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에 올랐을 때 Dota 2 Offlaner가 되기 위한 팁

Dota 2에는 다양한 역할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오프 플래너 또는 위치 3. 이번에는 VCGamers가 팀의 좋은 오프너가 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글은 작성자의 플레이 경험을 기반으로 한 팁만 포함하고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이러한 팁을 개발하고 게임에서 직접 연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7.32c 패치의 역할별 최고의 Dota 2 영웅

Dota 2 Offlaner가 되기 위한 팁

오프라인 역할로 영웅을 자주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이 기사가 완벽합니다. 아래 팁은 오프라인 영웅을 사용하여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승리를 위해서는 팀과 협력해야 합니다. 결국 팀워크는 Dota 2 게임에서 승리하는 주요 요소입니다.

또한 읽기: 가장 아픈 Dota 2 스나이퍼 빌드 추천, 무료 MMR!

차선을 잘 관리

Dota 2 Laning Offlaner 팁
Laning, Enemy Safelane Zoning 중 ATF 게임 플레이. 출처: YouTube/Dota 2 Pro 게임 플레이 [Watch & Learn]
적 세이프레인 영웅들이 막타를 맞고 골드를 획득하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레인을 제대로 관리해야 합니다. 또한 부드러운 지지대와 소통하여 라인을 형성할 때 적의 주의를 분산시켜야 합니다.

그 외에도 소프트 서포터가 돌아다니거나 쌓이거나 현상금을 받을 때 너무 많이 밀리지 않도록 크립을 당기거나 잡아서 차선을 조정해야 합니다.

따라서 공격로 단계에서 오프플레이너로서 당신의 임무는 적의 파밍 안전선을 교란하는 것입니다.

적이 차선을 노리려고 할 때 대기해야 합니다. 갱킹에 대처하는 방법은 레인 지역에서 와드를 하는 것이다.

차선을 지키며 적 영웅의 파밍을 방해하는 매우 강한 영웅은 가시멧돼지 켄타우로스 워러너.

또한 읽기: 가장 많은 GG Dota 2 Offlane Hero 순위

로밍을 잊지 마세요

Dota 2 로밍 Offlaner 팁
게임 플레이 Ceb Offlaner. 출처: YouTube/DOTA 제국

게임 중간 단계에서 갱킹을 통해 다른 레인에 있는 친구를 도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오프라인 영웅은 사치품이나 게임 후반 아이템이 없어도 막강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중간 단계에서 친구의 도움을 받아 적을 갱킹하고 죽일 수 있습니다.

네임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갱킹 과정이 더 쉬워질 수 있습니다. 속임수의 연기. SoD는 주변 친구에게 투명화를 제공할 수 있으며 적 영웅이 가까이 있으면 투명화가 해제됩니다.

사용하는 영웅에 따라 로밍을 할 수 있습니다. 로밍을 위한 좋은 오프플레인 영웅 중 하나는 Nightstalker와 Legion Commander입니다.

로밍은 한 팀의 안전 레인 영웅에게 공간을 제공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자, 아래의 공간 제공에 대한 팁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7.32 패치 최고의 Dota 2 지원 영웅 5명!

Dota 2 Offlaner로서 팀을 위한 공간 만들기

Dota 2 Space Offlaner 팁
Oflaner로 ATF 게임 플레이. 출처: YouTube/Dota 2 Pro 게임 플레이 [Watch & Learn]
공간을 만드는 것은 팀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safelane은 농업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면 safelane 농업이 있는 곳에서 멀리 떨어진 지역(예: 기본 정글)에서 적을 강제로 전쟁에 몰아넣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농사를 짓고 있는 안전 차선에서 적의 주의를 분산시켜야 합니다. 그러나 공간을 만들 때 한타에서 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한타뿐 아니라 차선을 밀고 포탑을 점령하여 적의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팀 전투에서 승리하고 공간을 제공하면서 타워를 파괴하면 팀이 더 많은 골드와 경험치를 얻습니다.

뿐만 아니라 safelane은 더 평화로운 농사를 지을 것입니다.

또한 읽기: Top 5 Tiny DOTA 2 카운터, 그를 막아라!

프로 플레이어 플레이 Offlaner 보기

Dota 2 Pro Player Offlaner 팁
게임플레이 Ceb. 출처: YouTube/Dota 2 Pro

마지막 팁은 프로 선수가 오프라인 영웅을 사용하는 것을 보고 프로 선수의 플레이 방식과 메커니즘을 채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솔로 랭크 게임을 플레이할 때 프로 플레이어 오프플레이너 게임 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다. 유명한 오프라인 스트리머는 케주, ATF, 축소, Fbz 및 기타.

따라서 Dota 2 offlaner가 되기 위한 팁에 대한 토론.

Steam Wallet 충전을 완료하려면 다음에서만 Dota 2 스킨을 구매해야 합니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