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Q Hoshi, 공식적으로 Liam 작별 발표

리암 작별 인사

RRQ Hoshi의 팬들에게 슬픔이 닥칠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영수증은 리암이 팀에서 작별을 고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인도네시아 모바일 전설 팀 중 하나인 RRQ Hoshi에서 선수 중 한 명인 Liam의 분리를 공식 발표한 후 슬픈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RRQ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올리면 리암이 작별인사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속팀에도 고마움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RRQ 호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리암과 작별인사도 했다. Liam이 자신의 이름을 알리고 있는 팀에 합류한 지 5년이 되었습니다. 그의 경력은 RRQ가 지금까지 RRQ Hoshi로 이름을 변경하기 전에 MPL ID 시즌 2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전 업적 RRQ Hoshi의 Liam 작별 인사

리암 작별 인사
리암

RRQ를 방어하면서 Hoshi는 다음과 같은 많은 팀 성공을 달성했습니다.

  • 챔피언 1 MPL ID 시즌 8 – 2021
  • 챔피언 1 MPL ID 시즌 6 – 2020
  • M1 월드 챔피언십 2위 – 2019
  • MPL ID 시즌 4 – 2019 2위
  • 챔피언 1 모바일 스타리그 시즌 2 – 2019
  • 챔피언 1 MPL 인도네시아 시즌 2 – 2018
  • 모바일 스타즈 리그 시즌 1 – 2018
  • 챔피언 3 MLBB 동남아시아 컵 – 2018

공식적으로 떠나기 전에 Liam은 경쟁에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그 자신이 별을 잘 쓰는 것으로 알려져 아카이 인도네시아의 아버지로 통한다. Liam이 어디에 착륙할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물론 이 선수의 이탈은 RRQ 호시 팀의 경험 많은 선수이기 때문에 매우 안타까운 일이다. 많은 팬들이 Liam이 팀을 떠나는 상실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우리는 Liam이 최선을 다해 작별하기를 바라며 그의 미래에 모든 성공을 기원합니다. 

작년 MPL 시즌 2에서 RRQ O2에 합류하기 전에 Liam은 404 NF라는 팀을 떠났습니다. 100~200명의 직원이 있는 Liam은 Royal One 팀에 속해 있었고 당시 소매점에서 일하고 있었기 때문에 프로 선수로서의 경력을 찾을 생각이 없었습니다.

2017 토너먼트에 참가하기 위해 현재 Victim Esports에 합류한 Fabiense를 대체하기 위해 Elite8 플레이어 중 한 명에게 연락했습니다. 사실 모든 플레이어가 IGC IGC 이벤트에 참가한 것은 아닙니다.

단순한 취미 생활을 하던 Liam은 마침내 프로 선수가 되기로 결심하고 MSC 2017 토너먼트에서 Elite8에 합류했고, 실제로 이전에 E8KING이라는 별명을 가졌던 선수가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MSC 2017 행사 이후 Elite8은 더욱 진지한 Mobile Legends 팀을 만들 계획입니다. 그러나 Liam과 친구들은 단지 재미를 위해 묶이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가입하지 않기로 결정합니다.

토너먼트에 배치된 Chou는 이름을 소개했지만 아쉽게도 RRQ Sena MDL을 강화하는 이 선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없습니다. Elite8에서 Liam도 공식적으로 선수가 아니라 토너먼트에서 팀 이름만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리암은 당시 마샤와 인스팅트로 가득했던 O2로부터 제안을 받았다. 하지만 이 탱커 선수는 팀 합류를 거부했다. 세 번째 제안까지는 레몬이 와서 바로 달라고 했다. MPL 시즌 2로 바로 가는 대신, 이 선수들은 가루다 컵과 같은 여러 토너먼트에서 자신의 손을 시도해야 합니다.

이번 대회 패배와 함께 리암은 RRQ에게 졌다고 비난하는 유저들의 댓글을 통해 정신적 압박도 겪었다.

당시 본능은 영혼을 키울 수 있었기 때문에 구세주가되었습니다. MPL 시즌 2에서 Liam은 분명히 매우 위협적인 인물이었고 팀을 챔피언으로 이끌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Vyn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그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Liam 작별 인사에 대한 Xin의 답변

리암 작별 인사

RRQ Mobile Legends 베테랑 중 한 명인 Hoshi가 헤어지기로 결정했습니다. 베테랑은 Akai Indonesia의 사용자인 Liam입니다. Liam은 지난 몇 시즌 동안 RRQ Hoshi와 함께 서브드로우를 이끌어야 했습니다. 또 다른 RRQ 플레이어인 Hoshi, Xin은 RRQ의 Liam Farewell에 대한 의견을 밝혔습니다.

Liam은 영웅 Akai를 사용하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둘 다 아이콘이 되었고 Liam은 작별 인사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Liam은 지난 시즌 RRQ Hoshi 리그에서 거의 출전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물론 Liam이 RRQ에서 분리된 것은 양 당사자 모두에게 최선의 접근 방식이었습니다. Xin의 친밀한 오마주인 Bangsan은 한때 모바일 레전드 대회에서 Liam을 연기한 적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M1 월드컵이었습니다.

Liam은 아마도 Tuturu와 Lemon과 동시에 전설 중 하나였으며 이번에는 이혼을 결정했습니다. Xin은 최근 Liam이 RRQ Hoshi에 합류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답변했습니다.

Livestream은 다음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XINNN YouTube를 통해. 방산은 리암이 작별 인사를 한 또 다른 이유를 덧붙였는데 이번에는 개그쇼에 나왔다.

RRQ에서 약 4년을 보낸 후 Liam이 다른 팀으로 이동하거나 다른 은퇴한 프로 선수처럼 스트리머가 되기로 결정하면 어떻게 됩니까? 그러나 그것이 무엇이든간에 Liam과 RRQ 팀 사이에서 미래를 결정하는 것이 양 당사자에게 더 좋습니다.

로머로 뛰는 선수는 상대적으로 이 팀을 강화하는 다른 선수들과 경쟁할 수 없습니다. Liam 외에도 다음과 같은 다른 이름이 있습니다. 또는 폭력이 이 위치에 있습니다. Vynnn은 2021 SEA Games에서 인도네시아 국가대표로 선발되기도 했습니다.

기계적 이유 외에도 Liam은 Mobile Legends 경쟁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래서 리암은 지난 시즌 MPL을 강화하지 못한 것 같다. 그러나 Liam은 팀의 역사적 인물입니다.

Hoshi는 2nd MPL 시즌부터 RRQ와 함께했으며 여러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 예를 들어, 2013년에 창단된 팀을 강화하기 위해 Liam이 2개의 MPL 인도네시아 트로피를 수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SC 2022 결과: RSG PH가 RRQ Hoshi를 꺾고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게임 및 e스포츠의 세계에서 게임 뉴스 및 기타 흥미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VCGamers.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지금 VCGamers를 방문하세요! 빠른 처리와 저렴한 가격!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