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Roblox Piggy 캐릭터에 대한 모든 것

로블록스 캐릭터

성격 로 블록 스 Piggy는 플랫폼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은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계략 이것. 현재 사용할 수 있는 문자가 여러 개 있습니다.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공포 장르입니다. 캐릭터를 피해야 하는 곳 로 블록 스 게임에서 살아남기 위해

또한 성공하려면 새로운 도전, 퍼즐, 퍼즐에 도전해야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각각 고유한 능력과 힘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능력과 게임 플레이에서의 용도에 따라 최고의 Roblox Piggy 캐릭터를 소개합니다. 이 기사는 Piggy의 손아귀에서 탈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캐릭터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에는 몇 개의 지도가 있나요? 여기서 들어봅시다!

로블록스 피기 캐릭터

이 Piggy 게임은 플레이어가 일련의 맵을 탐색하고, 퍼즐을 풀고, 함정을 피하면서 Piggy와 그의 부하들에게 쫓기는 멀티플레이어 서바이벌 모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퍼즐을 풀거나 미로 게임을 탈출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Roblox uni 게임은 많은 자물쇠와 추측이 있는 공포 기반 방탈출 게임이기도 합니다.

페이지에서 인용 스포츠키다, 피기 위해 알아야 할 몇 가지 Piggy 캐릭터가 있습니다.

로라

로라
로라. 출처: 유튜브/비디오 게임 뉴스.

멀리서 보면 로라는 테디베어를 안고 일에 몰두하는 아기 곰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가까이 다가가면 불길한 특징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로라와 테디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눈을 막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로라의 한쪽 눈이 녹는 것 같았고, 그로 인해 많은 나쁜 꿈을 꾸게 될 것이 확실합니다. 

로라는 초라한 옷차림에 으스스한 검은 리본을 달고 있어 섬뜩한 인상을 더했다.

떠들썩한

떠들썩한
떠들썩한. 출처: Youtube/ShanePlays.

Zizzy는 암컷 돼지 캐릭터로 빠르고 강해지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그는 더 높이 점프할 수 있고 다른 캐릭터보다 더 빨리 달릴 수 있어 다른 캐릭터로부터 도망치거나 플레이어를 쫓는 데 탁월한 선택입니다.

또한 Zizzy는 게임에서 물체를 밀 수 있는 유일한 캐릭터이므로 지도를 탐색하고 퍼즐이나 함정을 해결하기가 더 쉽습니다.

미미

미미의 로블록스 캐릭터
미미. 출처: 유튜브/비디오 게임 뉴스.

Mimi는 Piggy의 암사슴 캐릭터로 스텔스 게임 플레이를 선호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그는 통풍구를 통해 기어갈 수 있으므로 들키지 않고 지도를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Mimi의 캐릭터는 또한 아이템을 던질 수 있어 그녀가 탈출하는 동안 Piggy와 다른 플레이어의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그를 Piggy와의 대결을 피하는 것을 선호하는 플레이어에게 훌륭한 캐릭터로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Roblox를 쉽게 충전하는 방법

개의

도기, Roblox 캐릭터
개의. 출처: Youtube/비디오 게임 뉴스.

Doggy는 Roblox Piggy의 수컷 개 캐릭터로 완전한 캐릭터를 원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속도, 점프 높이, 힘이 좋아 어떤 상황에서도 믿음직스러운 캐릭터다. 

또한, 이 Roblox 캐릭터는 Piggy와 다른 플레이어의 주의를 분산시키기 위해 짖어서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Piggy와 다른 플레이어의 주의를 분산시켜야 하는 플레이어가 탈출하는 데 유용합니다. 

결론은 Roblox Piggy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고유한 게임 플레이, 챌린지 및 퍼즐을 통해 각 캐릭터는 테이블에 다른 것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분들은 캐릭터를 선택할 때 게임 플레이와 전략 선택을 고려해야 합니다. 속도든 힘이든 몰래 하기, 또는 정찰 활동, 모든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일부 캐릭터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arketplace를 통한 Roblox의 Robux 가격

저렴하고 빠른 로벅스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특별 프로모션 및 할인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