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역사를 만드는 RRQ Kazu가 FFIM 2022 챔피언이 됩니다!

FFIM 2022

프리파이어 Indonesia Masters 2022 Fall 또는 FFIM 2022가 끝나고 RRQ Kazu가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챔피언이 될 뿐만 아니라 RRQ Kazu는 방콕에서 개최되는 Free Fire World Series 또는 FFWS 2022에서 인도네시아를 대표할 것입니다.

8라운드 동안 그들이 쏟아부은 노력은 놀라운 결과를 낳았다. 이번에는 물론 다양한 어려움과 도전으로 Free Fire Indonesia Masters에서 우승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Free Fire Indonesia Masters 2022 Fall의 챔피언이 되기 위한 RRQ Kazu의 여정에 대해 논의합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RRQ Acil 수석 코치 교체, RRQ Xin의 답변입니다!

새로운 FFIM 2022 게임 업적

FFIM 2022 성과
Free Fire Indonesia Masters 2022. 출처: ONE Esports

그들은 11개 팀과 대결해야 합니다. e스포츠 인도네시아 출신의 남다른 이름과 능력을 가진 그러나 결국 그들은 챔피언이 되기 위해 태어났고 FFIM 역사상 최초의 타이틀도 얻었다.

해마다 고군분투하면서 Legaeloth 및 Pacman을 포함한 모든 RRQ Kazu 팀 선수는 마침내 Free Fire e스포츠 현장에서 주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베테랑 선수로서 두 선수 모두 이 성과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베테랑 선수들뿐만 아니라 Abaay, Maybee, Razor, 코치 Ady Gustiawan과 같은 다른 선수들도 이번 FFIM 2022 이벤트가 그들의 첫 성과이기 때문에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RRQ Kazu 코치에 따르면 즉 아디 구스티아완, FFIM 챔피언이 된 업적은 RRQ Kazu의 최고 업적입니다.

또한 이번 성과는 e스포츠 선수로서 RRQ Kazu 선수들이 기다려온 성과입니다. 프리파이어.

RRQ 코치 Kazu Adi Gustiawan도 RRQ Kazu 선수들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Free Fire 부문의 RRQ 팀이 성장하고 마침내 결과를 내고 있다는 증거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읽기: 무료 Fire Light Royale 이벤트: Dark Destroyer Bundle FF가 있습니다!

FFIM 2022 RRQ 카즈 투쟁

RRQ 카즈 FFIM 2022
RRQ Kazu FFIM 2022. 출처: 하나의 e스포츠

RRQ Kazu의 투쟁은 그렇게 쉽지 않습니다. Free Fire Indonesia Masters 청중의 대다수는 EVOS Divine 및 기타 팀을 지원합니다.

RRQ 선수 Kazu는 조금 더 안전한 플레이를 시도합니다. 한편 상대의 경기 상황도 분석했다. 그들은 이 전략을 성공적으로 실행했고 1, 2라운드에서 6위와 4위를 차지했습니다.

세 번째 라운드는 마침내 놀라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RRQ Kazu는 BOOYAH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4라운드에서 GARSY로 인해 BOOYAH를 획득하지 못했습니다. 결국 그들은 2위를 차지했습니다.

다섯 번째 라운드에서 그들은 얻기가 조금 더 어려웠습니다. 부야. 그러나 그들은 순위에서 충분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그들이 걱정해야 할 팀은 EVOS Divine입니다.

결국 그들은 8라운드에서 BOOYAH를 얻었다. RRQ Kazu의 경기력은 108점을 모은 덕분에 FFIM 2022 Fall 챔피언이 될 만큼 안정적이었습니다. 그 후 GARSY가 준우승 또는 2위, AURA Ignite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0월 Arctic Blue 번들 FF를 받는 방법

RRQ Kazu의 다음 단계

FFIM 2022 챔피언
RRQ 카즈. 원천: 하나의 e스포츠

FFIM 2022 우승 후 RRQ Kazu는 Rp. 3억 5천만. 또한 RRQ Kazu의 프로 선수 중 한 명인 Abay는 이번 토너먼트에서 포식자 타이틀을 획득하여 Rp. 10000000.

챔피언으로서 RRQ Kazu는 국제 Free Fire 이벤트인 FFWS 2022 방콕에 참가하기 위해 방콕으로 갑니다. 그러나 RRQ Kazu 선수는 먼저 플레이 인 단계에서 경쟁해야 합니다.

플레이인 단계에서 플레이할 9개 팀이 있으며 플레이인 단계에서 FFWS 2022 방콕의 결승전에 진출할 권리가 있는 팀은 4개뿐입니다.

이전에는 인도네시아 대표로 SES Alfaith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Free Fire Master League 시즌 6 디비전 1은 FFWS 2022 방콕의 결승 단계에서 즉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은 FFIM 2022의 챔피언인 RRQ Kazu에 대한 토론입니다. Free Fire 충전이 필요한 경우 방문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로! VC 마켓 자동 충전 BOOYAH!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