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S8에서 ONIC Udil Alter Ego 메인 로스터가 아닌 이유는 무엇입니까?

오닉 우딜

"ONIC Udil" Julian Ardiansyah 개요

안녕 Vicigers! Udil Julian Ardiansyah는 2001년에 태어나 꽃의 도시 반둥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성공했습니다. 프로 게이머 게이머 그리고 팀원이 되었다. e스포츠 유명한 매우 그는 종종 ONIC Udil이라고 불립니다.

평범한 사람들에게는 풀네임이 Udil Julian Ardiansyah인 이 남자가 평범해 보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ONIC Udil은 큰 토너먼트나 대회를 개최할 때 특별한 멤버입니다. 그가 이미 몇몇 사람들에게 알려졌다고 해서 놀라지 마십시오. 플레이어 큰.

본명은 무하마드 줄리안 아르디안샤(Muhammad Julian Ardiansyah)이다. 그는 종종 Udil이라는 이름으로 불립니다. 그의 성은 "ONIC Udil E-Sports"입니다. ONIC Udil은 무슬림이며 고등학교 교육을 받았습니다.

Udil Julian Ardiansyah가 처음 ONIC에 입사했을 때 그는 Antimage와 James의 초대를 받았습니다. Udil이 하나가 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프로게이머. 그는 부모의 축복을 받지 못했습니다.

결국 그는 부모님이 하나가되도록 설득했습니다. 프로 게이머 게이머 ONIC 팀 패밀리. Udil Julian Ardiansyah는 공식을 계산하거나 메모하는 독특한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목, 및 이와 유사한 것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변수를 고려하는 습관 싸움터 이것이 성공의 초기 열쇠입니다. 그 외에도 Udil은 종종 그렇게합니다. 브리핑 방지하기 위해 효과적이고 구조화됨 잘못된 의사소통 팀원들 사이.

MLBB 플레이로 이동

MLBB를 시작한 이래로 "ONIC Udil" Julian Ardiansyah는 단골 사용자입니다. 영웅 역할 암살자. 그러나 실수하지 마십시오. 영웅 다른 것들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이 Pasundan 혈통은 자주 사용합니다. 영웅 Fanny는 권위 있는 토너먼트에 참가할 때 주축이 됩니다.

Udil Julian Ardiansyah의 별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님 우딜이나 호카게. 적의 수비를 가학적으로 무너뜨리는 데 주저하지 않는 플레이 스타일 때문에 붙여진 별명이다. 상대방이 혼란스러워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프로 선수 이 하나.

Udil의 ONIC 경력 여정은 무수한 성과로 매우 유익했습니다. 대회가 한두 개가 아니라 회장이라는 타이틀로 이어질 정도로 많이 e스포츠 2019년 대회를 지배하며 대회 메인 트로피를 거머쥐었습니다.

프레지던트 컵 이후 e스포츠 2019년, 그는 타이틀을 획득했을 뿐만 아니라 총 38킬로 MPL 시즌 3 내내 최고의 플레이어 타이틀을 추가했습니다. 죽이다. 그가 달성한 최고의 선수 타이틀은 9.63의 만족스러운 점수를 달성했습니다.

여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ONIC 팀은 토너먼트에서 인도네시아를 다시 한 번 자랑스럽게 만들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동남아시아 2019. 오닉 그는 Alter Ego에게 여러 번 패배했으며 Udil의 움직임은 그에게 매우 큰 손실입니다. ONIC E-스포츠.

https://youtu.be/b43sYZTQy9g

오닉 우딜 공식 탈퇴 ONIC E-스포츠 2020년 6월 8일. 이 정보는 당사자가 직접 업로드했습니다. ONIC E-스포츠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대표 선수의 이별 영상이 팬들을 소름 돋게 만들었다.

MPL ID 시즌 6 내내 Udil은 믿을 수 있는 선수였습니다. 분신. 그는 항상 많은 기여를 했고 다양한 상을 수상했습니다. 항상 유익한 것은 아니지만 Udil은 MPL 시즌 6 정규 시즌에서도 Bigetron Alpha에게 0-2로 패했습니다.

Alter Ego는 Mobile Legends Professional League Indonesia(MPL ID 시즌 8)에서 최고의 팀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물론 훌륭한 게임 덕분입니다. 게이머 반둥 우딜에서. Alter Ego 로스터의 7명의 플레이어 중 Udil은 MPL ID 시즌 8에 한 번도 등장하지 않은 유일한 플레이어입니다.

Udil이 MPL S8의 메인 로스터에 관여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조치는 순전히 많은 요인을 고려한 Udil의 결정이었습니다.

Udil의 결정은 일련의 과정을 거쳤습니다. 팀 회의 MPL S8 전에 연습하십시오. 어떤 요인이 그가 이런 결정을 내리게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오직 Udil과 그의 팀 동료들만 알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의 5주년을 환영합니다B, 여기 상품 행이 온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