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있는 게임 플랫폼인 Roblox에 대해 알아봅시다!

무료 로벅스

현재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로블록스는 게임 플랫폼을 화제거리로 만들었다. 초보자를 위한 Roblox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프로그래밍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Roblox Corporation에서 개발한 온라인 게임 플랫폼 및 게임 생성 시스템입니다.

게임 플랫폼 자체는 2004년에 David Baszucki와 Erik Cassel이 만들고 2006년에 출시했습니다. 그 이후로 게임 플랫폼은 Lua 프로그래밍 언어로 코딩된 다양한 장르의 사용자 생성 게임을 호스팅했습니다. 이 게임 플랫폼은 2010년대에 급속도로 성장하기 시작했으며, 이러한 성장은 COVID-19 대유행의 영향으로 가속화되었습니다.

로 블록 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Roblox는 무료 게임 플랫폼이며 플레이어는 가상 통화라는 가상 통화를 사용하여 이미 사용 가능한 게임 내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로벅스. 2020년 8월 현재 이 게임 플랫폼은 매달 1억 6,400만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 숫자는 단순한 숫자가 아닙니다.이 시점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이 플랫폼은 확실히 그 기능에 장점이 있으므로 이 게임 플랫폼은 사용자들, 특히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VCGamers는 이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과 이 게임이 인기 있는 이유를 알려줍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Rosaria 사실은 거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아직 알고 있습니까?

역사와 발전

로 블록 스
Roblox의 게임 일러스트레이션(출처: Esportsnesia)

초기에 Roblox의 베타 버전은 공동 창립자인 David Baszucki와 Erik Cassel이 2004년에 DynaBlocks라는 이름으로 만들었습니다. 그 이후로 Baszucki는 같은 해 첫 번째 데모를 테스트하기 시작했고 2005년에 회사 이름을 Roblox로 변경하고 2006년 9월 1일에 공식적으로 대중에게 공개했습니다.

2007년 3월, Roblox는 메뉴에서 미리 정의된 메시지를 선택하지 못하도록 제한하여 13세 미만 사용자와의 통신을 제한하는 기능인 안전한 채팅과 같은 기능을 추가하여 COPPA를 준수하게 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13세 어린이는 확실히 나이에 맞지 않는 단어를 보지 않을 것이며 부모는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8월 개발자가 서버를 업그레이드하고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프리미엄 회원 "빌더 클럽"이라고합니다. 이 유료 멤버십 기능은 2019년 9월에 Roblox Premium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시즌 24 Mobile Legends에서 Hero Guinevere Pain 구축

로블록스 스튜디오

로 블록 스
Roblox 아바타 일러스트

또한 이 플랫폼을 통해 플레이어는 독점 엔진인 Roblox Studio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 수 있으며, 그런 다음 다른 플레이어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음을 통해 구매 가능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일회성 구매 또는 "게임 패스"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Roblox는 한 번 이상 구매할 수 있고 "개발자 제품" 또는 "제품"으로 알려진 소액 결제도 할 수 있습니다. 연간 2천만 개의 게임이 제작되었습니다.

게임 플랫폼으로서의 특성으로 인해 이 플랫폼에는 2020년 5월까지 많은 인기 게임이 있으며 플랫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에는 매달 천만 명 이상의 활성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2020년 8월 현재 10억 회 이상 플레이된 게임이 최소 20개 이상 있으며 이 중 최소 5,000개 이상의 게임이 100만 회 이상 플레이되었습니다. 2021년 3월 TechCrunch는 Roblox 게임이 무료 비디오 게임의 기존 전통과 크게 다르다고 언급했습니다. TechCrunch는 Roblox 게임이 즉각적인 만족을 제공했기 때문에 성공했다고 밝혔고 TechCrunch는 튜토리얼 추가가 플레이어 참여를 크게 줄일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기존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ML Hero 추천, 쉽고 치명적

아이템과 화폐

로 블록 스
Robux의 일러스트레이션(출처: Roblox Wiki)

Roblox에는 플레이어가 플랫폼에서 아바타 역할도 하는 가상 캐릭터를 장식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상 아이템을 사고 팔고 만들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경우 게임 내 의상은 누구나 구매할 수 있지만 프리미엄 멤버십을 보유한 플레이어만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관리자만 액세서리를 판매할 수 있고, 본체 부품, 기어 및 패키지 공식 Roblox 사용자 계정 및 이전에 Roblox Corporation에서 작업한 경험이 있는 일부 사용자가 게시할 수 있는 기타 액세서리에서.

또한 이 플랫폼을 통해 플레이어는 플랫폼에서 가상 콘텐츠를 생산 및 판매함으로써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에게 주어지는 반복적인 수당과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실제 통화로 구매하여 얻은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이 PS 대여 게임, 당신은 무엇을 합니까?

이벤트

로 블록 스
게임플레이 일러스트레이션

게임 내에서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 외에도 때때로 실생활에서 이벤트를 개최하기도 합니다. 실생활에서 그들은 플랫폼의 캐주얼 플레이어를 위한 컨벤션인 BloxCon과 같은 이벤트를 주최했습니다.

그 외에도 그들은 또한 주최했습니다. 부활절 달걀 찾기 연례 부활절 날에 "Bloxy Awards"라는 연례 행사를 주최하며 모금 행사이기도 한 시상식입니다.

2020년 Bloxy Awards는 플랫폼에서 가상으로 개최되었으며 최대 600,000명의 시청자에게 도달했습니다. Roblox Corporation은 또한 Roblox Developers Conference를 매년 개최합니다. Roblox Developers Conference는 초청자만 참석할 수 있는 행사로 샌프란시스코, 런던, 암스테르담에서 3일 동안 열립니다.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Roblox는 플랫폼의 향후 변경 사항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사이트의 최고의 콘텐츠 제작자를 초대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