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용 추천 도전적이고 신나는 FPS 게임

FPS 게임

Nintendo Switch에는 상당히 큰 게임 카탈로그가 있습니다. 거의 모든 장르가 이 콘솔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지난 몇 년 동안 이 콘솔은 기술 측면에서 매우 뒤처졌습니다. 그리고 현재 큰 변화로 인해 마침내 따라 잡았습니다. 그들 중 하나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이 콘솔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FPS.

그들은 카탈로그에 많은 새로운 게임을 추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국 그들은 일반적으로 활동적인 플레이어가 있는 오래된 타이틀을 잊지 않습니다. 아마도 이 게임들은 다른 콘솔에서 플레이할 때만큼 좋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닌텐도 스위치를 손에 들고 있는 유저들의 그리움을 달래줄 수는 있습니다.

최고의 FPS 게임 추천

이제 Nintendo Switch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일부 오래된 타이틀이 있더라도 여전히 플레이하고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더 알고 싶으세요? 권장 사항을 살펴보십시오.

둠(스위치)

DOOM은 어제 2016년에 이 콘솔에 들어갔고 지금까지도 여전히 많은 전문가들이 있습니다. Nintendo Switch에 관해서는 꽤 놀랍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Doom과 거의 다르지 않습니다. 플랫폼 다른. 화면이 작기 때문에 모든 이미지가 더 선명하고 자세하게 보입니다.

게다가, 이 게임이 나왔을 때 그들의 승진도 감사할 만하다. 그들은 너무 좋아서 많은 게이머들이 결국 그것을 알고 시도하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DOOM을 하나로 두는 것이 적절합니다. FPS 게임 이 콘솔에 제공되는 최고입니다. 아마도 다음에 스위치로 나올 새로운 Doom 시리즈가 나올 것입니다.

메트로 2033 리덕스

메트로 2033 리덕스 2020년 2월에 출시된 Koch Media의 게임. 당시 희소식은 이 게임이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스위치에서 직접 플레이할 수도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아마도 이 콘솔의 개발이 여전히 상대적으로 수익성이 있기 때문에 개발자들은 Nintendo Switch용 버전을 감히 만들었습니다.

Metro 2033 Redux 자체는 공포 게임이며 여전히 FPS 장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당신은 방사선에 노출된 모스크바의 도시에 있게 될 것이며 당신은 생존할 수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할 때 모험과 퍼즐이 주요 도로가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좋은 그래픽과 오디오 덕분에 자유 시간에 Nintendo Switch에서 이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성기사

팔라딘이 등장했을 때의 모습은 꽤 좋았다. 불행히도 그들은 실제로 게이머들에게 더 많이 받아들여지는 Overwatch와 경쟁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스위치에 관해서는 꽤 따뜻한 환영을 받습니다. 그 이유는 오버워치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간단하고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는 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각 캐릭터는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상대방도 거의 동일합니다. 다채로운 그래픽과 뛰어난 효과로 하루 종일 집에서 이 게임을 하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항상 시간을 기억하고 멈출 때를 알아야 합니다.

새비지 플래닛으로의 여행

Journey to the Savage Planet은 매우 재미있습니다. 505 게임의 생성은 매우 독특하며 카탈로그의 게임과 다릅니다. 여기에서 귀여운 생물, 동식물로 가득 찬 행성을 탐험하게 됩니다. 어쨌든 재미있는 촬영 모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래서 Nintendo Switch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추천 FPS 게임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권장 사항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연주 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로니 푸트라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