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자! 전 RRQ Vivi MLBB 프로 선수의 생체 데이터

RRQ 비비

인도네시아 e스포츠 활동가들은 확실히 Rex Regum Qeon이라는 이름에 익숙합니다. 종종 RRQ로 축약되는 이 조직에는 Dota 2, Valorant, PUBG Mobile과 같은 e스포츠의 많은 분기가 있으며 물론 모바일 레전드. e스포츠 부서가 너무 많기 때문에 RRQ를 자랑스럽게 만든 선수도 꽤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RRQ Vivi MLBB입니다.

RRQ Vivi는 Vivi Novica Lee라는 본명을 가진 전직 프로 선수입니다. 그는 RRQ 팀을 떠나 2021년 은퇴를 선언했다.

RRQ Vivi를 모르는 Vicigers를 위해 아래에서 RRQ Vivi에 대한 전체 약력과 독특한 사실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Pascol Pro Player Mobile Legends Biodata

RRQ Vivi의 전체 바이오데이터

RRQ 비비 MLBB
RRQ 비비 MLBB. 출처: 인스타그램/@viviinovika

e스포츠의 세계를 추구하고 RRQ의 프로 선수가 되기 전에 Vivi는 아티스트이자 콘텐츠 제작자였습니다. 그는 리얼리티 쇼인 연속극에서 인도네시아의 유명한 TV 방송국에서 FTV로 경력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Vivi는 인도네시아 사람들 사이에서 소셜 미디어의 인기를 보고 Instagram과 Tiktok과 같은 소셜 미디어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방향을 전환했습니다.

그녀의 아름다운 얼굴과 높은 게임 실력은 Vivi를 인도네시아 모바일 게이머들 사이에서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그의 게임 실력은 RRQ가 Vivi를 프로 선수로 초대하는 데 관심을 갖게 만들었습니다.

그의 e스포츠 여정에 대해 자세히 논의하기 전에 아래의 RRQ Vivi의 전체 약력을 통해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 본명: Vivi Novica Lee
  • 예명: RRQ Vivi, Vivi Novica
  • 별명: 비비
  • 학력: Pelita Harapan University(UPH)의 S1 Law
  • 생년월일: 자카르타, 1999년 11월 21일
  • 직업: 콘텐츠 크리에이터, 아티스트
  • 인스타그램: vivinovika
  • YouTube: 비비 노비카
  • TikTok: 비비노비카

Vivi의 소셜 미디어는 그녀의 팔로워 수를 고려할 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Vivi는 소셜 미디어 Instagram의 경우 16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 TikTok의 경우 854,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확보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Vivi Novika의 YouTube 채널은 344,000명 이상의 구독자를 달성했습니다.

또한 읽기: Evos LJ, Pro Player Mobile Legends의 약력

RRQ Vivi의 e스포츠 여정

PUBG Mobile 프로 플레이어가 되었다

PUBG 모바일 프로 플레이어, Vivi
RRQ 비비. 출처: 게임노사이드

Vivi Novica는 한때 PUBG Mobile 프로 선수로 RRQ에서 뛰었습니다. 그는 PUBG 모바일 부문에서 2019년부터 2020년까지 RRQ 팀에서 최고의 로스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학창시절 이미 게임을 하며 활동한 그는 일반 선수를 뛰어넘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

RRQ PUBG Mobile 팀의 RRQ Hikari는 그녀의 뛰어난 기술 때문에 Vivi를 영입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온라인 게임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PUBG 모바일에 입문하기 전에는 카운터 스트라이크라는 온라인 슈팅 게임을 활발하게 플레이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FPS 장르의 게임에 대한 그의 관심은 그가 게임을 매우 잘하는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RRQ Hikari의 프로 선수로 활동하고 있지만 Vivi는 Pelita Harapan University에서 학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는 법학을 전공했으며 이미 UPH에서 법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PUBG 모바일 프로게이머 생활을 하다 보니 다른 모바일 게임의 프로게이머가 되었어요! 아래의 이야기를 보자!

RRQ Vivi MLBB로 방향을 바꾸다

RRQ 비비
RRQ 비비. 출처: 페이스북/팀 RRQ

Vivi는 RRQ Hikari의 PUBG Mobile 프로 선수가 되면서 PUBG Mobile e스포츠 장면보다 Mobile Legends e스포츠 장면이 더 활발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그 때문에 Vivi는 Mobile Legends e스포츠 현장으로 나아가고 싶어합니다. 예를 들어 Vivi는 전국 규모의 게임 Mobile Legends의 캐스터가 되기도 했습니다.

2021년에 그녀는 Mobile Legends 선수가 되어 RRQ 여자 부문의 Mobile Legends 팀인 RRQ Mika에서 뛰고 있습니다. 그는 RRQ Mika의 중요한 명단 중 하나입니다. e스포츠 팬들 사이에서는 RRQ Vivi MLBB로 유명한 모바일 레전드 선수다. 하지만 e스포츠계 전체에서 은퇴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바 있다. 여자스타리그 시즌3 행사도 불참하기로 했다.

또한 읽기: FFWS 챔피언 Evos Rambo의 실명 및 약력!

e스포츠 선수 은퇴

RRQ 비비
RRQ 비비. 출처: 인스타그램/@viviinovika

Vivi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하는 동안 e스포츠 세계에서 은퇴하고 싶다는 의사를 자주 표현합니다. 이 바람은 여자스타리그 시즌을 포기하면서 증명됐다.

이 소원은 2021년 9월 3일 Vivi와 RRQ가 결별을 결정하면서 이루어졌습니다. 이는 RRQ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비와의 이별을 알리는 글을 통해 확인됐다.

RRQ Vivi는 MLBB e스포츠 현장이 매우 타이트해서 하루 세 번 스크림을 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것은 그의 천식이 종종 재발하게 만듭니다. 이와는 별개로 프로 선수가 아닌 다른 분야를 추구하고 싶다고도 밝혔다.

RRQ Vivi의 바이오 데이터에 대한 논의는 인도네시아 e스포츠 현장에서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여성 프로 선수로서 Vivi에 대한 감사입니다.

Vicigers 게임 요구사항, 특히 Mobile Legends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과 풍부한 캐쉬백. 지금 바로 확인하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