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S8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탱크 플레이어! 알고 싶어요?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탱크 플레이어

안녕하세요, Vicigers 여러분. 이번 달 MPL 경기에 등장하는 Mobile Legend의 최고의 탱크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이신가요? 모바일 레전드 9월, 꼭 알아야 할 최고의 탱커 영웅들을 살펴보자!

Mobile Legends 게임에서는 적의 공격을 견디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의존도가 높은 탱크를 보유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따라서 탱크 플레이어는 팀원에게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희생자가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승부를 결정하는 데 있어서도 승리를 목표로 하는 만큼, 탱크 플레이어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에는 특히 이번 달 MPL S8 토너먼트에서 많이 사용되는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탱크 영웅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탱크 영웅이 무엇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이것은 우리가 끝까지 논의 할 최고의 탱크 영웅입니다.

이 영웅이 정말 궁금하기 보다는! 자, 다음 토론 기사를 살펴보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탱크 플레이어의 최고의 라인

REKT – EVOS 전설

Mobile Legends 최고의 탱크 플레이어의 첫 번째 라인업은 EVOS Legends 팀에 승리를 가져온 MPL 시즌 8의 EVOS Legends 팀의 REKT입니다.

실제로 MPL 시즌4 마지막 경기에서 REKT는 영웅 클로드의 주력 영웅인 마크스맨과 함께 핵심 선수 역할을 톡톡히 했다. 그 이후 REKT EVOS Legends의 존재는 성공적인 팀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MPL 시즌 7 REKT 토너먼트가 EVOS Legends 팀에 큰 영향을 미친 최고의 탱커를 증명하는 자리였다고 누가 생각하지 못했을까요?

그렇기 때문에 REKT의 등장과 함께 상대방의 코어가 자유롭게 파밍을 할 수 없게 만드는 바가 게임플레이에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항상 그에게 큰 영향을 미치는 가장 친한 친구인 Luminaire와 함께 지내며, 그는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탱크 플레이어로 간주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매 시즌마다 흥행하는 타투뱅, 렉트!

레오 머피 - 얼터 에고

지금까지 MPL S8 경기에서 100%의 승률을 유지해온 Alter Ego 팀의 매우 큰 성과는 Leo Murphy가 보여준 모든 행동에서 잊혀지지 않습니다.

Leo Murphy는 상대 팀에 맞서 폭동을 일으키는 바텐더로 여겨지는 탱크 영웅의 역할과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Leo 'Bags'라는 별명이 붙을 때까지 자신의 스타일로 플레이하는 모습이 자주 보입니다.

언제든지 상대 팀을 파괴하려는 Alter Ego 팀의 Leo 동료들의 야만적 행동을 수행하는 Leo Murphy의 행동에 열을 느끼는 상대와 대결하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

Jawhead, Chou 등으로 유명한 다양한 영웅을 마스터할 수 있는 능력이 뛰어나 현재 Mobile Legend에서 최고의 탱크 플레이어로 간주됩니다.

Kyy – 비게트론 알파

다음 선수 라인은 Hengky Gunawan 또는 Kyy라는 애칭으로 Bigetron Alpha 팀의 주축이 되는 탱커입니다. Kyy는 결정적인 순간을 만들고 전쟁에서 상대방을 방해하는 능력을 가진 잘 알려진 인물입니다.

Kyy와 Bigetron Alpha 팀은 게임 초반 골드 계산 측면에서 네트워크 측면에서 뒤쳐져 있었지만 Kyy 덕분에 무료로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었습니다.

가장 큰 성과는 지난 MPL 시즌 7 경기에서 Bigetron Alpha가 준우승을 차지한 것이며 Kyy의 성공적인 활약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LJ - EVOS 레전드

지난 시즌 MPL 경기 시즌에는 조슈아나 LJ라는 인물이 RRQ 경기, 심지어 EVOS 경기에도 자주 결장했지만, 잊어서는 안 된다.

Joshua 또는 LJ의 피규어는 Mobile Legends의 탱크 영웅 Khufra를 마스터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그는 Mr. Khufra라고 불릴 정도로 Mobile Legend 애호가들 사이에서 매우 유명하고 인기를 얻었습니다. 따라서 LJ는 지금까지 모바일 레전드에서 최고의 탱크 플레이어입니다.

Khufra 영웅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Hylos 및 Jawhead와 같은 다른 영웅들도 영혼의 탱크를 다루는 데 능숙해 보입니다. MPL ID에서 가장 많은 타이틀을 보유한 플레이어에 대해 논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정답은 LJ의 모습입니다.

Team NXL, RRQ Hoshi, EVOS Legends가 함께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는 모바일 레전드에서 최고의 탱크 플레이어 중 한 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J, MPL 4회 우승의 와칸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