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2023 저격 무기 전체 목록

PUBG 저격 무기

저격 무기는 세계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 중 하나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 무기는 멀리 떨어져 있어도 한 발에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선수가 되고 싶다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좋습니다. 그렇다면 2023년 저격 무기의 전체 목록을 알아야 합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는 것은 장거리 플레이를 좋아하고 야만적인 플레이를 원하지 않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따라서 SR 무기 목록을 모두 외워야 합니다. 계략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erit 2023을 높이는 빠른 방법, 효과가 보장됩니다!

PUBG 스나이퍼 무기 목록 2023

다음은 PUBG Mobile 2023 저격 무기의 전체 목록입니다.

M24

KAR-98 대 M24
M24. 출처: VCGamers.

M24는 가장 쉽게 찾을 수 있는 저격 무기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 무기는 데미지가 높고 정확도가 높습니다. M24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SR은 PUBG 모바일에서 AWM에 이어 두 번째로 데미지가 높은 저격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데미지가 98이고 사거리가 86입니다. M24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Green Bullet 무기 전체 목록, 가장 치명적인 무기는 무엇입니까?

Kar98k

PUBG 무기
Kar98K. 출처: 공식 사이트

Kar98k는 PUBG 모바일에서 데미지가 가장 높은 저격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적을 죽이는 데 단 한 발만 필요합니다. Kar98k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위험을 감수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Kar98k는 PUBG Mobile의 패시브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이 무기의 공격력은 100이고 사거리는 86입니다.

AWM

PUBG 무기
PUBG 게임의 AWM 무기. 출처: 공식 사이트

AWM은 PUBG Mobile에서 가장 희귀한 저격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엄청난 피해량과 뛰어난 정확도를 자랑합니다. AWM은 프로 선수처럼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AWM은 PUBG Mobile에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SR입니다. 이 무기는 데미지가 120이고 사거리가 90입니다. AWM은 프로 선수처럼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VSS

최악의 PUBG 무기 유형 VSS DMR
VSS. 출처: 유튜브.

VSS는 높은 데미지와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저격무기입니다. 이 무기에는 적의 레이더에 총알이 보이지 않게 할 수 있는 초음속 모드도 있습니다. VSS는 스텔스 플레이를 하고 적을 놀라게 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VSS를 사용하면 감지되지 않고 가까운 거리에서 적을 사격할 수 있습니다. VSS를 사용하여 멀리서 적을 사격할 수도 있지만, 사격이 빗나가지 않도록 주의 깊게 조준해야 합니다.

미니14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
미니 14. 출처: 유튜브.

Mini14는 높은 데미지와 안정적인 정확도를 자랑하는 저격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발사 속도도 높습니다. Mini14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들키지 않고 적을 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Mini 14는 다재다능한 SR이며 다양한 연주 스타일에 적합합니다. 이 무기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원거리에서 적을 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MK14 EBR

mk14 PUBG 모바일
MK 14. 출처: 유튜브.

MK14 EBR은 높은 데미지와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저격무기입니다. 이 무기에는 근접 전투에 사용할 수 있는 돌격 소총 모드도 있습니다.

이 무기는 다재다능한 플레이를 원하고 전투 상황에 맞게 무기를 조정할 수 있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MK14 EBR은 다재다능한 플레이를 원하고 무기를 전투 상황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이 무기는 공격적인 플레이를 원하는 플레이어에게도 적합하며 원거리 또는 근거리에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모신나강

Kar98k PUBG
모신나강. 출처: 유튜브.

모신나강은 높은 데미지와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저격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발사 속도도 높습니다. Mosin Nagant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멀리서 적을 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모신나강은 매우 강력하고 효과적인 SR입니다. 이 무기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원거리에서 적을 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다만, 재장전 시간이 길고 탄창이 작아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PUBG 모바일 무기 콤보 2022년 4월 에디션

Win94

Win98
Win 98. 출처: Zillogamer.

Win94는 높은 데미지와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저격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발사 속도도 높습니다. Win94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멀리서 적을 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이것이 PUBG Mobile 2023 저격 무기의 전체 목록입니다. 이 목록을 알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저격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즐겁게 연습하고 훌륭한 PUBG Mobile 플레이어가 되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이벤트 동안 최고의 PUBG 무기 스킨

UC PUBG를 저렴하고 안전하게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어서 UC PUBG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여기에서 더 저렴한 가격과 빠른 프로세스로 UC PUBG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