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프로 선수들이 절대 사용하지 않는 최악의 무기 5가지

Kar98 대 AWM

여러 개의 총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거의 쓸모없고 최악의 무기라고합니다. 따라서 PUBG Mobile 프로 플레이어는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PUBG Mobile의 최악의 무기 5가지를 확인하십시오.

PUBG Mobile은 다양한 유형의 총격전과 그 용도를 위한 많은 무기를 도입했습니다. 그러나 거의 쓸모없고 사용하기 최악의 무기가 있으며 PUBG Mobile 프로 플레이어도 게임에서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 

PUBG Mobile에서 사용하면 안 되는 최악의 무기 5가지를 확인하세요. 아마도 이 최악의 무기를 사용하면 패배하게 될 것입니다.

PUBG 프로 선수들이 사용하지 않는 최악의 무기 목록

모신나강

PUBG 모바일 모신나강

Mosin Nagant는 PUBG Mobile의 새로운 무기이지만 숙련된 플레이어와 PUBG 프로 플레이어는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 새로운 볼트 액션 저격소총은 다른 SR보다 더 유리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게임에서 Mosin Nagant는 종종 과소평가됩니다. PUBG Mobile 플레이어는 AWM, M24 및 Kar98과 같은 오래된 볼트액션 SR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전설적인 무기는 Mosin Nagant보다 플레이어에게 훨씬 강력하고 친숙합니다. 또한 Mosin Nagant는 재장전 시간이 길어 많은 플레이어가 이를 무시합니다.

QBU

QBU 배틀그라운드

QBU는 Sanhok 전용 자동 저격소총입니다. 이 무기는 PUBG Mobile의 숙련된 플레이어가 종종 무시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Sanhok만큼 작은 맵에서 PUBG 프로 플레이어는 종종 두 개의 단거리 무기 콤보를 사용합니다.

또한 Sanhok의 산악 지형과 나무, 바위, 장애물이 많은 열대 숲은 이 지도를 근접전을 위한 핫스팟으로 만듭니다. 스나이퍼 라이플은 종종 이 맵에서 쓸모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사녹에서 QBU 전용 SR을 소개할 필요는 없다.

낮은 반동과 기본 피해로 인해 이 무기는 매우 쓸모가 없습니다. 근접 전투에는 Shotgun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좋은 방법은 냄비나 지렛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윈체스터

Win94

Winchester 또는 Win94로 더 잘 알려진 소총은 PUBG Mobile에서 가장 나쁘고 가장 적게 사용되는 볼트액션 저격소총입니다. 이 게임의 대부분의 볼트액션 저격소총은 장거리 전투용으로 설계되었지만 이 무기는 예외입니다.

Win94는 .45 ACP 탄약을 사용합니다. 이 무기는 기본 데미지가 낮고 유효 사거리가 짧습니다. 많은 초보자들이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서 이 무기를 사용하려고 시도하지만 낮은 발사 속도로 인해 이 상황에서는 쓸모가 없습니다. 또한 Win94의 기본 3x 범위를 다른 범위로 대체할 수 없습니다.

소드오프 산탄총

소드 오프

Sawed-off Shotgun은 또한 PUBG Mobile에서 사용할 가치가 없는 최악의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는 12 게이지 탄약을 사용하지만 게임 무기고에서는 여전히 권총으로 분류됩니다. 따라서 2개의 주무기에 이어 보조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총알 두 발이 떨어질 때마다 탄약을 재장전해야 하기 때문에 PUBG Mobile 프로 플레이어가 종종 무시합니다.

다른 권총과 소총은 탄약 용량이 높을수록 더 강력하고 편리하기 때문에 근접전에서 매우 위험합니다. 낮은 정확도와 탄약 용량으로 인해 Sawed-off Shotgun은 쓸모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필기를 잘하다! PUBG 모바일 팀에서 알아야 할 업무 분담입니다.

R1895

PUBG 모바일 R1895

R1895는 기본 데미지가 64로 높은 PUBG Mobile의 강력한 총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게임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권총 중 하나입니다.

R1895는 로드당 7발만 사용하는 이 게임의 권총 중 가장 낮은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 총은 매우 긴 재장전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Sawed-off Shotgun과 마찬가지로 R1895는 특히 AR 및 SMG 무기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상대할 때 근접전에서 치명적인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에서 수류탄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PUBG 모바일에서 PUBG 프로 선수들이 한 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최악의 무기 5가지 목록이었습니다. 최악의 무기를 사용하면 전장에서 자살하고 로비로 더 빨리 돌아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