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가 올해 문을 닫나요? 설명을 확인하세요!

로블록스 꺼져있어?

현재 많은 플레이어들이 게임 서버에 문제를 겪고 있어 많은 분들이 무엇인지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로 블록 스 끄다? 

Roblox 게임은 RB Battles 시즌 3이 시작되기 바로 하루 전에 플레이어에게 상당히 혼란스러운 서버 문제를 다시 한 번 경험하고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게임에서 일부 문제를 경험했기 때문에 실망했고,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문제로 인해 괴로워했습니다.

RB배틀즈 시즌3가 공개되었는데도 Mr. Boringsworth에는 무료 상품을 받기 위한 몇 가지 미션이 있습니다. 이 미션에서 플레이어는 13개의 Roblox 게임을 플레이하고 승리에 도움이 되는 비트를 찾아야 합니다.

그래서, roblox가 꺼져 있고 돌아오지 않습니까? 전체 설명을 보려면 아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Roblox가 종료되었나요? 

로블록스 꺼져있어?
원인 roblox가 종료되었습니다. 출처: 유튜브.

이 게임 서버 오류의 원인 중 하나는 최신 RB 시즌입니다. 새 시즌이 출시되자마자 수많은 게이머가 게임에 뛰어들어 공짜를 얻기 위한 탐구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대신 메타버스 플랫폼에 로그인하는 플레이어의 평균 일일 수보다 많은 체인이 트리거됩니다. 

따라서 이로 인해 과부하, 느린 로딩 시간 및 결국 서버 충돌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이 게임에서 서버를 다운시킨 것 중 하나는 시즌 출시 당시 많은 수의 플레이어가 로그인한 것이었습니다.

그럼 로블록스는 꺼져있나요? Roblox 게임은 현재 모든 서비스에서 "부분 서비스 중단"을 겪고 있으며 서비스 상태 웹사이트에서도 공식화되었습니다(status.roblox.com). 

메타버스 플랫폼에는 모든 경험에서 플레이어 활동이 급증하는 것을 확인하자마자 충돌하는 경향이 있는 서버 중단 기록이 있습니다.

RB Battles Championship 시즌 3이 시작되기 직전에 메타버스의 가장 유명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커뮤니티를 화나게 할 것이 확실합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개발자의 공식적인 정보나 발표는 없었습니다.

그 외에도 일부 플레이어는 홈 화면에 도달하자마자 게임을 로드하는 중에 오류가 발생합니다. 

플레이어는 계속해서 인터넷 때문에 화면이 멈춘 것 같다고 추측하고 있지만, 몇몇 다른 플레이어는 홈페이지에 게임을 로드하지 못하는 비슷한 문제에 대해 트윗을 올렸습니다.

서버가 백업되거나 문제가 해결될 때 아직 공식 뉴스가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으로 다시 뛰어들어 경험을 정복하고 제 시간에 공짜를 얻기를 바랄 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멋진 Roblox 스킨 5개

Roblox RB 배틀 시즌 3

RB 배틀즈 시즌 3
RB 배틀즈 시즌 3. 출처: 유튜브.

로 블록 스 매우 기대되는 RB Battles 시즌 3이 메타버스로 돌아옵니다. Robloxian은 한 해의 시즌을 기대하며 유명한 토너먼트의 이벤트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토너먼트에는 Roblox 타이틀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라운드에서 역사상 한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는 16명의 최고의 YouTube 사용자가 참여하며, 물론 Vicigers가 획득할 수 있는 권위 있는 상도 많이 있습니다.

RB Battles의 세계에서는 인기 Roblox 타이틀을 기반으로 한 여러 미니 게임을 중심으로 한 게임 플레이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신비한 맵 RB Battles에서 레벨을 올리고 코인을 획득하고 모든 비밀을 탐험해야 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이벤트를 시청하고 다양한 게임 내 챌린지에 참여하여 RB 배틀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배틀 시즌 3가 2022년 12월 5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 독점 콘서트는 지난 두 시즌 동안 한 번도 진행된 적이 없습니다. 현재 Roblox 게임은 애니메이션 측면에서 더 깔끔해 보입니다. 

개발자들은 Roblox 커뮤니티의 참여를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기능, 독점적인 무료 및 유료 경품, 미니 게임을 추가했습니다.

이 이벤트에서는 새로운 게임 내 통화도 공개됩니다. 마지막으로, 그들이 선택한 사람이 승자가 되는지 확인하고 무료 선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개발자의 유튜브 계정 @RobloxBattles에서 이벤트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인기 YouTube 사용자도 KreekCraft 라이브 스트림 이벤트를 좋아합니다. 실시간 지원을 위해 YouTube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올해의 트로피는 더욱 고급스럽고 현대적으로 보입니다. 경품은 RB Battle 로고가 새겨진 투명한 크리스탈 큐브입니다. 이것은 2022년 11월 20일부터 개발자에 의해 공개되었습니다. 이 이벤트에서 우승자는 Champion's Swordpack 3.0과 Robux 3,000,000도 받습니다.

따라서 여전히 Roblox가 종료되는지 여부를 묻는다면 물론 아닙니다. 이는 시스템에 몇 가지 오류만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것은 가장 비싼 Roblox 캐릭터 번들입니다.

에서만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