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World NFT의 장점, Assets Forever!

게임 월드 NFT

최근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했습니다. NFT(비진균성 토큰). 이 주제는 게임 세계 nft가 있을 때 더욱 인기를 얻었습니다. NFT는 처음부터 예술과 게임을 포함한 많은 산업을 변화시킬 수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대체 불가능한 인게임 기반 토큰 블록체인 플레이어 자신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처음에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했지만 게임 산업은 하나의 수입원에서 혜택을 받는 개발자에게만 혜택을 주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현재 NFT 듀니아게임즈는 게임 개발자뿐만 아니라 게이머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춘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NFT 게임 월드의 장점

NFT 게임의 세계에 진출한 게이머가 여전히 극소수라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세계에 들어갈 때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법적 소유권

비나마르
블록체인 게임 세계에는 법적 소유권이 있습니다.

기존의 게임 내 구매는 일회성이며 양도할 수 없습니다. 구매한 아이템도 이 게임 세계에서 영원히 지속됩니다.

사용 토큰 게임 세계에서 교환할 수 없는 것은 플레이어에게 즉각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들 중 하나는 장난감을 갖는 것입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구매를 저장하고 다른 플레이어에게 판매할 수 있으며 다른 후원 게임에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희귀하고 독특한

블록체인 게임의 세계는 매우 드물다

NFT 게임 세계에서 수집가는 진정성과 희귀성을 중시합니다. 게임 내 NFT를 구매하면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기록된 항목의 희소성과 정확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 네트워크는 각 NFT의 금액, 전문화 및 소유권 이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상호운용

작은 자본 nft 게임
블록체인 게임의 세계

전통적인 온라인 게임은 종종 중앙 집중식 서버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이 게임에서는 게임 내 리소스가 제한됩니다. 이 게임은 분산화되지 않고 독립적인 블록체인이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지만 백엔드 한 게임을 지원하는 다른 게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월드 nft 자산을 활용하여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Ethereum 네트워크에 구축된 두 게임은 자동차, 무기, 장비 또는 모든 캐릭터와 같은 동일한 자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인기 있는 추천 NFT 게임

영원하고 잃어버릴 수 없는 자산

안드로이드를 얻기 위한 게임 플레이
블록체인 게임의 세계는 영원한 자산입니다

기존 온라인 게임이 종료되거나 작동이 중지되면 플레이어는 구매한 모든 게임 자산을 잃게 됩니다. NFT 게임 자산은 독립적이며 어떤 게임과도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게임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도 게임 내 구매 항목을 계속 저장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산은 지원되는 다른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NFT 게임 자산은 NFT 발행 시점의 블록체인에 기록된 기록으로 인해 조작 또는 파기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대체 불가능한 토큰이 무엇인지와 게임 세계에서의 적용에 대한 설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본 없이 5가지 암호화폐 적립 게임, 무료 NFT 받기!

게임 세계의 NFT는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도박 산업의 미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극복해야 할 몇 가지 장애물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NFT는 더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는 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