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다음은 모든 PUBG Lite 순위 및 보상 목록입니다.

HP RAM 2GB용 게임

PUBG 라이트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일부 국가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최신 0.22.0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각 PUBG Lite 등급에 대한 새로운 시즌 상금도 출시되었습니다.

출시 이후 PUBG Mobile Lite는 시장 가치가 매일 증가하면서 게임 커뮤니티에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금지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은 인기를 잃지 않았습니다. 

다음은 이번 최신 시즌의 모든 PUBG Lite 등급에 대한 상품 목록입니다. 아직 브론즈 랭크에 머물러 계신 분들은 에이스나 크라운에 오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 멋진 상품을 놓치지 마세요!

새 시즌의 모든 PUBG Mobile Lite 등급에 대한 상품

정복자

배그 모바일 정복자

Conqueror는 PUBG Lite 순위에서 가장 높은 엘리트 순위이며 소수의 플레이어만 도달할 수 있습니다. 하루종일 자주 순위를 밀고 매일 10위권에 오르는 당신, 그러면 당신은 정복자 순위에 오를 권리가 있습니다.

난이도가 점점 더 미쳐가고 있기 때문에 이 PUBG Lite 등급에 도달할 수 있는 플레이어는 거의 없습니다. PUBG Lite 프로 선수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운이 좋으면 이 순위에서 유튜버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보상: 정복자 등급은 다음 시즌 시작 시 독점 정복자 프레임으로 보상됩니다.

에이스

PUBG 라이트 에이스

랭크 에이스는 PUBG Lite 랭크에서 정복자 다음으로 2위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순위를 매기며 각 순위는 일반적으로 항상 에이스 순위로 끝납니다.

정복자 등급에 도달하기 어렵기 때문에 에이스는 매우 권위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최소 4200 시즌 포인트 이상을 획득하면 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상품: 에이스 등급에 도달하고 크라운 등급으로 강등되지 않고 5경기를 플레이하면 시즌 낙하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크라운

PUBG 라이트 크라운

Crown 등급은 PUBG Mobile Lite 등급에서 Diamond 바로 위, Ace 아래에 배치됩니다. 여기에 도달한 게이머는 Crown V(3700포인트 획득 가능)에서 시작하여 Crown I(4100포인트)까지 5가지 레벨을 통과해야 합니다.

상품: 왕관에 도달한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시즌 순위 상품은 없습니다. 그러나 PUBG Lite 등급 보호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PUBG 라이트 다이아몬드

3200 시즌 포인트를 얻으면 다이아몬드 V 등급에 도달하고 3600 포인트를 얻으면 다이아몬드 I 등급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상품: 다이아몬드 등급에 도달한 분들은 매우 멋진 시즌 무기 스킨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백금

PUBG 라이트 플래티넘

Conqueror, Ace 또는 Crown 등급에 도달한 사용자는 다음 시즌이 시작될 때 확실히 Platinum으로 다운그레이드되어 해당 시즌에 대한 레벨 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2700 시즌 포인트를 획득하고 추가 100 포인트로 한 레벨 위로 올라가면 플래티넘 V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상품: 플래티넘 등급에 도달하면 시즌 전용 헤드기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PUBG 라이트 랭크 골드

2,200 시즌 포인트를 모으면 골드 V 등급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100포인트가 추가될 때마다 2,600포인트에서 골드 I 등급을 받을 때까지 한 단계 올라갈 수 있습니다.

보상: PUBG Mobile Lite는 골드 등급에 도달하면 시즌 의류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12월 PUBG Mobile Lite에서 빠르게 순위를 올리는 방법

PUBG 라이트 랭크 실버

1700 시즌 포인트에 도달하면 실버 V 등급에 도달하고 2100 포인트에서 실버 I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상: 이 순위에는 특별한 시즌 보상이 없습니다. 그러나 특정 시즌에서는 실버 랭크 보상으로 마스크를 제공합니다.

청동

PUBG 라이트 랭크 브론즈

브론즈는 가장 낮은 PUBG Lite 등급입니다. 이 순위에서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1200 시즌 포인트에서 커리어를 시작하여 브론즈 V에 배치되고 1600 시즌 포인트에서 브론즈 I에 도달하게 됩니다.

상품: PUBG Mobile Lite는 브론즈 등급에 도달한 사용자에게만 BP 상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k14 Vs MG3 Vs Groza: PUBG Airdrop에서 최고의 7.62mm 무기는 무엇입니까?

이것이 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전체 상금 목록과 PUBG Lite 순위였습니다. 각 PUBG Lite 순위는 다른 상품을 제공합니다. PUBG Lite 등급이 높을수록 더 멋진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