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ma Galaxy, 2021/2022 WEU DPC 디비전 2로 떨어짐

니그마 갤럭시

Nigma Galaxy는 토너먼트 내내 만족스럽지 못한 모습을 보인 후 2021/2022 WEU DPC 이벤트에서 디비전 2로 강등될 용의가 있어야 합니다.

권위 있는 토너먼트인 The International에 출전할 티켓을 확보하기 위해 Dota 2 대형 팀의 치열한 결투가 다시 시작됩니다.

물론 이후에 출전하는 모든 팀들은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주기 위해 모든 준비와 전략을 마무리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DPC 토너먼트의 복귀는 Dota 2 팬들에게 확실히 흥미로운 광경이 될 것입니다.

서유럽 지역을 포함해 2021/2022 DPC 투어 2에 출전할 다양한 지역의 많은 주최측이 일정과 참가팀을 공개했다.

이 경우 Dreamhack은 DPC WEU 2021/2022라는 제목으로 서유럽 지역에서 DPC 이벤트의 주최자가 되었습니다.

DPC WEU 2021/2022 디비전 1과 디비전 2의 8개 팀으로 구성된 2개 디비전으로 진행되며 각 토너먼트 기간은 6주입니다. 디비전 1은 2022년 3월 15일부터 4월 20일까지, 디비전 2는 2022년 3월 14일부터 4월 20일까지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10 가장 많이 선택한 영웅 Dota 2 토너먼트

Nigma Galaxy가 디비전 2로 떨어졌습니다.

니그마 갤럭시
니그마 갤럭시

디비전 2에서 강등되어야 했던 강팀 중 한 팀에서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 팀은 다가오는 DPC WEU 2021/2022 투어 3에서 디비전 2로 내려가야 할 Nigma Galaxy입니다.

유럽팀의 좋지 못한 모습이 차기 DPC를 위해 디비전 1에서 물러나야 하는 이유다.

Nigma Galaxy는 6경기에서 만점을 얻지 못해 좋지 않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즉, KuroKy와 친구들은 6번의 경기에서 한 번도 이기지 못했습니다.

이 같은 결과로 팀은 최하위를 기록하고 최하위 8위로 올 시즌을 마감한 것에 만족해야 한다.

그래서 더 이상 Entity, Brame, Team Secret 등 상위 3개 팀을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Nigma Galaxy의 1부리그 이탈도 주요한 알링턴에서 구른 세 개가 사라졌습니다. 

그렇게 되면 지역 예선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더 열심히 싸워야 국제 대회에 출전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Nigma Galaxy의 팬들을 팀이 명단에 경험. 심지어 명단에 Nigma Galaxy는 The International 토너먼트의 결승 진출자였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최악의 구매를 기록한 Dota 2 로스터 5개

Team Liquid의 패배로 Nigma Galaxy 강등

니그마 갤럭시
니그마 갤럭시

앞서 설명했듯이 Nigma Galaxy는 2021/2022 WEU DPC 토너먼트 내내 6패로 상당히 저조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최하위 순위에 오르는 것 외에도 내일 4월 20일까지 대회가 계속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음 시즌에는 디비전 2로 강등됩니다.

그들은 Team Liquid에 다시 패한 후 디비전 1에서 떨어질 것이 확실합니다.

쿠로키 일행을 2-0으로 압도하며 2부리그로 내보낸 팀이 됐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어려운 8명의 Dota 2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1

니그마 갤럭시
DPC WEU 2022의 Nigma Galaxy 일러스트레이션

부터 계략 먼저 니그마 갤럭시는 4명의 영웅으로 인해 적들의 압박을 받아왔습니다. 난투극 Team Liquid가 Necrophos를 선택한 후에도 그는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최후의 선택

뿐만 아니라 Team Liquid는 Miracle's Tiny와 직접 대면한 Necrophos와 함께 Matumamban을 쓰러뜨렸습니다.

선봉에 선 Matumamban은 성공적으로 23 점을 기록하며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죽이다 죽음 없이. 또한 그는 또한 많은 부분을 지배합니다 폴더.

싸움 없이는 Nigma Galaxy는 상대 팀과 반격하여 압력에서 벗어나기 위해 여러 번 시도했습니다.

Nigma Galaxy는 상대팀의 맹공격을 견뎌냈음에도 불구하고 42분에 저항을 끝내야 했고 상대팀은 가까스로 득점을 올렸습니다. 계략 첫 번째.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초보자를 위한 10명의 Dota 2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2

입력하다 계략 둘째, 미라클의 조건에 거의 변화가 없습니다. 우주 농업 그의 동료로부터 계략 먼저 아직 얻지 못한 공백.

그러나 Miracle을 제외한 모든 Nigma Galaxy 플레이어는 Team Liquid의 격렬한 공격을 견디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했습니다. 이 위치는 특히 Miracle이 Medusa를 사용하는 경우 확실히 팀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나르다.

받고 있지만 농업 그리고 신성한 레이피어, 미라클은 혼자서는 싸울 수 없는 상황 갱킹 1v5. 46분 만에 Nigma Galaxy는 Team Liquid가 2-0으로 승리하는 패배로 경기를 끝내야 했습니다.

이 결과로 Nigma Galaxy가 6패를 기록하게 된다면 Team Liquid에는 그 반대가 발생한 것입니다. 이번 승리로 4연승 기록에 추가되고 메이저 진출 가산점을 얻었기 때문이다.

그 후 그들은 Team Secret과 맞붙었지만 그 경기의 결과는 Nigma Galaxy의 상황을 디비전 2로 바꾸지 않았습니다. 사실 Team Secret에 대한 2-1 승리는 여전히 Nigma Galaxy를 강등시키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2021/2022 WEU DPC 투어 2에서 부진한 결과를 달성한 후 디비전 2로 내려가야 했던 Dota 2 팀 중 하나인 Nigma Genesis에 대한 정보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