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 차단을 해제하는 가장 쉬운 방법, 이것을 보세요!

Roblox 차단 해제

지금 당장은 Roblox 차단을 해제할 방법을 찾고 계실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어디에 로블록스 게임 차단되고 있습니다.

일부 에이전시는 Roblox와 같은 게임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합니다. 이 게임은 학교 아이들이 더 자주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러 기관에서 이 게임을 차단하기로 했습니다.

학교와 대학에서는 학생들의 생산성을 유지하고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이렇게 합니다. 학교 교육 목적 이외의 모든 것.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을 사용하여 Roblox 차단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VPN 이 문서의 단계를 따릅니다. 

VPN(가상 사설망)은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다른 위치에 있는 것처럼 가장할 수 있는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 도구입니다. 학교나 캠퍼스에서 차단한 Roblox를 차단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2023 아바타용 Emo 복장 추천

Roblox 차단 해제를 위한 VPN 권장 사항 

Roblox 차단 해제
Roblox 게임 차단 해제를 위한 VPN 권장 사항. 출처: 유튜브.

차단된 컴퓨터에서 Roblox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기 전에 먼저 사용할 수 있는 VPN 권장 사항을 알아야 합니다. 다음은 리뷰입니다.

프라이빗VPN

강력한 보안과 프라이버시 기능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장치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대학이나 학교에서 Roblox를 플레이하기에 충분히 빠릅니다. 사용하기 쉽고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전 세계 약 20개 지역에서 작동합니다.

AtlasVPN 

스트리밍, 차단된 게임 액세스 또는 학교 컴퓨터에서 Roblox와 같은 게임 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VPN 선택입니다. 소셜 앱을 비공개로 탐색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VPN 앱을 보호하세요.

서프샤크

Surfshark VPN은 최고 중 하나입니다. Surfshark는 무제한 연결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친구 및 가족과 공유하기에 적합합니다. Roblox 게임 및 HD 스트리밍을 위한 초고속 WireGuard 프로토콜. 

익스프레스VPN

이 신뢰할 수 있는 VPN은 모든 플랫폼을 위한 우수한 앱과 함께 제공됩니다. 독점적인 Lightway 프로토콜은 학교 컴퓨터에서 비공개로 스트리밍, 게임 및 화상 회의에 이상적입니다. 

사이버고스트 

초보자와 사용하기 쉬운 환상적인 Roblox VPN. Fast WireGuard 프로토콜은 Roblox 플레이, 화상 통화, 스트리밍 및 토렌트에 적합합니다.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89개국의 서버.

또한 읽으십시오: Avatar Shop 2023 최고의 Roblox 얼굴 목록

Roblox 차단을 해제하는 방법

Roblox 차단 해제
로블록스 게임. 출처: VCGamers.

위에서 권장한 VPN 중 하나를 선택했으면 이를 설치하고 아래 단계를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1. 작동 중인 VPN을 열어 Roblox 차단을 해제하세요. 신뢰할 수 있고 빠르고 매우 안전한 사용을 권장합니다.
  2. 학교 컴퓨터에서 VPN을 사용하려면 앱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야 합니다.
  3. 새 IP 주소를 얻으려면 가까운 VPN 서버를 선택하세요. 
  4. 더 가까운 VPN 서버에 연결하면 Roblox 게임을 더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5. Roblox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6.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PC 또는 컴퓨터의 쿠키를 삭제하고 게임에 다시 접속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Slender 및 만드는 방법 알아보기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사용하여 Roblox 차단을 해제하는 방법

닌텐도 스위치용 로블록스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사용. 출처: 유튜브.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Vicigers가 인터넷을 통해 연결하는 보조 컴퓨터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컴퓨터는 사용하는 서비스에 따라 전력 수준이 다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Vicigers는 안정적인 FPS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Cloud Gaming은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리적 위치나 학교 인터넷 제한에 구애받지 않습니다. 

또한 이러한 모든 서비스는 웹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므로 브라우저에서 직접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추천하는 클라우드 게임 서버 중 하나는 실제로 오늘날 게이머의 최고봉인 now.gg입니다. 그것을 연주하는 것도 쉽고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그렇게 복잡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2023 아바타용 Emo 복장 추천

Roblox 차단을 해제하는 방법에 여전히 문제가 있는 경우 의견 열에 질문을 작성하십시오. 그러나 저렴하고 빠른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