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 Harith와 Alucard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하리스와 알카드

이번에는 내면의 영웅인 하리스와 알카드의 시작 이야기가 어떻게 모바일 레전드 감동의 모든 이야기를 만난 사람!

그러나 이전에는 Mobile Legends가 온라인 게임 안에 스마트폰 오늘날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인도네시아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Mobile Legends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게임이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이야기가 있습니다.

Mobile Legends는 인도네시아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자주 플레이합니다. 목표는 단지 재미를 느끼고 여가 시간을 채우는 것입니다. 계략 그것은 꽤 자본입니다 스마트폰 단지.

의 또 다른 측면 온라인 게임 모바일 레전드가 가지고 있는 영웅 능력, 약점 및 독특하고 독특한 의상 측면에서 매우 다양하고 상세합니다.

인간과 마찬가지로, 영웅 그건 안에 있어 온라인 게임 Mobile Legends도 삶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텔레비전 드라마처럼 비극적으로 끝나는 것도 있고, 로맨스의 세계에서 로맨틱하게 끝나는 것도 있다. 이번에 다룰 이야기는 하리스와 알카드의 이야기입니다.

하리스와 알카드의 이야기

하리스와 알카드의 영웅 모바일 레전드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어느 날 Harith는 그의 마을에서 과일을 수확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이번에 수확한 과일이 크고 싱싱해 보여 무척 행복해 보였다.

하리스가 집에 들어와 할아버지를 만나러 가는데 할아버지가 의식을 잃고 쓰러져 있는 것을 보았다. 이 할아버지에 따르면 이것은 새벽의 땅에서 온 이야기입니다. 그들은 자연을 사랑하고 평화를 사랑하며 태어난 어둠의 숲의 가장 오래된 종족입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잘못되게 만드는 마법, 즉 오랫동안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기를 원했던 악의 세력이 있습니다. 그 당시 Evil Shadow는 Harith가 살고있는 마을에 침입하여 모든 주민들을 파괴하고 포획하기 위해 괴물 군대를 이끌었습니다.

몬스터들과 싸우기 위해 하리스는 왕국에 도움을 청해야 했다. 어비설 룰러를 물리칠 수 있는 건 왕국의 도움뿐이었고, 할아버지와 자신이 살고 있는 마을을 구할 마지막 희망도 하리스에게 있었기 때문에 그는 모니얌을 찾아 북쪽으로 갔다.

Harith가 왕국으로 향했을 때 갑자기 몬스터 무리가 공격했습니다. 계속해서 공격해오는 몬스터들 때문에 겁이 나기 시작했다. 그리고 마침내 그를 몬스터의 공격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 누군가가 나타났다.

혼돈의 와중에 하리스를 돕기 위해 알카드가 찾아왔다. 마침내 Alucard는 그의 작은 친구가 괴물의 공격에서 빨리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이것으로부터 우리는 Harith가 Dark Forest에 사는 Leonins라는 희귀 종족의 생물이며 어둠의 세력을 봉인하는 힘을 가지고 있음을 압니다.

하리스는 막 모니얀 제국(모니얀 왕국)의 지위를 부여받았고, 이 지위 때문에 비판의 대상이 될 것임을 하리스는 알고 있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을 닫고 다른 사람들이 다칠까 봐 너무 가까이 가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Mobile Legends 애호가라면 Moniyan Empire에 대해 아직 알고 계십니까? 모니타 엠파이어, 친구들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해 봅시다.

Moniyan Empire는 대부분의 영웅이 사는 곳입니다. 이 장소는 모이니한 제국의 다이로스 침공과 제국 부활 사건의 주요 무대였습니다. 이곳은 라이트본 영웅들이 사는 곳입니다. ㅋㅋㅋ 형.

영웅 해리스는 봉인의 마법사라는 별명을 갖고 모니얀의 쉬리족 부관으로 임명될 정도로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다. 그의 능력 덕분에 그는 또한 추적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그를 필요로 할 때 그는 즉시 나타나 그를 도울 것입니다.

스킬 하리스와 알카드

지금,, 이번에는 Harith와 Alucard의 각 기술에 대해 설명합니다. 하리스는 기술 키에서 패시브 통찰력을 얻으면 60%의 최대 복원력을 얻습니다. 이 패시브 스킬은 다른 마법사 영웅에 비해 어렵습니다. 적의 제어 효과를 줄이는 것은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하리스의 1번 스킬 시간 절개는 공격 경로에 맞은 적에게 120/145/170/195/220/245(+4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2 타임 시프트, 하리스가 적을 향해 이동하면 적의 마력을 빼앗아 300/350/400/450/500/550(+150% 총 마력)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Harith의 궁극기는 시간의 매트릭스입니다. Harith는 Magic 키를 사용하여 시간 매트릭스를 소환합니다. 1번 스킬의 쿨타임이 4초 감소됩니다. 매트릭스 영역의 적은 1.2초 동안 마비되고 이동 속도가 50% 느려집니다.

Alucard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피더 영웅으로 언급되어 이 영웅이 서서히 유명해졌습니다. Alucard는 또한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Mobile Legends의 초보자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알카드의 패시브 스킬(추격)은 적을 추격하여 공격하는 데 유용합니다. 이를 통해 Alucard는 상대에게 다양한 수준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스킬 1(Groundsplitter)은 240 물리 피해(+ 160%)를 생성하며 각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2스킬(Whirling Smash) 알카드의 데미지 소스는 230(+140%)의 물리 데미지. 이 스킬은 5초의 쿨타임을 제공합니다. 알카드의 최상급 스킬인 궁극기(분열파)는 공격력 440(+220%)의 위력을 부여한다.

그렇게 이야기가 흘러가며 하리스와 알카드의 스킬을 철저히 살핀다. 흥미진진한 다음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

또한 읽기: Lancelot과 Guinevere: 그들의 잘생김과 아름다움 뒤에 숨겨진 이야기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