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IC, MPL ID 시즌 11의 챔피언이 됨, 무패!

MPL ID 시즌 11 챔피언

그랜드 파이널 라운드가 끝난 후 MPL ID 시즌 11(S11) 챔피언이 여기에 있는 것 같지 않습니다. 이번 시즌에 참가하는 8개 팀 중 한 팀이 최강자로 떠올랐다. 그들은 역사에 이름을 남겼다 MPL 인도네시아.

MPL ID S11 자체의 여정은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다양한 우여곡절이 있는 이번 시즌은 인도네시아 게임 산업에서 메이저 리그 생존의 긴 목록에 추가됩니다.

S11에서 너무 많은 재미있는 일들이 벌어지고 있기 때문에 이 기사에서 모두 나열하기에는 공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플레이오프 1일과 2일의 하이라이트에 대해 이미 논의한 마지막 MPL 순위 기사만 계속하겠습니다.

이제 3-5일(마지막)의 플레이오프 이벤트를 시청할 기회가 없었을 수 있는 Vicigers를 위해 이 기사에서 업데이트를 실제로 읽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행아웃 아이들과의 토론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기사를 들어라!

또한 읽으십시오: Lesley Mobile Legends 플레이 팁, 정말 정확합니다!

MPL ID 시즌 11 플레이오프 하이라이트

이 기사가 작성되었을 때 MPL ID 시즌 11 이벤트 자체가 종료되었습니다. 1등과 2등 당첨자는 이미 결정되었습니다. 두 선수는 인도네시아 대표로 MLBB SEA 컵(MSC).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MPL ID 시즌 11 플레이오프 단계의 마지막 3일(4월 7~9일) 동안 VCGamers의 하이라이트를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5명의 최강 모바일 레전드 영웅 시즌 28

플레이오프 셋째 날(2023년 4월 7일 금요일)

MPL ID 플레이오프 첫날
MPL ID 3일차 플레이오프. 출처: MPL 공식 사이트

플레이오프 3일차에는 서로 다른 대진표에서 두 경기가 치러졌습니다. 첫 번째 게임은 하위 대괄호 경기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시즌 우승을 놓고 두 팀이 두 번째 기회를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RRQ 그리고 에보스 레전드.

5전 5선승제(BO5) 방식으로 두 사람은 총 5경기 중 3경기를 득점하기 위해 서로 경쟁합니다.

이번 결승전 '엘클라시코' 경기는 두 팀이 서로 공격을 주고받는 모습에서 알 수 있듯이 상당히 치열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백호 에보스의 포효에 어쩔 수 없이 집으로 보내진 왕국은 쓴 약을 삼켜야 했습니다. 3-2의 최종 점수로 한 번 전달되었습니다. 에보스 이번 시즌 타이틀을 놓고 싸울 추가 "라이브".

두 번째 경기는 메인 이벤트인 대괄호입니다. 알터에고(AE)와 마주한 노란 고슴도치 오닉. 선두 순위는 이번 라운드에 머물고 싶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ONIC도 무응답으로 3-0으로 깔끔하게 스윕했습니다. 이 승리는 또한 그들에게 그랜드 파이널 직행 티켓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가장 효과적인 영웅 카운터 Julian Recommendations

플레이오프 4일차(2023년 4월 8일 토요일)

MPL ID 플레이오프 둘째 날
MPL ID 플레이오프 4일차. 출처: MPL 공식 사이트

넷째 날, 우리 모두는 패자조 결승전을 보게 되었습니다. '진' 팀들이 대회에서 탈락하지 않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AE는 EVOS와 다시 만났다.

사실 AE가 EVOS와 맞붙은 플레이인 라운드(플레이오프 첫날)에서도 같은 경기가 이미 벌어졌다. 당시 AE는 백호팀을 보내 승패를 맛봤다. 지원 및 최종 예측이 AE 쪽으로 더 기울어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러나 의심할 여지 없이 경쟁, 다양한 가능성은 항상 활짝 열려 있습니다. 예기치 않게 EVOS는 지난 날 3-2의 최종 점수로 "포효"하고 패배를 복수할 수 있었습니다. 우승한 승리는 AE가 넘어지고 그랜드 파이널 직행 티켓을 얻는 것을 보는 것이 너무 달콤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시즌 28에서 가장 강력한 모바일 레전드 영웅 목록입니다.

플레이오프 5일차(2023년 4월 9일 일요일)

MPL ID 플레이오프 5일차
MPL ID 플레이오프 5일차. 출처: MPL 공식 사이트

그리고 마지막 날, 대망의 그랜드 파이널이 열렸습니다. 이 서사시적인 경기는 동물 로고가 새겨진 두 개의 최고 팀이 맞붙었습니다. 이 경쟁에서 그들은 "누가 정말 먹이 사슬의 최상위에 있을 자격이 있는가?"라는 메시지를 암시하고 싶어하는 것 같았습니다.

위의 패자조 결승전과 유사하게 ONIC 대 EVOS는 이미 이 플레이오프 단계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경기는 EVOS가 플레이인 경기에서 GEEK Slate를 꺾고 라운드에 진출한 상위 대진표 준결승전에서 열렸습니다.

당시 ONIC는 전혀 어려움 없이 EVOS의 송곳니를 "부러뜨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3-0 스코어는 포식자에 대한 노란호저 팀의 흔들림 없는 저항을 증명한다. 그 결과 EVOS는 다시 하위 브래킷으로 되돌아가야 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4개의 새로운 스킨 목록 이벤트 515 All Star Mobile Legends 2023

MPL ID 시즌 11 챔피언

ONIC 우승 MPL ID 시즌 11
ONIC, MPL ID 시즌 11 우승. 출처: MPL 공식 사이트

다시 경기를 반복하고 싶은 듯 그랜드 파이널 경기는 데자뷰 같았습니다. BO7 계획을 통해 ONIC는 EVOS에 대한 "완전한 학살"로 돌아가기 위해 1개의 추가 경기만 추가하면 됩니다. 4-0으로 점수를 매기는 것은 불가피한 일이었습니다.

예, ONIC의 우월성은 실제로 그 누구도 "결합"할 수 없습니다. 천왕은 MPL ID 시즌 11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따라서 MPL ID 시즌 이벤트는 ONIC가 4번째 MPL 타이틀을 획득하면서 끝났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조이모바일레전드를 이용한 푸쉬랭크 꿀팁입니다.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ML Diamond Top Up 만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가격은 IDR 1000부터 시작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