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랭크 중 MLBB 다크 시스템에 대한 문튼의 설명

다크 시스템 모바일 레전드

게임 개발자 문튼 모바일 레전드 최근 널리 논의되고 있는 '암흑계 MLBB'라는 용어에 대해 그의 목소리가 나온다. 2024년 3월에 이런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투 디자인 담당 문튼, Q는 단독 인터뷰에서 이에 대해 답변했습니다. 조나단 리안디.

인터뷰에서 조씨는 이 게임에서 많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다크 시스템'이 존재하는지에 대해 물었다.

왜냐면 솔로 랭크를 플레이하다 보면 때때로 플레이어들이 역할 등을 이해하지 못하는 팀원을 얻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또한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패배하게 만듭니다. 게다가 이는 솔로 플레이어가 항상 별이 부족하고 실제로 원하지 않는 순위에 갇혀 있기 때문에 특정 순위에 도달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조씨의 질문에 Q씨도 설명을 해줬다. 그는 이렇게 된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매치 메이킹을 할 때 물론 비슷한 상대와 매치되기를 원하지만 매칭 플레이어의 수가 적습니다"라고 Jonathan Liandi의 YouTube 채널에서 인용했습니다.

그 외에도 다른 등급의 선수들을 만나게 만드는 또 하나의 요소는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때때로 플레이어들이 매치메이킹을 너무 오래 기다리지 않도록 하기 위해 우리 순위와 순위 거리가 다른 플레이어를 매칭하는 경우도 있다"고 말했다.

그는 위의 플레이 경험이 플레이어가 많은 서버에는 적용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가 많은 서버에서는 이런 일이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상황이 그렇습니다. 때때로 우리는 매치메이킹 효율성을 위해 타협을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Q는 자신의 당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솔로 랭크 매치메이킹을 더욱 정확하게 조정하는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