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녹스를 쉽게 다운로드하는 방법!

녹스 다운로드 방법

많은 PC용 스마트폰 에뮬레이터 중에서 저자는 Nox 또는 NoxPlayer라는 에뮬레이터를 추천합니다. 하지만 녹스를 PC나 노트북에서 어떻게 다운로드하고 설치하고 사용합니까?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저자는 녹스의 몇 가지 장점과 함께 단계를 준비했습니다. 이 기사를 계속 읽으십시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PS3 에뮬레이터 추천

Nox, PC용 HP 에뮬레이터

포스터 녹스 다운로드 방법.

Nox 또는 NoxPlayer는 여러 HP 에뮬레이터 중 하나입니다. 스마트폰 사용할 수 있는 PC 또는 노트북용.

홍콩에 위치한 Nox Limited에서 개발한 이 소프트웨어는 PC를 사용하면서도 휴대폰을 사용하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창문 또는 .

적지 않은 YouTube 스트리머도 Nox를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 플레이를 쉽게 플레이, 검토 및 녹화하는 데 사용합니다.

에뮬레이터라고 해서 PC나 노트북 화면이 터치스크린이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화면에 대한 특수 설정을 지정하고 키보드로 연주할 수 있습니다.

녹스의 장점

Nox 설정 옵션의 장점.

저자의 경험과 라이벌과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블루스택, Nox가 훨씬 안정적이고 좋습니다.

성능 옵션의 사진을 보면 수많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PC 또는 노트북에 따라 최대 RAM 및 CPU 코어 용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섹션에서는 10개 이상의 스마트폰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편, 옆집 경쟁사는 2~3가지 모델만 제공한다.

모델은 여러 가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UI)에 영향을 미치는 것 외에도 이 모델은 재생 기능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그 이유는 특정 OS(운영 체제)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 있기 때문입니다. 한편, 모든 OS가 스마트폰을 위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스마트폰 모델을 설정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NoxPlayer는 더 가볍습니다. 크기부터 연주감까지 녹스는 "감자 PC". "감자 PC"가 강하다면 PC 게이밍은?

PC에서 녹스를 쉽게 다운로드하는 방법

다운로드하기 전에 Nox에 시스템 요구 사항이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에서 인용 support.bignox, Nox를 실행할 수 있으려면 충족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이러한 기준을 볼 수 있습니다.

녹스 다운로드 방법
시스템 요구 사항 다운로드 Nox. 출처: support.bignox

위의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면 지금이 바로 NoxPlayer를 다운로드할 때입니다. PC나 노트북에서 Nox(NoxPlayer)를 매우 쉽게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녹스 다운로드 방법
선호하는 다운로드 위치는 bignox.com 웹사이트입니다.
  • 브라우저를 열고 입력 bignox.com
  • 사용 중인 OS를 선택하거나(Mac을 사용하는 경우) 화면 중앙 또는 오른쪽 상단에서 직접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 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크기가 600MB 미만).

완료되면 다운로드 대상 폴더에 nox_setup_(다운로드 버전)_full_intl.exe라는 파일이 있습니다.

방금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했기 때문에 이 단계는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PC에서 Nox를 실행하려면 활성화해야 합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녹스 디스플레이를 설치합니다.
  • 방금 다운로드한 Nox_Setup 파일을 실행합니다.
  • 내부 지침에 따라 보관 장소를 설정하십시오(선택 사항).
  • 설치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 Nox(NoxPlayer)를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Nox의 모습은 나중에 기본 휴대폰의 초기 모습과 같지만 그 아래에 몇 가지 게임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게임을 다운로드하려면 Google+ 계정을 입력하여 열어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

완료되면 원하는 대로 게임이나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인기 있는 게임(모바일 레전드, 포켓몬 유니트, CODM, 라그나로크, 까지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Nox는 키보드 단축키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녹스 다운로드 방법
녹스 메인 화면.

간단히 말해서, Nox는 너무 오래 걸리지 않고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기본 Nox 버튼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결론: Nox 다운로드 방법은 쉽습니다!

Nox 또는 NoxPlayer에 대한 정보입니다. 다운로드, 설치 방법부터 시작하여 장점까지. 쉽죠?

관심있으신 분들은 위의 홈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그런 다음 노트북이나 PC에서 모든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색다른 연주감을 더 쉽게 느껴보세요!

즐겁게 플레이 해보세요~

충전으로 요구사항 충족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 또는 Google Play 잔액 에서 VCMarket을 통해 VCGamers 매력적인 제안을 받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로리

    아주 좋은 게시물입니다. 나는 방금 당신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웹로그를 통해 내가 진정으로 서핑을 사랑했다고 말하고 싶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 주변. 어쨌든 나는 당신의 rss fed에서 구독할 것이고 나는
    당신이 곧 다시 한 번 쓰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