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lide Genshin Impact 사용자 권장 사항 되돌리기

역추적 Bolide는 그러한 유물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방패의 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방패 강도). 

이 아티팩트 세트는 캐릭터에 완벽합니다. 실더 당신도 할 수 있는 짓다 DPS가 되기 위해

VCGamers는 이 Retracing Bolide 아티팩트를 사용하여 호환성이 테스트된 다양한 Genshin Impact 캐릭터를 편집했습니다.

또한 읽기: Zhongli 외에 추천 캐릭터 Shielder Genshin Impact

Bolide의 Retracing Artifact Set를 사용하여 문자 일치

볼라이드 원신 충격을 되돌리는 구윤의 영역
구윤의 영지, 볼라이드를 추적하는 농경지 (출처: VCGamers)

Retracing Bolide는 찾을 수 있는 Genshin Impact 5 스타 아티팩트 세트 컬렉션 중 하나입니다. 농업 Liyue의 Guyun Stone Forest 섬에 위치한 Guyun의 도메인이라는 도메인에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수 농업 Geo 캐릭터 관련 아티팩트와 함께 Bolide 역추적 고대 페트라.

또한 읽기: Archaic Petra Genshin Impact 사용자 캐릭터 추천

Bolide Genshin Impact Retracing Artifact 세트 보너스

Bolide Genshin Impact 되돌리기
Bolide Genshin Impact 되돌리기(출처: VCGamers)

Retracing Bolide Genshin Impact 아티팩트 2세트는 추가 실드 파워를 제공합니다(실드 강도) +35%의.

이 추가 강도 보너스는 이 아티팩트 세트를 장착한 캐릭터에만 활성화되며 캐릭터를 전환하면 비활성화됩니다.

예를 들어 Zhongli에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고 2세트를 사용하여 보너스를 얻습니다.

Zhongli 방패를 활성화하고 다른 캐릭터를 공격으로 전환하면 강도 방패 정상으로 돌아갑니다.

4세트 사용 또는 풀세트 Retracing Bolide에서 40% Normal ATK DMG 및 Charged Attack DMG의 형태로 ATK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아티팩트 보너스는 아티팩트 사용자가 있을 때 다른 캐릭터에서 활성 상태로 유지되는 2세트와는 다릅니다. 방패 다른 캐릭터 또는 캐릭터 자체에서 활성화됩니다.

사용된 문자 및 세트 수

xinyan은 bolide genshin 충격을 되돌리는 데 적합합니다.
Xinyan은 Retracing Bolide를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출처: VCGamers)

Retracing Bolide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보너스를 알고 나면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Genshin Impact 캐릭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VCGamers가 Genshin Impact에서 이 아티팩트를 캐릭터에 적용해 본 결과, 현재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는 몇 명 되지 않습니다.

Retracing Bolide Genshin Impact 4 세트 사용에 적합한 캐릭터는 Xinyan과 Noelle입니다.

이 아티팩트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짓다 이 두 캐릭터는 DPS입니다.

이 아티팩트를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캐릭터는 Zhongli와 Thoma입니다. 그러나 아마도 다른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것이 두 캐릭터에 더 적합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