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는 2023년 초에 종료되며 사기일 뿐임이 밝혀졌습니다!

Roblox가 종료되었습니다

로 블록 스 2023년 1월 1일에 종료될 서버에 대한 많은 소문으로 2022년을 마감했습니다. 물론 이러한 소문은 무책임한 사람들이 퍼뜨린 사기일뿐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이러한 소문에 대해 논의하고 Roblox 서버가 종료되었는지 또는 유지 보수 중인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자, Roblox가 꺼져 있다는 소문에 대한 논의를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2023년 1월 Roblox Anime Adventures 코드

Roblox 서버 종료 소문

Roblox의 서버
Roblox의 서버. 원천:

에 따르면 크릭크래프트, 이 소문은 Roblox 서버가 2023년 1월 1일에 곧 종료될 것이라는 YouTube 동영상에서 비롯되었습니다.

YouTube 동영상에서 TikTok 동영상이 등장하여 해당 날짜에 Roblox에 작별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뉴스는 근거 없는 날조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소셜 미디어에 떠도는 다양한 동영상은 해커가 Roblox 서버를 공격할 것임을 보여줍니다.

사실, 이것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며 확실한 증거도 없습니다. 현재 Roblox 서버가 여전히 활성 상태이며 종료되지 않은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YouTube 동영상을 통해 크릭크래프트, 그는 사기가 여러 무책임한 YouTube 채널에서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채널 중 일부는 Roblox를 공격할 해커 공격에 대한 소문을 퍼뜨립니다. 사실 그 소문은 허구일 뿐입니다.

결론적으로, 뉴스나 소문이 돌고 있다면 검증되지 않은 출처를 신뢰하지 마십시오. 인터넷에 있는 내용을 항상 믿지 말고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통해 알아보십시오.

또한 읽기: 듣다! 이것은 가장 비싼 Roblox 캐릭터 번들입니다.

Roblox 서버 상태를 보는 방법

서버를 보는 방법
Roblox 서버를 보는 방법. 출처: 다운 감지기

이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소스 중 하나는 Roblox 서버를 직접 확인하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이 Roblox 서버의 상태를 보고하는 여러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다운 감지기.

웹사이트는 Roblox 서버가 종료된다는 표시가 있는지 여부를 보고합니다. 그러한 표시가 없으면 Roblox 서버는 평소대로 실행됩니다.

또한 논리와 명확한 마음을 사용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뉴스를 읽을 수도 있으므로 논리적 진술을 보거나 클릭 베이트만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찾을 수 있는 클릭베이트는 돈을 벌고자 하는 YouTube 채널에서 나옵니다. 그들은 비논리적인 제목을 사용하여 비디오를 클릭하도록 강요합니다. 사실 그들은 명확한 출처 없이 뉴스를 제공합니다.

항상 출처에 주의를 기울이고 항상 비논리적인 뉴스를 믿지 마십시오. 이 경우 Roblox를 종료하는 것은 비논리적입니다.

Roblox에는 5,400만 명이 넘는 활성 플레이어가 있으므로 서버를 종료하는 것은 논리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해커"가 Roblox를 공격할 것이라는 징후도 없습니다.

또한 읽기: Now.gg를 사용하여 Roblox를 플레이할 때의 이점

로블록스 소개

꺼진 Roblox 정보
Roblox 정보가 꺼져 있습니다. 출처: 로블록스

Roblox는 매우 인기 있는 멀티플레이어 게임 플랫폼이며 종종 다양한 게이머 커뮤니티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2년 현재 5,400만 명 이상의 활성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이 게임 플랫폼은 어드벤처 게임, FPS, 애니메이션 및 기타 인터넷에서 찾을 수 없는 장르와 같이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게임을 개발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플랫폼 다른 게임.

공식 Roblox 웹 사이트에서 이 장르의 모든 게임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로 얻을 수 있는 Roblox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Roblox 사칭 뉴스에 대한 논의는 중단되었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Roblox용 Robux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