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kai Star Rail Path: 정의, 유형, 기능 및 특성

경로 honkai 스타 레일 유형

miHoYo(또는 Hoyoverse)의 최신 게임 비주얼리제이션 혼카이 스타 레일 Path라는 새로운 캐릭터 클래스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Honkai Impact 및 Genshin Impact와 같은 이전 게임과 달리 Honkai Star Rail은 턴 기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최신 게임 시스템은 캐릭터의 기능과 능력이 플레이어가 이해하는 중요한 부분이 되도록 합니다.

그렇다면 Honkai Star Rail Path는 무엇입니까? 이 게임을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경로에 대한 전체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Honkai Star Rail 특별 프로그램 요약, 출시일 발표!

Honkai Star Rail Path: 정의, 기능, 유형 및 문자의 예

혼카이 스타 레일 패스란?

경로 혼카이 스타 레일 경로 및 요소 3월 7일
3월 7일 캐릭터 경로 및 요소 예시(출처: VCGamers)

게임 Honkai Star Rail의 경로(또는 경로라고도 함)는 상상의 에너지 모음이라고 합니다. 이 에너지의 힘은 이 힘을 얻는 인물이나 인물의 이상과 일치한다.

이 경로는 Aeon이 신으로 승천한 후 원하는 경로를 사용할 수 있는 The Aeon(게임에서 신 또는 신의 모습)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나머지 존재 기간 동안 연결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소원이 이루어지고 힘을 얻을 때 길 위에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능력을 가진 캐릭터를 Pathstriders라고 합니다.

Honkai Star Rail Path 기능

경로 honkai 스타 레일 유형 기능
경로 유형(소스: VCGamers)

VCGamers에 따르면 Honkai Star Rail 게임에서 경로를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경로는 나중에 플레이하는 캐릭터의 클래스나 역할을 크게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이전 게임과 달리, 즉 원신 임팩트 또는 Honkai Impact 3rd, Honkai Star Rail의 캐릭터 게임 플레이 시스템은 경로와 요소라는 두 가지 요소의 영향을 받습니다.

요소는 캐릭터가 공격하는 데 사용하는 요소입니다. 이렇게 하면 캐릭터가 적의 약점 요소에 따라 적의 약점을 더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한편 Path는 캐릭터의 능력과 재능을 결정하여 팀에서 필요한 역할 요구 사항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3월 7일이라는 캐릭터는 Cryo와 Path The Preservation의 요소를 가진 캐릭터입니다.

Preservation은 다른 캐릭터에게 보호막을 제공하는 것과 같이 보호를 강화하는 캐릭터를 위한 경로 클래스입니다.

또한 읽기: Honkai Star Rail 가이드: 게임 플레이, 캐릭터 등

Honkai Star Rail 경로 유형 및 문자 예

징위안 혼카이 스타 레일 패스
Path Erudition 캐릭터 중 하나인 Jing Yuan(출처: VCGamers)

스토리에는 Honkai Star Rail 게임 세계에 각각 고유한 Aeon과 추종자가 있는 총 14개의 경로가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에는 총 7개의 경로만 존재합니다.

언급되었지만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없는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The Trailblaze, The Voracity, The Elation, The Beauty, The Propagator, The Enigmata, 그리고 기억.

한편, 이미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있는 7개의 길은 The Destruction, The Hunt, The Preservation, The Ambundance, The Erudition, The Nihility, The Harmony입니다.

캐릭터에 포함된 7가지 경로는 캐릭터가 다른 재능과 능력을 갖도록 합니다.

파괴

파멸의 길을 따르는 인물들은 무모함, 분노, 파괴적인 행동을 한다고 합니다.

이 경로의 캐릭터는 정면에서 공격하거나 적을 먼저 공격하는 주인공으로서 탁월합니다. 

파괴는 혼자 싸울 때 가장 강한 캐릭터의 경로입니다. 즉, 적의 특정 약점을 공격하는 데 최적이다. 다른 게임에서는 이 클래스를 탱커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The Destruction에 속하는 캐릭터의 예는 Blade, Arlan, Clara, Hook 및 MC입니다.

더 헌트

헌트의 지지자들은 결단력, 무자비함, 끈질긴 행동을 존경하고 소유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독특함도 있다. 즉, 단일 대상에 중요한 DMG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The Hunt에 속하는 캐릭터의 예로는 Dan Heng, Seele, Sushang 및 Yanqing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3.6 특별 프로그램 요약: 새로운 영역 및 캐릭터 소개

보존

보존은 인내, 희생 및 방어적인 행동의 본성을 가진 사람들의 성격이 취하는 길입니다.

이 경로는 방어 능력이 강한 캐릭터를 대상으로 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또는 일반 실더로 팀원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Path The Preservation에 포함된 캐릭터의 예로는 3월 7일 Gepard가 있으며 다음 업데이트에 등장할 캐릭터는 Fu Xuan입니다.

풍요

Path The Abundance의 캐릭터는 이타심, 이타주의 및 치유 행동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The Abundance는 부상당한 아군을 치료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캐릭터를 위한 길로, 긴 전투에서 없어서는 안 될 캐릭터입니다.

이 경로는 예시 캐릭터가 Natasha이고 등장할 캐릭터가 Luocha와 Bailu인 Healer 클래스입니다.

학식

학식의 길은 전략적 사고, 논리 및 행동을 존경하는 사람들을 위한 길입니다.

이 경로의 캐릭터는 다수의 적을 타격할 수 있는 다중 대상 AoE 손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Path Erudition에 포함된 캐릭터의 예로는 Serval, Jing Yuan, Herta, Himeko 및 Qingque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이후의 최신 miHoYo 게임인 Honkai Star Rail을 만나보세요.

허무

"허무"의 길을 따르는 사람들은 게으름, 피로, 무의미한 행동을 존경합니다.

이 경로의 캐릭터는 적을 제거하고 적의 전체 전투력을 감소시켜 이점을 얻습니다. 이 클래스는 Debuffer 또는 Nulifier라고도 합니다.

Path The Nihility에 포함된 캐릭터의 예로는 Welt Yang, Sampo, Pela 및 Kafka 및 Silver Wolf와 같은 몇 가지 향후 캐릭터가 있습니다.

하모니

이 경로의 캐릭터는 이해하고 지원하며 협조적입니다.

Path Nihility와 달리 Path Harmony 캐릭터는 전투력을 높이기 위해 버프를 부여합니다. 이 클래스는 일반적으로 지원 또는 버퍼라고 합니다.

Path The Harmony에 포함된 캐릭터의 예로는 Asta, Bronya 및 Tingyun이 있습니다.

따라서 Path Honkai Star Rail에 대한 안내입니다. 이 게임은 어제 2023년 4월 26일에 출시되었기 때문에 여전히 매우 새롭습니다.

Genesis Crystal Genshin Impact를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B 칩 혼카이 임팩트 3rd on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