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Division의 두 번째 레이어 팀인 RRQ Hide의 여정을 기억합니다.

RRQ 숨기기 RRQ 프리파이어 디비전

그들의 인기는 디비전의 위대함에 따라 커졌지만 모바일 레전드-그의, 렉스 레검 퀀 (또는 RRQ라고도 함)에는 확실히 다른 여러 e스포츠 부서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게임 부문입니다. 프리파이어 RRQ Kazu와 RRQ Hide의 두 핵심 팀으로 구성됩니다.

둘 다 경쟁의 세계에서 상당히 불행합니다. 프리파이어, 국내 및 국제 수준 모두에서. e스포츠 클럽에서는 한 디비전에 두 개의 팀이 있는 것이 습관이 되었습니다.

1티어 팀은 일반적으로 메이저/프리미어 리그/퍼스트 디비전에서 경쟁하는 팀으로 채워집니다. 2부 리그는 마이너/개발/디비전 2 리그에서 경쟁하도록 지시할 예정이며, 이는 간부 교육이 보다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제 RRQ의 자체 Free Fire 부서의 경우 첫 번째 계층 팀은 Kazu로 채워지고 두 번째 계층은 Hide로 채워집니다. 프로 팀으로서 두 사람은 클럽의 연속성을 위해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는 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합니다.

하지만 2022년 12월 5일 경영진이 2군 팀을 해고하기로 결정한 것은 매우 유감스러운 일입니다. 아마도 이것은 종종 타이틀을 위해 무너지고 금식하는 성능을 보는 것입니다.

그래서 팀의 행동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그들이 가졌던 다양한 성과를 기억하면서 토론해 보도록 합시다. 이것은 현재 e스포츠 세계에서 경력을 진지하게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반성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들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노트북에서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RRQ 숨기기 기억하기

RRQ 처음 관리에 들어갈 때 숨기기
RRQ 처음 관리에 들어갈 때 숨기십시오. 출처: YouTube/ RRQ 팀

이 팀 자체는 해산된 같은 해 1월 21일에 결성됐다. 포메이션 노력은 RRQ Kazu 팀(당시에는 여전히 RRQ Hades라고 불림)이 디비전 2로 몰락하는 데 대한 해결책이었습니다. 희망은 이 새로운 팀이 디비전 1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정규 시즌 5 단계의 4주차(3월 13일 종료)까지 RRQ Hide는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못하는 것 같았습니다. 최하위(18위)로 마감한 이들의 성과를 보면 알 수 있다.

아이러니하게도 RRQ Hide의 설립은 RRQ Kazu의 감소하는 성능을 커버하는 것을 목표로 했기 때문에 Free Fire 리그가 시즌 6에 진입했을 때 두 팀의 위치가 바뀌었습니다.

정규 시즌 6 디비전 2가 8월 21일 종료되면서 RRQ Hide-는 출전한 18개 팀 중 6위에 그쳤다. 물론 "이전" 디비전 1로서 이 성과는 다소 실망스러웠습니다.

그렇다고 RRQ Hide가 성과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Asian Community War Series 2022, Dunia Game WIB Season 16, Digi Arena Championship 2022와 같은 여러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인트로 팀 숨기기
인트로 팀 숨기기. 출처: YouTube/팀 RRQ

그렇다면 이 2군 팀이 경영진에 의해 해체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권위 있는 무대에서의 성취감 부족이 주된 원인이기 때문일까? 이해에 실패하지 않도록 다음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할 모든 무료 화재 맵의 영역

RRQ 해체 숨기기

RRQ 해체 숨기기
RRQ 해체 숨기기. 출처: 인스타그램 공식 RRQ

2군 팀이 해체되기 전 마지막 몇 초 동안 RRQ Hide의 명단은 Doooo, Tomo MKS, VinX, Imaax, Xyroo 등 5명의 핵심 선수로 채워졌습니다.

팀 편성 초기부터 맏형 두가 합류한 이 팀은 로스터 교체가 일어났다. 한편 마지막으로 합류한 아이맥스는 약 3개월간 활동에 그쳤다.

이 팀의 해체 이유에 대한 비스듬한 소식이 많다. 그들 중 일부는 팀 성과 부족, 관리 비용 절감, RRQ 파산 등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묵살하기 위해 경영진은 목소리를 냈습니다.

당시 RRQ는 공식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보고하면서 2부 프리파이어 팀의 해체는 향후 FFML(프리파이어 마스터 리그)에 대한 새로운 규정 변경 제정에 대한 대응 및 영향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니 오해하지 마세요! 경영진이 이 팀을 포기한 것이 아니라 RRQ Hide 팀의 생존과 공식 리그에서 적용한 규정 사이에 불일치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e스포츠팀의 행보를 보면 프로게이머가 늘 순탄하고 쉽지만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쨌든 현명하게 직면해야 하는 우여곡절은 항상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무료 화재 스킨 추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