Legends 경기에 많은 기여를 했습니다. 이 21세의 남자는 Evos Legends가 참가한 여러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주축이 되었습니다. 

Wann의 본명은 Muhammad Ridwan으로 2000년 7월 7일 Pontianak의 West Kalimantan에서 태어났습니다. e스포츠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함께 8 e스포츠 2018년. 팀에서의 그의 매혹적인 퍼포먼스 8은 Wannn을 하나로 묶습니다. 프로 선수 Udil, James, Sasa 및 Evos Legends Team의 여러 친구들과 같은 최고의 선수들입니다.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Wann은 2021년 현재까지 즉시 Evos Legends에 합류했습니다. 골드 라이너 그리고 정글러 주 포지션인 선수 외에 미드라이너. Wannn은 다음과 같이 알려져 있습니다. 플레이 스타일 경쟁할 때 항상 공격적이고 용감한 사람.

White Tigers라는 별명을 가진 이 팀에서 Evos Legends는 Wannn의 능력을 다음과 같이 인식합니다. 정글러. Wannn은 Evos 팀의 성과에 많은 기여를 했습니다. 정글러. MLBB 세계. 

MPL에서 계절 8완도 복귀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정글러, 지난 주 Ferxiic ONIC의 위치를 위협했습니다. ONIC의 불운은 거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ONIC ESport가 Luminaire 없이 Wannn과 대면했을 때 Luminaire가 부재한 순간은 부적절하다고 여겨졌습니다.

Wannn의 업적 목록

Evos Wann이 새긴 많은 업적은 이것 때문입니다. 프로 선수 이번 시즌 4에서 에보스를 데려와 챔피언에 오르는 데 성공했고, 2019년 M1 월드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며 최강팀이 됐다.

Evos Wannn의 시작부터 현재까지의 성과 기록이 쌓여가고 있습니다. 세계챔피언부터 시작 게임 리그 2019 with NV ONIC, 2019 프레지던트컵 우승, 은메달 바다 게임 2019. 

MPL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계절 심지어 4, Wannn은 Evos를 챔피언으로 만드는 데 성공했으며 우승 한 최강 팀에 포함되었습니다. M1 월드 챔피언십 2019

이번 팬데믹 때처럼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최대의 훈련과 노력이 필요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팀과 좋은 그룹 역학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MPL ID 시즌 8 토너먼트를 위한 Wannn의 전략

Evos Wann은 역학을 마스터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영웅 키가 크고 수영장 영웅 넓은. 특히 영웅 암살자 또는 명사수. 많은 사람들은 인도네시아의 게임 메커니즘에 관해서는 아무도 Wannn과 경쟁할 수 없다고 주장합니다.

Evos Wannn의 강인한 정신력은 그가 우승한 챔피언십에 그를 데려오는 데 성공한 또 다른 장점입니다. Wannn은 이번 대회에서 3개의 IENC 리그에서 이러한 이점을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인디펜던스 컵 2019.

Evos Wannn이 한 번 역할을 채웠습니다. 오프 플래너 MPL에서 계절 6가지 용도 전투기. 사실 Evos는 Wannn이 플레이하지 않는 경기에서 승리한 적이 없습니다. 하이퍼 캐리. 

될 때의 그의 모습 오프 플래너 그것은 참으로 만족스럽고 결코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이전에 그는 또한 그것을 채웠기 때문입니다. 차선 그만큼. 사실 그는 모든 것을 시도하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차선 그리고 처음에 정규 시즌.

교환 역할 이것은 MPL ID 토너먼트에 맞서기 위한 전략입니다. 계절 6 경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플레이어가 모든 상황에 적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차선.

시즌 8에서 Wannn은 다른 포지션, 즉 정글러에 집중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그는 현재 그 포지션에서 자신의 기술을 연마하고 있습니다. e스포츠 책임자 Evos, Wannn이 최고의 정글러라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이것은 Wannn이 이 위치에서 M1 챔피언을 획득하고 그를 위해 M1 스킨을 만들었을 때 여러 대회에서 높은 기계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서명 영웅그의 즉 영웅 하리스.

이 위치는 혈액 때문에 Wann이 차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글러 Wann은 높은 역학을 가지고 있고 수영장 영웅 넓은 영웅 암살자 또는 명사수 그래서 Wann이 더 적합하고 하나가 될 것입니다. 정글러.

또한 읽으십시오: MPL 시즌 8주 7일차 요약을 확인하세요!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