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선택하지 마십시오! Mobile Legends의 12가지 배틀 스펠의 기능입니다.

Mobile Legends 전투 주문

이번에는 게임 내에서 Battle Spell 기능을 리뷰하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물론 모든 전투 주문은 사용하는 영웅에게 유용합니다. 그러나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역할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전투 주문은 영웅을 더 강하게 만드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선택한 것이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을 지원하지 않는다고 해서 선택하지 마십시오.

초보자는 여전히 게임에서 각 전투 주문의 기능을 모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그 기능과 어떤 영웅에게 배틀 스펠을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무작위로 전투 주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택한 전투 주문이 사용 중인 영웅의 역할과 일치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의 베네데타 카운터 영웅, 5명의 영웅으로 이겨내세요!

따라서 검토해 보겠습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올바른 전투 주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2가지 배틀 스펠의 기능 Mobile Legends

이번에는 게임 내 12가지 전투 주문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올바른 주문을 선택하는 분들은 이 기사를 끝까지 읽어야 합니다.

실행하다

Mobile Legends 전투 주문

어쌔신과 메이지 역할로 영웅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전투 주문입니다. 이 주문은 폭발 피해에 의존하는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플레이어는 이 주문이 Mobile Legends 플레이를 시작할 때 처음으로 얻게 되는 주문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 기능과 관련하여 이 주문은 상대 영웅에게 240~800점의 진정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게임의 레벨이 올라가면 가해지는 피해도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조디악 스킨에 대해 알아야 할 4가지 사실, 너무 비싸다!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적절한 시간을 선택해야합니다. 즉, 상대 영웅이 방심하거나 추격을 피해 도망칠 때

고무하다

Mobile Legends 전투 주문

Inspire는 Marksman 및 Fighter 역할을 가진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이 전투 주문은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주문을 사용하는 영웅의 공격 속도가 55% 증가합니다. 또한 5초 동안 상대 영웅의 수비도 뚫을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해! Mobile Legends에서 이 6가지 용어를 확인하세요!

물리 피해가 있는 기본 공격에 의존하는 영웅이 이 주문을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들의 공격은 상대 영웅에게 더 큰 상처를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보복

Mobile Legends 전투 주문

이 주문은 일반적으로 Marksman 또는 Assassin 역할을 하는 영웅이 사용합니다. 이 주문에는 매우 유용한 기능이 있기 때문에 사용합니다.

이 주문을 사용하는 영웅은 정글 몬스터를 제거할 때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Marksman 및 Assassin 역할을 가진 영웅은 빠르게 아이템을 구매하고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은 정글 몬스터가 600에서 1440 포인트의 트루 데미지를 받도록 합니다. 게임 내 영웅의 레벨에 따라 피해도 증가합니다.

치유 주문

Mobile Legends 전투 주문

이 배틀 스펠은 브롤 모드에서 사용되는 기능을 합니다. 사용하는 영웅에게서 HP와 마나를 재생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주문의 기능은 전체 HP와 마나의 15%를 재생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이 전투 주문을 사용하면 영웅과 주변의 팀원 영웅에게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 전투 마법을 선택하기에 적합한 영웅은 탱커입니다.

철벽

Mobile Legends 전투 주문

철벽은 탱커 영웅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전투 주문을 사용하면 상대 영웅의 공격을 견딜 수 있습니다.

구금된 상대 영웅의 공격은 최대 3초 동안 물리 또는 마법 공격으로 40% 증가합니다.

보호

Mobile Legends 전투 주문

Aegis는 영웅이 기본 공격으로부터 면역이 되도록 하는 기능을 합니다. 사실 포탑 공격에도 면역입니다. 따라서 이지스는 푸시 타워를 담당하는 영웅이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배틀 스펠을 사용하는 분들은 5초 안에 4번의 기본 공격을 버틸 수 있습니다. 이 전투 주문을 사용하면 상대방의 포탑을 더 오래 밀 수 있습니다.

깜짝 놀라게 하다

Mobile Legends 전투 주문

Petrify는 탱커 역할을 하는 영웅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합니다. 상대 영웅을 0.7초간 기절시키는 기능을 하기 때문에

게다가 이 주문을 사용하면 마법 피해를 줍니다. 가하는 마법 피해량은 115~325점에 이릅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 즉 상대 영웅의 군중에 들어갑니다. 그런 다음 이 전투 주문을 사용하십시오. 그 때 주변의 적 영웅들은 기절할 것입니다. 글쎄, 그 때 당신 팀의 영웅이 상대 영웅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스프린트

Mobile Legends 전투 주문

이 전투 주문은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을 더 빠르게 실행하는 기능을 합니다. 사용하는 영웅의 이동 속도가 42% 증가합니다.

이 주문은 최적의 탈출구가 아닌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오데트, 라일라, 유도라처럼요.

이 전투 주문을 사용하면 적을 공격하고 쫓을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상대방에게 쫓길 때 탈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정화하다

Mobile Legends 전투 주문

다음 주문은 Purify입니다. 이 주문의 효과는 Sprint와 유사합니다. 사용하기에 적합한 영웅은 동일합니다. 즉, 상대적으로 탈출이 어려운 사람들.

이 주문은 당신이 1초 안에 무력화에 면역이 되게 합니다. 그 외에도 이동 속도도 30% 증가합니다.

주의할 점은 이 전투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10초에 달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주문을 적시에 사용해야 합니다.

묽게 하다

Mobile Legends 전투 주문

이 전투 주문은 달리기와 공격 속도를 줄이는 기능을 합니다. 실제로 이 주문으로 인해 발생하는 감소는 달리기 속도가 70%, 공격력이 50%에 이릅니다.

상대방의 영웅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은 최대 3초 동안 지속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Weaken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영웅으로는 Karina, Gusion 및 Harley가 있습니다.

깜박임

Mobile Legends 전투 주문

플리커는 영웅을 빠르게 움직이게 하는 기능을 합니다. 이 전투 주문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상대 영웅을 도망치거나 쫓을 수 있습니다.

도착

Mobile Legends 전투 주문

이 전투 마법은 지원 역할을 하는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이 주문을 사용하면 어디든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속도도 3초 안에 30% 증가합니다.

이 주문을 사용하여 도움이 필요한 팀의 영웅을 도울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