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무기를 안정적이고 정확하게 설정하는 방법

PUBG 무기를 안정적으로 설정하는 방법

계략 배그 생존하고 경기에서 승리하려면 플레이어에게 좋은 슈팅 기술이 필요합니다.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PUBG 무기를 안정적이고 정확하게 설정하는 방법을 아는 것입니다.

스트레이트 샷으로 정확한 샷을 만드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프로 선수처럼 좋은 설정과 비행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 기사에서 저자는 설정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PUBG 무기 안정적이고 정확해야 합니다. 아래 팁을 따르면 촬영 기술을 향상시키고 더 쉽게 치킨 디너를 얻을 수 있습니다.

PUBG 무기를 안정적으로 설정하는 방법

PUBG Mobile을 잘하시나요? 치킨 디너에 자주 당첨되셨나요?

그렇지 않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올바른 PUBG 무기를 설정하여 사격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ADS 감도 조정

ADS-PUBG-모바일
PUBG 광고. 출처: 유튜브.

ADS(Aim Down Sight)는 사격 정확도를 높이는 데 사용되는 조준 모드입니다. ADS를 사용하면 무기가 더욱 안정적이고 제어하기 쉬워집니다. 그러나 ADS 감도가 너무 높으면 실제로 샷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이를 극복하려면 ADS 감도를 사용자의 편안함에 맞게 조정해야 합니다. 가장 적합한 것을 찾을 때까지 다양한 ADS 감도 설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에서 ADS 감도를 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설정 메뉴를 엽니다.
  2. '민감도' 탭을 탭하세요.
  3. “ADS” 탭을 탭하세요.
  4. 귀하의 편의에 따라 ADS 감도 설정을 조정하십시오.

모든 플레이어에 대한 완벽한 ADS 감도 설정은 없습니다. 가장 적합한 설정을 찾을 때까지 다양한 설정을 시도해야 합니다.

모든 플레이어에 대한 완벽한 ADS 감도 설정은 없습니다. 가장 적합한 설정을 찾을 때까지 다양한 설정을 시도해야 합니다.

무기마다 반동이 다릅니다. 사용하는 무기의 반동에 따라 ADS 감도를 조정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M 게임에서 치킨 디너를 위한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올바른 첨부 파일 사용

AIM PUBG 모바일
첨부 파일. 출처: 유튜브.

부착물은 무기에 부착하여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무기 안정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부착물 중 하나는 포어그립입니다. 포어그립은 무기 반동을 줄여 조준을 더욱 안정적으로 만들어줍니다.

포어그립 외에도 총구, 개머리판, 탄창 등 다른 부착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착물마다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현명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정기적으로 연습

새로운 상태 첨부
PUBGM 게임을 즐겨보세요. 출처: 유튜브.

사격 기술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정기적으로 연습하는 것입니다. 훈련 모드나 전투 경기장에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연습할 때는 무기의 반동을 익히는 데 집중하세요. 다양한 거리와 사격 모드에서 표적을 사격해 볼 수 있습니다. 더 자주 연습할수록 샷이 더 정확해집니다.

적절한 컨트롤 사용

적절한 제어를 사용하면 촬영 정확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PUBG Mobil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에는 집게발, 두 손가락, 세 손가락 등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가장 적합한 컨트롤을 찾을 때까지 다양한 유형의 컨트롤을 사용해 보십시오. 또한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제어 설정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최신 상태 패치 업데이트 PUBGM!

올바른 전략 사용

기술적인 요소 외에도 전략도 승리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촬영할 올바른 위치를 선택하고 게임 내 기능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올바른 위치는 전투에서 이점을 제공합니다. 더 나은 유리한 지점을 얻기 위해 더 높은 위치를 선택하거나 적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더 숨겨진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적에게 접근할 때 너무 서두르지 마십시오. 거리, 무기, 적의 위치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위의 방법과 팁을 따르면 촬영 기술을 향상시키고 더 쉽게 치킨 디너를 얻을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No Recoil에 권장되는 직선 조준 설정

PUBG UC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여 스킨, 무기 및 기타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으십니까? 어서 해봐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