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을 기대하다! 2022년 3월 PUBG Mobile X Warframe 협업

PUBG Mobile X Warframe은 예상치 못한 형태의 협업입니다. Warframe과 같은 베스트셀러 게임 중 하나는 은하계가 현실적인 배틀 로얄 게임과 협력할 클래식 시네마를 제시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전 세계 많은 플레이어가 즐기는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물론 이 게임은 다른 배틀로얄 게임에 비해 사실적인 그래픽을 내세우기 때문에 사실적인 기능과 메커니즘을 제공한다. 당신은 승자 – 승자 치킨 디너를 얻기 위한 전략을 알아야 게임에서 잃지 않습니다.

어서 해봐요! PUBG Mobile X Warfram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또한 읽기: PUBG 모바일 지원이 되기 위한 요령 A la Pro Player RRQ Mort

PUBG 모바일 X 워프레임

PUBG X 워프레임

PUBG Mobile X Warframe은 PUBG Mobile의 45번째 협업 형태입니다. 이러한 형태의 콜라보레이션은 이벤트이며 Jujutsu Kaisen이 이전에 PUBG Mobile 플레이어에 의해 진행된 대규모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와 같습니다.

현재 Warframe이 조정되고 있으며 여러 PUBG Mobile 플레이어가 특정 이벤트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Warframe 자체는 온라인 TPS(Third Point Shooter) 게임이며 멀티플레이어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웨어팜 게임은 보기에 매우 독특하고 짜릿하기 때문에 자체 스토리가 있습니다. Warframe의 개발자인 Digital Extremes는 나중에 게임에서 여러 패턴을 결합할 것입니다.

그래서 PUBG Mobile X Warframe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포인트와 상품만 받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 협업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험은 Spiderman: No Way Home!처럼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알아야 할 Beryl M762와 M416의 차이점

텐노 워프레임이 PUBG 모바일에 등장합니다

PUBG X 워프레임

Tenno는 나중에 PUBG Mobile에 등장한다는 소문이 있는 Warframe의 적대자 캐릭터입니다. 물론 PUBG Mobile의 콜라보레이션 커스텀은 보통 최고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매우 멋지고 좋을 것입니다.

이 텐노는 실제로 높은 리더십을 가진 우주에서 온 흑기사를 상징합니다. 그의 캐릭터는 엄청나게 강력하며 유명한 워프레임 아머의 마스터인 텐노만이 그러한 우주적이고 거대한 적을 물리칠 수 있는 힘과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PUBG Mobile X Warframe은 확실히 올해 최고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워프레임이 전 세계 게이머들이 기다려온 게임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것은 최근 Jujutsu Kaisen, Spider-Man: No Way Home, Arcane: A League of Legends Story와 제휴한 인기 모바일 버전 PUBG의 최신 협업입니다.

PUBG Mobile은 PlayerUnknown's Battlegrounds의 모바일 버전입니다. iOS 및 Android 기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2022년 3월에 교환할 수 있는 새로운 State Mobile Redem Code

PUBG X Warframe 출시일

PUBG X 워프레임

이번 PUBG 콜라보레이션을 기다릴 수 없는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Warframe과의 PUBG 협력은 2022년 3월 말에 매우 가깝습니다. PUBG Mobile의 세계와 인기 있는 MMO가 PUBG Mobile 퍼블리셔인 Krafton Inc. PUBG Mobile X Warframe이라는 차기 게임 협업을 발표했습니다.

PUBG Mobile 플레이어는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하여 Warframe 테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스킨 포함.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업데이트는 2022년 3월 10일부터 2022년 4월 19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나중에 참여할 수 있는 여러 작업이나 미션을 완료하는 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이벤트의 첫 2주인 3월 23일, 10일은 보도 자료에 따르면 "특별 미리 보기 이벤트"가 될 것이며, 이 기간 동안 새로운 스킨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일련의 챌린지가 제공될 것입니다. 버전 1.9

또한 읽기: 중요한! 2022년 3월 7가지 새로운 주 모바일 무기 업그레이드

결론

게임, 영화, 음악 등에서 주요 엔터테인먼트 회사와의 획기적인 협력을 통해.

PUBG Mobile은 플레이어의 참여와 즐거움을 유지할 수 있는 신선하고 흥미로운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협업은 두 가지 인기 있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처음으로 결합하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뿐만 아니라 Warframe의 고유한 디자인 요소와 전제를 PUBG Mobile의 유명한 전장에 통합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