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Roblox를 쉽게 충전하는 방법

Roblox를 충전하는 방법

Roblox는 현재 모든 연령대에서 매우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에는 많은 기능이 있지만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는 없으며 Robux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Robux를 구입하고 모든 기능을 사용하려면 Roblox를 충전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가장 저렴한 Robux 가격을 얻으려면 충전할 최고의 마켓플레이스를 가질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최고의 마켓 플레이스 중 하나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여기에서 Robux는 Roblox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게임 및 기타 디지털 요구 사항을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사에서는 Roblox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합니다. 자, 아래의 튜토리얼 또는 충전 단계를 참조하십시오!

Roblox를 플레이하는 것이 혼란스러우신가요? 저렴한 Robux를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나요?
가장 저렴하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빠른 Robux를 단돈 VCGamers에 구매하자!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쇼핑하기!

충전 Roblox 관련

Roblox를 충전하는 방법
Robux 충전 관련. 출처: 엑스박스

Roblox에서 유효한 통화는 Robux입니다. Robux를 사용하면 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로벅스의 용도는 의상, 바지, 헤어, 날개 등 다양한 종류의 악세서리를 구매하여 아바타를 더 멋있게 보이게 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Robux를 충전할 수 있지만 얻을 수 있는 가격은 VCGamers에 있는 것보다 훨씬 비쌉니다.

공식 Roblox 웹 사이트의 Robux 가격 세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400 Robux에 $4.99 달러
  • 800 Robux에 $9.99 달러
  • $19.99달러에 1,700 Robux
  • 4,500 Robux에 $49.99 달러
  • 10,000 Robux에 $99.99 달러

꽤 비싸죠? Robux를 달러로 구매해야 하고 세금도 부과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Robux는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만 구매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Roblox 플레이 가이드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Roblox를 충전하는 방법

VCGamers에 로벅스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주 쉽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Robux를 충전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다음 단계를 들어야 합니다.

VCGamers 계정에 로그인

Roblox를 충전하는 방법
VCGamers 등록. 출처: VCGamers.

첫 번째 단계는 VCGamers 계정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VCGamers.com 

아직 계정이 없다면 먼저 다음에서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VCGamers.com.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만드는 것과 같은 데이터만 입력하기 때문에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제품 선택

Roblox를 충전하는 방법
제품을 선택하세요. 출처: VCGamers

로그인을 완료하거나 VCGamers 계정을 만든 후에는 이미 원하는 대로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검색 필드에 Roblox를 입력하고 구매하려는 제품을 선택하면 됩니다.

제품 체크아웃

Roblox를 충전하는 방법
로벅스를 확인하세요. 출처: VCGamers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찾았다면 매장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구매하려는 제품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결제하기 전에 거래 방법을 알기 위해 설명을 읽어야 합니다. 그러면 이미 구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 선택

Roblox를 충전하는 방법
지불 방법. 출처: VCGamers

지불 옵션의 경우 VCGamers 자체적으로 다양한 유형의 전자 지갑, 소매점 현금 지불 및 VC 코인을 사용한 지불을 제공했습니다.

적절한 지불 방법을 찾은 후에는 지불만 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의 제작자는 누구입니까? 자, 서로 알아가자!

그게 바로 Roblox를 충전하는 방법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Roblox 외에도 다음에서 다른 게임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뉴스를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