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라그나로크 오리진 가이드, 이것만 보세요!

라그나로크 오리진 가이드

라그나로크 기원 중 하나입니다 MMORPG 게임 매우 다른 3D 그래픽 스타일의 원본입니다. MMO 게임을 많이 해본 사람이라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다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아직 초심자 분들을 위해 라그나로크 오리진 가이드를 제공해 드립니다.

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레벨 업, 장비 설정, 작업 변경 및 진행과 관련하여 많은 복잡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운 좋게도이 기사를 읽고 지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기원 아직 초심자.

효율적으로 진행하려면 다양한 측면을 알아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VCGamers는 올바른 경로에서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Ragnarok Origin 가이드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Origin 4월 교환 코드 및 수령 방법

초보자를 위한 라그나로크 오리진 가이드

중 하나로 MMO 게임 플레이하기 가장 어려운 부분이므로 혼동하지 않도록 아래의 몇 가지 사항을 배워야 합니다.

올바른 클래스 선택

라그나로크 오리진 가이드
라그나로크 오리진 가이드. 출처: 유튜브/하스타.

모든 플레이어는 몇 가지 기본 기술만 가지고 기본적으로 시작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일반적인 모험가 클래스로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튜토리얼 진행 중 레벨 10에 도달하면 첫 번째 클래스 전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는 게임 내 클래스가 얼마나 다양한지를 고려하여 캐릭터 개발의 첫 번째 큰 결정이 될 것입니다.

너무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각 클래스와 기본 역할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있습니다.

  • 검사 > 기사 > 군주의 기사(탱커, DPS) 
  • 수행사제 > 사제 > 대제사장(힐러) 마법사 > 마법사 > 대마법사(DPS) 
  • 도둑 > 암살자 > 암살자 크로스 (DPS) 
  • 상인 > 대장장이 > 대장장이 (DPS, Trader) 
  • 궁수 > 사냥꾼 > 저격수(DPS)

클래스 선택은 분명히 자신이 선호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달라집니다. 가장 쉬운 것을 먼저 시도하여 첫 경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Origin을 충전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IDR 3,000부터 시작합니다!

통계를 효과적으로 증가

라그나로크 오리진 게임 일러스트. 출처: IGN.

이제 클래스 선택 후 가이드 라그나로크 기원 실제 캐릭터를 개발하는 다음은 통계를 높이는 것입니다.

레벨을 올릴 때마다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키는 데 투자할 수 있는 속성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이 통계는 캐릭터가 전투에서 얼마나 잘 수행하는지를 결정합니다. 

그러나 모든 클래스에 모든 스탯이 필요한 것은 아니며 경우에 따라 수행하려는 클래스 및 역할에 따라 3개 이하의 스탯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어 Swordsman은 탱크 또는 DPS로 만들 수 있습니다. 전자를 달성하려면 대부분의 포인트를 VIT에 넣어 본질적으로 죽일 수 없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반면에 STR, DEX, AGI에 포인트를 주면 소드맨은 괜찮은 DPS 클래스가 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스탯 스탯을 잘못 올려서 실수했다고 생각되시면 초기화 스톤을 사용하여 속성을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이 세 가지 항목을 무료로 받을 수 있지만 나중에 통계를 다시 재설정하려면 캣닢으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파밍과 레벨업

튜토리얼 다운로드 라그나로크 오리진 APK
Ragnarok Origin 게임의 농사. 출처: Mike Fringe/Youtube

다음 라그나로크 오리진 가이드는 파밍과 레벨업입니다. 대부분의 MMORPG와 마찬가지로 Ragnarok Origin에서 레벨을 올리는 방법은 충분한 경험치를 얻는 것입니다. 

이러한 자원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메인 및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필드에서 사냥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몇 시간 동안 자동 전투를 켜기만 하면 자동으로 그라인딩되는 장르의 다른 게임과 달리, 매일 제한된 시간 동안만 적을 모을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120분의 전투 체력을 얻습니다. 플레이어가 필드에서 몬스터를 사냥하여 XP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게 해주는 것은 바로 이러한 리소스입니다. 

이 체력은 플레이어가 전투 중일 때만 고갈되며, 일단 소진되면 더 이상 사냥 보상을 받지 못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브라우저 MMO 게임

MVP 및 미니 헌트 

라그나로크 오리진 가이드
MVP 헌트. 출처: Youtube/Zeeka.

이 Ragnarok Origin 가이드는 Ragnarok Origin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희귀한 아이템에 점수를 매길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MVP와 Mini는 세계에 등장하는 보스 적이며, 이들을 물리치면 게임에서 가장 희귀하고 강력한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난이도 때문에 MVP는 파티 사냥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는 하루에 5명의 Mini 및 MVP로 제한됩니다. 제한 시간 이후의 모든 처치는 참가자에게 아이템이나 전리품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벤트 메뉴를 통해 모든 MVP의 스폰 영역과 타이머를 항상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수많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된 MMORPG Android 게임인 Dragon Raja를 사용해 보세요.

위의 모든 Ragnarok Origin 가이드를 공부하면 이 게임을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른 냥베리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