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Roblox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

Roblox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

Roblox 기프트 카드를 등록하는 방법을 아직 모르십니까? 사실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가장 빠른 것은 교환할 기프트 카드가 있다는 것입니다.

Roblox는 사용자가 Roblox Studio 스크립팅 시스템을 통해 가상 세계를 디자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월간 활성 사용자가 2억 명이 넘는 이 게임은 항상 사용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계속 놀다 로 블록 스 무료이지만 무언가를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하려면 Robux로 해야 합니다.

이 Robux를 받고 보내는 가장 쉬운 방법은 기프트 카드를 통해서이며, 이 기사에서는 2023년에 가장 쉬운 Roblox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Roblox 기프트 카드란 무엇인가요?

Roblox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
Roblox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 출처: 게이머 조정.

Roblox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먼저 Robux의 개념을 소개해야 합니다. Robux는 Roblox 앱이 아닌 Amazon.com에서만 게임 내 가상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Roblox의 가상 통화입니다. 

Roblox 기프트 카드는 Roblox 게임에서 현금 쿠폰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통화로 변환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Robux를 일정 금액으로 직접 변환하는 것입니다. 

기프트 카드의 추가 혜택은 각 기프트 카드에 무료 가상 아이템과 상환 가능한 금액 외에 고유한 보너스 코드가 함께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Roblox 기프트 카드 기능이 있으면 친구에게 디지털 방식으로 선물을 더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이제 선물을 보내는 것은 더 이상 제품을 구매하거나 예술 작품을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이 디지털 시대에는 친구가 Roblox 팬이라면 Robux를 포함하여 친구가 좋아하는 것은 무엇이든 줄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Robux는 Roblox의 통화입니다. 이를 통해 Roblox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더 쉽고 재미있어지며 아바타를 게임에서 더 창의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Roblox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 

Roblox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
Roblox 기프트 카드. 출처: 유튜브.

Roblox 기프트 카드는 플랫폼 내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Roblox 앱에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과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 단계를 하나씩 따르십시오. 

  1. 계정에 로그인하고 "코드 사용"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카드가 물리적인 경우 코드가 숨겨진 영역을 제한합니다. 디지털인 경우 이메일에서 디지털 카드 번호를 요청하십시오.
  3. "code"라고 표시되면 카드 번호와 PIN 코드를 입력한 다음 "Redeem"을 클릭합니다. 
  4. 마지막으로 "크레딧 사용"을 클릭하여 구독 시 카드 금액을 받거나 금액을 Robux로 전환하세요.

이 과정이 끝나면 기프트 카드 금액이 귀하의 계정에서 Robux로 변환됩니다. Roblox 플랫폼에서는 Robux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바타를 위한 옷, 액세서리 및 기타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닙니다. 장비,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다른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계정을 유료 구독으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에서 Roblox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Roblox 기프트 카드 사용 방법

Roblox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
Roblox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 출처: 유튜브.

이 카드를 사용하려면 PIN 번호가 표시된 카드 뒷면의 회색 보안 바를 긁어야 합니다. 

뒷면에 있는 코드 번호를 받으면 Roblox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기프트 카드 섹션에 핀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체크아웃이 작동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Roblox 기프트 카드를 설치하고 사용하기 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활성화되고 교환된 후에만 Roblox의 계정에 추가됩니다. 

그러나 Roblox 회사가 작동하지 않으면 도둑질이 금지됩니다. Roblox 기프트 카드, 가상 통화, 회원 또는 특별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특전에 따라 얻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구독을 얻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핀 코드가 표시된 카드 뒷면의 회색 보안 상자를 잘라내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PIN을 받으면 웹사이트에서 PIN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Roblox 기프트 카드 사용자가 되면 카드 구매 시 특별 보상, 새로운 등급 획득 등과 같은 혜택이 있습니다.

또한 Roblox에서 수백만 개의 무료 게임을 이용할 수 있으며 PC, 휴대폰, 태블릿, oculus, rift, Xbox One 콘솔 또는 HTC Vive에서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Roblox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

Roblox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과 게임에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Robux가 없다면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